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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이틀정도 라이브하시는분들 영상도보고 직접 PA/테크커마 바꿔가며 굴려봤습니다
우선은 헌터부터
타입1은 공격범위 증가에 소비PP증가
타입2는 충전시 위력증가에 충전시간 100%증가
타입3은 어벤저시 위력증가, 어벤저아닐시 위력감소
다음은 레인저
다음은 웨이커
다음은 테쿠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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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이틀정도 라이브하시는분들 영상도보고 직접 PA/테크커마 바꿔가며 굴려봤습니다
우선은 헌터부터
타입1은 공격범위 증가에 소비PP증가
타입2는 충전시 위력증가에 충전시간 100%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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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빼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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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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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3.12.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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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참고가 되었습니다 ㅋㅋㅋ
저도 다른분들 방송보고 계속 바꿔서 써보고 있네요 ㅎㅎ 일단 뭔가 기준은 잡아놔야 할 것 같아서 적어놨네요 :)
블렛보우 디멘셔널레이 범위확대 한번 강화해봤는데.. 와!!!!!~~~ 범위가 눈에 확 띄일정도로 장난 아니게 늘어나더군요 +_+ 개인적으로 디멘셔널레이는 타격용이 아닌 적을 묶어놓는 용도로 쓰는데.. 덕분에 방위전에서 미리 깔아놓으면 적을 타워까지 못가게 묶어놓는 역활로 대활약 하게 되어 그 활용도가 대폭 상승했습니다 후요우텐라이는 솔직히 강화체감이 잘 안되는데.. 디멘셔널레이는 그 진가가 피부로 느껴질정도로 너무 유용하게 잘 써먹고 있는 중입니다
데멘쇼날레이는 타입1,2,3 다 개성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도 에르노자 구루구루할땐 타입1로 바꿔서 가는데 범위가 넓어서 아주 좋네요 ㅎㅎ 후요우텐라이는 브레이브컴뱃 타임때 타입 2번이 여포급이라곤하던데... 솔직히 저도 뭐가 다른건지 잘은 모르겠더라구요 ㅋㅋ
후요텐라이 타입2 큰맘먹고 강화해봤습니다 위력이 떨어지는 대신 공속증가인데.. 오!!!! 이것도 그 진가를 제대로 확인하게 되었습니다. 강화전에는 브레이브컴뱃발동후 3연격+추가타 2연격 이렇게 세번 하면 브레이브컴뱃 발동마감시간이 아슬아슬하게 1~2초 남았는데.. 공속 강화후 3연격+추가타 2연격을 한세트 더 끼워넣어 총 네번 사용하고 브레이브컴뱃 피니쉬를 날릴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정도면 공격력이 저하 되더라도 최종적으론 더 많은 데미지를 날리는 셈이네요 그런데.. 중요한건 그게 아니었습니다 타입 2를 강화한 상태로 기간한정미션에 도전했는데 최종 2인보스전에서 그 진가를 확인했습니다 브레이브컴뱃을 발동하고 고속후요텐라이를 발동하니까 적의 공격을 특정 타이밍에 데미지 무효처리하는 확률이 대폭 상승하더군요 발동속도가 빨라지니까 그 중간에 적의 공격이 들어오면 무효처리 되기 일수가 되서 그 효율성을 제대로 느꼈습니다 이건 확실히 보스전에서 쓸만하겠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ㅋㅋㅋㅋ
호오...그렇군요 괜히 브레이브컴뱃 타임때 여포급이라고 했던게 아니였군요 저도 바꿔서 써봐야겠네요 :) 감상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무적수준은 절대 아닙니다 맞을땐 또 맞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평소보다 데미지를 받는 빈도가 확 줄어드는건 피부로 느낄정도로 체감했습니다 특히 테스트할땐 2인 보스전이다보니 전방보다는 사각지대인 후방쪽에서 나도 모르게 들어오는 공격이 무효처리될때 강화한 보람이 마구마구 솓아오르더군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