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종언에는 항상 레인저로 플레이하는데요.
종언 마지막 웨이브가 시작되면 어프렌티스 지아 바로 앞에서 상태이상 '번'을 먹이려고 줄곧 번달린 런처로 PA공격만 하면서 번이 먹히면 위크바렛 쓰고 다시 번먹이고 위크쓰기를 반복하다가. 지아가 거대한 포를 꺼내면 그때서야 AIS타고 블래스터 쏘는 사이에 클리어 되거나 아니면 AIS 타기도 전에 끝나기도 합니다.
번이 서너 번 정도 계속 먹혀서 어프렌티스 지아가 공격할 틈도 주지 않으면 파티에 도움이 되는 것 같아서 좋긴 한데, 웨이브 끝나고 나오는 순위표에서 '12위 0pt'입니다.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그 포인트를 올리기 위해 열심이지만, 저는 거의 매번 저러니 좀 꺼림칙하기도 해요;
어프렌티스 지아에게 '번'효과를 계속 주는 게 도움이 될까요 아니면 거점을 지키면서 에너미를 잡는 게 더 도움이 될까요?
여러분의 생각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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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해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망설임 없이 번IV 달린 오비트 런처를 만들었습니다.
다음 종언 때 써봐야겠네요!
순위표 점수는 방어전 기여도를 뜻하는건데, 크게 상관쓸 일이 없는 게 어시스트로는 오르지 않습니다. 즉 자신이 최대딜을 해도 막타를 다른 사람이 먹으면 막타를 한 사람만 점수를 얻는 구조라서 자신이 최대한 도움되는 방향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순위가 높다고 우쭐해할 필요 없고 낮다고 기죽을 필요도 없는 거군요!
궂이 따지면 번을 걸어서 포블로 녹이는게 더 좋지 않을까요? 점수가 신경 쓰이신다면 그건 어쩔수 없겠지만요..
안 그래도 번 상태이상 만들고 위크를 박으니 제 뒤쪽에서 포톤입자포가 날아오거나 AIS들이 달려와서 마구 공격하더라구요ᄒᄒ
번 먹이는걸 포인트로 따지자면 번당 500은 되지 않을까요 엄청 편한데 그거 빨리끝나고
그렇게 생각하시는군요! 번을 먹이는 게 빨리 끝내는 데에 도움이 된다니 다행입니다.
포인트는 0이지만 님께서 그방 하드케리하신 겁니다. 그방의 인원들 님께 감사하다고 절이라도 해야함.
그렇게 생각해주시니 다행입니다! 그래도 실제 대미지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주니 모두 잘한 거죠^^
포인트 아무 의미없슴다. 담에 저희 엠파에 초대하고싶은 개념플이네요.
애먼 곳에 위크박는 위크삑사리가 나기도 하고 AIS 제한시간이 30초 넘게 남았는데도 펑 터지기도 하는 아직 갈 길이 먼 실력입니다ㅠ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개념플레이는 닥추입니다. 점수 기여도 하나도 영향 없구요, 점수 신경쓰면서 하는사람들 막말로 트럴러 경지까지 가는사람 있는지라
감사합니다! 하긴 점수 올리기에만 열중해서 거점 방어에 소홀히 하다가 거점이 터져버리면 포인트가 높다 한들 아무 의미 없지요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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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I~번V가 붙은 무기 중에서도 HIT수가 높은 라이플이면 아주 좋겠지만 위크바렛 관리도 해야하니 제 경우는 런처를 쓰는데요. 런처PA중에서도 HIT수가 높은 크래커바렛을 자주 쏩니다. 크래커바렛 외에도 HIT수가 높은 PA가 플레임바렛인데 다음에 시험삼아 써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