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으시기 전에 본 내용은 한번 정도 실패를 해보거나 해봤을 시 이해를 할 수
있고 선택지에 효과가 나와있어서 실제 게임을 즐길 때 긴박감이라던가가 저해
되고 정해진 패턴으로만 키우게 되는 악효과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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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치노미야는 야구초인전을 주고 [센스ㅇ] 스킬을 주기 때문에 절대 야구초인전
을 받기까지 스텟을 모우면서 키워야 됩니다. 다행히 어렵지 않습니다 -_-;;;
본게임에서는 맞춰서 잡거나 투수 교체를 하면 되니까...
전체적인 흐름은 이치노미야의 츤데레를 뚫고 마음을 열고 이치노미야를 도와
매스컴에 본교의 악행을 알리고 쓰나미넷을 통해 정보를 얻고 지인들에게 도움
을 요청하고 스폰서를 구하고 결국 다 쑈고 결국 야구로 이겨서 끝장을 내는--;
근성이 매우 높아야 되고 어쩔 수 없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근성 소모를 자제해야
되고 폭탄 수치 조차도 안올라가게끔 해야됩니다 (심각한 연습 실패를 겪어선 안
됨)
시작하자마자 연습을 5회 연속으로 합니다. 근성이 높아지고 체력이 고갈되면
학교 식당에서 폭식 이벤트가 발생
- 1학년 5월 1주 식당에서 밥
* a 적당히
* b 폭식 : 이치노미야 발생 이벤트
- 더럽혀진 치마 (타임어택 선택지)
* a
* b 닦아줄께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a 알고싶다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a 인연없다
*** b 신경쓰여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b 별로
* c ...
- 1년 5월 1주 선배의 횡포 (웬만하면 근성의 소모가 없는 a 권장..)
* a ... : 할맘-1 근력+5 체력-15 최대체력+2
* b 알겠삼
* c 웃기지마
이치노미야 발생 이벤트 + 횡포를 통과했다면 이미 5번의 연습으로 고갈된
체력으로 한번 더 무리해서 연습을 합니다 -ㅁ- 실패하더라도 근성+2 니까
두려워 맙시다 (붉은 체력에서의 실패는 부상이되지만 노란색 정도에서는
괜찮음) 1회 더 연습하고 그 다음에는 무조건 휴식을 합니다.
- 1년 5월 2주 추가 연습 (체력 높아야 발생 -거의 만땅-)
* a
* b 더하자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a 이치노미야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a 놔둔다
*** b 말린다 : 이치노미야 이벤트 진행 (절대)
** b 니노미야
** c 상노미야
- 우리학교 어때 (무엇을 고르건 영향은 없는 듯)
* a
* b
* c
* d
* e
* f : 근성-2 할맘-1 체력-10 최대체력+2 폭탄+1
- 복도에서 충돌
* a 사과 : 할맘-1 체력-10 호감+1 최대체력+1
* b 교실로 도주 : 지는운 등등
=== 주인공 사고 ===
- 1년 8월 1주 놀러다니기 등장.. 일단 교정부터 가줍시다.. 체력 회복시켜주니까..
이후에는 이치노미야 만나러가는 주요 루트가 됩니다
- 본교에서 발견
* a 무시 : 체력+10
* b 소리내어부름
- 밤길에 발견 (불면증 걸리니 크게 중요한 이벤트가 아니라면 넘기길 권장)
* a 무시
* b 신경쓰여 : 호감-2 할맘-1 근성-1 체력+10 최대체력+2 {불면증}
- 1년 9월 1주 이치노미야 전학
* a 자기소개주의
** a 신경끈다
** b 신경쓰인다 (근성조건) : 호감-4 근성+2 할맘-1 팀워크-1
* b ... :
** a 신경끈다
** b 신경쓰인다 (근성조건) : 할맘-1 호감-2 팀워크-1
[들이대기] 시나리오로...
