스타때는 토스같이 타이밍 쇼부에 취약한 종족은 병력보다 캐논을 먼저 깔고 시작해야됐을 정도로 병력을 많이 끌고 오던데 스타2부터는 아주 쉬움으로 하니까 공격해오는 병력도 한부대가 안되고 수비 병력도 아예 없던데 난이도를 낮게 설정해서 그런건가요?
종족은 이번에도 토스로 했어요.
스타때는 토스같이 타이밍 쇼부에 취약한 종족은 병력보다 캐논을 먼저 깔고 시작해야됐을 정도로 병력을 많이 끌고 오던데 스타2부터는 아주 쉬움으로 하니까 공격해오는 병력도 한부대가 안되고 수비 병력도 아예 없던데 난이도를 낮게 설정해서 그런건가요?
종족은 이번에도 토스로 했어요.
난이도 낮게 하면 자원 먹는양이 달랐던가? 일단 난이도 높게 하면 자원 먹는거 사기치는걸로 알아요 미네랄 5캐야되는데 7~8씩 캔다던가 하는 식으로 근데 미네랄 덩어리에는 5만 감소해 있고
스타1 난이도가 2에서는 보통과 어려움 사이정도입니다
아주 쉬움이라 그래요. 아주 쉬움은 본진 자원 최적화 정도만 해 놓고 병력을 거의 뽑지 않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