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데 영상에서처럼 저렇게 확 크게 만들수가 없었는데 (이건 버튼으로 확대 축소 지원을 하는 게임이라..
그런데 영상에서처럼 저렇게 확 크게 만들수가 없었는데 (이건 버튼으로 확대 축소 지원을 하는 게임이라..
두번줄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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니나..............하얀색...........
막상 이걸로 보니 확실히 철권6때보다 그래픽은 더 좋아진 것 같습니다. 얼굴의 표현부터 피부하이라이트, 의상의 질감, 그리고 의상의 펄럭임 등등... 단지 노말 PS4에서는 해상도가 낮아져서 화면 자체가 풀HD TV 기준으로 1:1 매칭이 안되서 뿌옇게 보이다보니 그래픽이 상대적으로 안좋아 보이는 것 같네요. 프로에서는 1080P 해상도 1:1 매칭이 되서 아주 쨍하고 색감도 예쁘게 나오고 외곽도 깨끗하게 표현됩니다.
포토모드랑 일반모드랑 어떻게 같다고 보십니까 거의 대부분의 게임이 포토모드에서는 모델링이 좋아지는건 당연한건데
이건 포토모드가 아니라 VR로 구동중인 거라서, 일반적으로 돌리는 것보다 성능이 더 많이 쓰이고 있는 중입니다.^^; 그리고 어제 많이 플레이해본 결과 저 화면이랑 일반화면이랑 차이가 없는데요?;;;
vr모드나 포토모드나 그게그거죠 배경 오브젝트 상대방케릭외 모든게 없잖습니까 vr이 더 잡아먹는다해도 이건 예가 될수가없죠
그쵸. VR로 돌리면 오히려 해상도가 확 내려가니까요. 저게 포토뷰어의 개념이라서 이미 존재하고 준비해놓은 캐릭터에 질감이 더 좋아지고, 눈동자가 더 이뻐지고, 피부가 더 좋아지고, 모델링이 덜 각지게 변하고, 의상이 더 펄럭이고... 작은 동영상으로 봐도 더 좋아보이게 변한다...고 주장하는건 아니실거라 믿어요.=_=; 자동차 게임의 포토모드와는 다른 개념이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음, 단적인 예로 DOAX 에서도 VR모드로 돌리면 캐릭터 1명만 보이고 배경은 완전 저 해상도가 되지만, 뷰어라고 해서 노말보다 더 좋아지진 않습니다. 오히려 노말의 캐릭터가 더 좋아보이죠.^^;
아니 뭔 DOA나 섬란 같은거도 아니고 이런 방향으로 게임이 흘러가는건 올드팬으로서 매우 좋아요!
ㅋㅋㅋ 그만큼 모델링과 인물 표현에 공을 들였다는 남코의 자신감 같네요;
일반 게임화면에서는 VR화면과 달리 저렇게 바딱 줌을 하지 않아서인지 더 그럴듯하게 보입니다. 승리포즈때 나오는 얼굴의 표현, 일반 격투 중의 (화면에 전신이 2인 표시되는 기준) 근육의 질감, 의상의 질감, 의상의 펄럭이는 효과 등등도 저 영상 수준이랑 같으면 같지 덜하진 않습니다. 이 영상이 VR로 돌려서 더 좋아보이는게 아닙니다.@.@;
심지어 720p에 저렇게 화질 손실 있는 동영상과 TV에서 돌아가는 화면과 비교할바가 못됩니다.= =;;;
자.. vr사러갑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