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재밌게했네요
어느정도 리플레이 밸류도 있는거 같구요
다맘에드는데 아쉬운것들만 적어보겠습니다
몬스터디자인 맘에들었지만
마지막 스파이더마스터마인드는 좀 듀크뉴켐삘 났습니다
클래식둠처럼 흉악스럽게 만들었으면했는데 여기선 보다보면 귀여운느낌이 나더군요
피격감도 거의못느꼈어요
처음겜할떈 폭약통 폭발맞고 별느낌 없길래 뎀지별로 안받은줄 알았는데 아머 전부날라가더군요
후반에야 체력널널하니 그럭저럭했지 피겸감이 없어 항상 체력을 주시했습니다
클래식둠이 가졌던 샷건문제도 그대로 있더군요
슈퍼샷건 얻으면서 샷건이 무쓸모로 변하던 문제점 여기서도 그대로에요
클래식이야 샷건집탄율이 좋아 중거리에서도 쓰고
유저들도 샷건이 무쓸모인거알고 모드에서 샷건만의 특징을 부여했죠
여기선 슈퍼샷건이 짱이고 마스터리까지 얻었으면 두말할 필요도없습니다
조금더 불평하자면 샷건장전모션이 엄청간단해서 좀 아쉬웠습니다(찰칵! 끝)
클래식처럼 역동적으로 장전했으면 훨신 재밌었을텐데요
아쉬운점이 많긴하지만 돈이 전혀아깝지않던 둠이었습니다
클래식만큼 재밌을까 걱정했지만 기대이상이었습니다
상남자 둠가이 오랜만에보니 반가웠구요
체력이 없으면 숨지않고 훌륭한 대화수단으로 평화롭게 문제해결하는 모습 재밌었습니다
마지막 떡밥은 후속편에서 나올지 DLC에서 나올지 의문이네요
부디 DLC로 나왔으면 좋겠네요
몬스터들이 좀 귀엽게 생기긴 했죠. . .
ㅋㅋㅋ 바론이가 젤 귀요미
몬스터 디자인은 둠3이 훨씬 무섭게 생겼었죠....개인적으로 핑키데몬 디자인을 기대했는데 너무 귀엽더군요;;
무서운으로 따지면 둠3이 넘사벽이긴 하죠. 핑키데몬이나 로스트소울보면 그당시 꿈에 나올까 두려움..
헬나이트는 디자인 좋아서 그런지 3에서 나온거 이번에도 그대로 나오던데요 3이 잘한것중 하나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