[들이대기] 시나리오 -----------------------------------------
이후 근성이 높을 때 자동발생이나 놀러가기->교정->교실 에서 이치
노미야와 대화 가능. 가벼운 주제부터 갑시다. a c b ㄱㄱㄱ
- 이치노미야와의 이야기 (연속)
이치노미야와의 이야기 (연속) 어느정도 이벤트를 보면 d, e 추가. 본건 사라짐
(즉.. a 를 봤으면 부활동부터가 b 가 되므로 아래 표시랑은 틀려질 수 있음)
* A 본교컴백방법 : 근성-1 호감+2 체력+20
* B 부활동 : 호감+2 체력+10 팀워크-1
* C 신오분교
** a 여기는 : 호감+2 체력+20 팀워크-1
** b 가보고싶다
* D 방과후
** a 알았어
** b 아니, 말걸꺼야 : 근성-2 호감+1 체력+20
* E 니사정들어보자 :
** a 힘내라
** b 무리하지마
** c 나도 도와줄껭 : 호감+1 근성+1 할맘-1 체력+20
- 1년 10월 1주 농사잘못하는 모습
* a 요령을알려준다
* b 모범을보인다 : 호감+3 근성-2 팀워크-1 기술+9
* c 아무것도안해
그러나 결국 막판에 또 변화 : 할맘-1 호감-1 근성-1 최대체력-1
- 야구 부원 늘리기
* a 협력부탁
* b 부탁안해
- 수업이 마치고 큰바위 얼굴과 뒷담화
* a 그렇네
* b 이치노미야가 신경쓰여 : 근성-1
** a 그만두자
** b 뭔가해주고파 : 근성-2 할맘+1 근성+1 최대체력+1 체력+20
- 수업이 마치고 큰바위 얼굴과 뒷담화 2
* a 그만둘까
* b 그래도~ : 근성-3
** a 이젠 그만둔다
** b 아니, 아직이야 : 근성-2 최대체력-1 팀워크-1 호감+3 근성+1 체력+20
- 수업이 마치고 큰바위 얼굴과 뒷담화 3 이치노미야가 신경쓰여?
* a 같은본교출신 : 호감+1 최대체력-1 체력+20
* b 내탓이얌
* c 그런듯 : 호감+2 근성-1 최대체력-1 체력+20
* d 그렇지않아
- 1학년 10월 2주 포크댄스
* a 됐다
* b 찾아본다
** a 참가해야돼
** b 참가안해도돼
** c 왜안해? : 호감+2 근성+1 최대체력+1
- 실습 그룹짜기 (시간제한)
* a 야구부끼리
* b 이치노미야와 짠다 : 근성-3 호감+2 팀워크-4
- 상점가에서 발견
* a 집으로돌아간다
* b 소리내어부름 : 호감+2 체력+24
- 2학년 4월 1주 하교길 포기하려는 이치노미야
* a 그렇네
* b 그래도 도울래 : 근성-5 근성+2 호감+3 [이치노미야 만나러가기]
- 만나러가기 -> 클래스의 이해를
* a 이치노미야를 팔로우 : 근성-2 호감+3 팀워크+2 체력+30
* b 지켜본다
- 만나러가기 -> 본교 선도에 털리고 있는 이치노미야 학교
* a 튀어나간다 : 호감+2 최대체력+1 체력-10
* b 지켜본다
- 만나러가기 -> 방법에 대하여
* a 갑자원 우승
* b 각 분교도 : 호감+3 체력+55 [대좌타자ㅇ]
- 만나러가기 -> 다른 방법은 뭐 없을까
* A 다른방법을
** a 갑자원 우승 : 호감+1 할맘-1 체력+20 [리리프 에이스]
** b 기분전환
* B 오우카를 돕는다
- 기분전환 시리즈 (앞으로도 계속 나올꺼지만 중요한거 빼고는 여기 한번만..)
* A 공원
* B 거리 - 사람들이 우릴 쳐다봐
** a 오우카 머리스타일 쩔어서
** b 오우카가 이뻐서 : [리리스ㅇ] 호감+2 팀워크-1 체력+30
** c 내가 멋져서
** d 내가 유니폼이라
* C 나마즈파크
* D 오우카집 : 할맘+1 호감+2 근성-1 팀워크-2 체력+20
* E 우리집 - 갑자원 방법까지 써먹었다면 무조건 이 이벤트를 봐야 진행됨
: 호감+2 근성+1 체력+50 [매스컴에 알리기] 제안에 추가
- 만나기 -> 제안한다
* A 다른 제안
** a 매스컴에 알린다 : 할맘-1 근성+1 체력+20 [매스컴에 알리기] 시나리오로 돌입
* B 기분전환
[매스컴에 알리기] 시나리오 ------------------------------------
- 만나기 -> 오우카를 돕는다 (매스컴에 알리기 시나리오로 왔으니 당연히 매스컴에 알리는걸 돕는다) : 호감+3 근성+1 체력+20
- 만나기 -> 함께 통학을 제안
* a 한다 : 호감+1
* b 안한다
- 만나기 -> 돕기 : 이기면 돼
* 호감+2 근성+1 체력+30
- 만나기 -> 다른 방법을 제안
* a 의사선생에게 도움요청 : 호감+2 체력+20
- 점심시간 밥은?!
* a 야구부 동료들과
* b 오우카와
* c 오우카꺼 하나 집어먹는다 : 할맘+1 호감+2 팀워크-2 근성-1 체력+20
- 2학년 10월 2주 포크댄스. 다른데서 추면 안돼?
* a 안돼 : 호감+2 근성+1 팀워크+2 체력+20 (안되지 짜샤 이제 다 친해졌는데)
* b 여기서 춘다 : 호감+2 근성-1 팀워크-3
- 2학년 11월 2주 교내전 우승
* 동남아 기자녀 나타면 순조롭게 진행중..
- 만나기 -> 기분전환 -> 오락실 걸린경우
* a 격투게임
* b 슈팅게임
* c 메달게임
* d 바둑게임 : [무거운공] 호감+2
이 이후 [쓰나미넷] 조사가 출현.
- 만니기 -> 새로운 제안
* a 쓰나미넷 조사
[쓰나미넷] 시나리오 ----------------------------------
- 만나기 -> 돕는다, 아는 선배에게 도움요청
* 호감+2 체력+20 기술+3
- 이치노미야의 본교~~
* 호감+2 할맘+1 최대체력+2 근성+1
- 2학년 12월 4주 크리스마스 이치노미아에게 고백, 선물
* A 고백하지않는다
* B 고백한다
** a 돼지인형 : [선택아이템] 근성-1 [자이로볼]
** b 향수
** c 목걸이
** d 쓰나미패드
- 2학년 12월 4주 고백하자!
* a 고백한다 : 근성-5 [위압감] {상사병} 체력+30?
* b 그만둔다
- 3학년 1월 1주 새해!
* a, b, c ~ 소원 등등등등 : (부적)
- 3학년 1월 4주 수학여행 : 엿보기
* a 말려
* b 나도
* c 그만둬
- 3학년 1월 4주 수학여행 2일차
: 스키타기 시작
* A
* B 맞춘다
* C 전력으로
: 스키타기 중반
* B 맞춘다
: 스키타기 파이널
* A 지자
* B 맞추자
* C 전력으로!
: 스키타기 승리 시 벌칙 게임
* A 뽀뽀해 줭 : 근성-5 호감+3 최대체력-1 [투지] -_- 아 시바 근성5나..
* B 야구도구내놔
3학년 2월 2주 발렌타인
* 호감+2 체력+20 [인기인]
- 이치노미야와 놀러간다 -> 나마즈파크 [스폰서] 이벤트 이후
* [스폰서] 시나리오 출현
[스폰서] 관련 시나리오 ------------------------------------------
- 솰라솰라
* 할맘+1 호감+2 체력+30
- 학교에 본교에서 감시카메라를 설치하려 한다 저지는?
* a 실력행사다! : 호감+2 근성+2 [폭기] 체력+20
* b 법대로?! : 호감+4 [번트처리] 체력+20
- 본교에서 차로 이치노미야를 밀어버리려 한다 (시간제한)
* a 구해야돼! (시간을 놓쳐도 구하게 됨) : 근성-25 할맘-1 폭탄+4 체력-100
* b 번역불가ㅜㅜ (근성 높아야 출현) : 근성-15 할맘-1 폭탄+4 체력-100
- 이치노미야를 차량으로 부터 구했지만 팔에 부상
* a 괜찮은듯 :
** a 알았어 : 호감+3 근성+1 변화구+5
** b 오우카에겐 : 근성-5 호감-1 근성+2
** c 둘다중요해
- 테러 주의보. 전철에서도 경계
* a 그것도그렇네 : 체력-10 호감+2
* b 경계를늦출순없 : 호감+3 근성-1 체력-30
3년 6월 1주 주인공 생일 (호감도가 높을시에만 야구초인전과 센스 습득)
* 기술+25 [노비ㅇ] [센스ㅇ] [야구초인전]
* a 그럼내일봐 : 할맘+1 호감+3 체력+20
* b 오늘밤같이있을래 : 이쪽은 확실히 체력을 많이 회복시켜주지만 근성이 무섭다
* 날이 밝으면 이치노미야는 등교를 안하고 실종 : {불면증}
[이치노미야 실종] 시나리오로 전환
[이치노미야 실종] 시나리오 -------------------------------
- 만나러가다 : 이치노미야가 실정되 걱정되는 가운데 모미지들은 우리에게 맡기라 한다
* a 신경쓰여
* b 야구에 집중 : 할맘-1 근성+2 {불면증 회복}
- 본교
* a 교장셔키를 찾아가자
* b 그만둔다 : 할맘-1 근성+1 체력+10
3년 7월 1주
- 근성이 낮고 일정 조건을 충족 못했을 시 게임 오버
== 만나기 ==
점심시간
* a 부원들과 먹는다
* b 이치노미야와 먹는다
** a 받아먹는다 : 근성-2 호감+3 팀워크-4
** b 안받아먹는다
* c
헛 이걸 다 일일히 선택하셨나요? 그럼 이치노미야를 몇번 클리어 해야하는지..
이치노미야만 정확히 8번 했네요 ㅡㅡ; 좀 하다 아 망했다 싶으면 일단 별로 안땡기는 선택지 선택...
그냥 옛날 방식으로 일본 웹 보고 해야겠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