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궤적 시리즈 처럼 묵직묵직 한 맛도 없고 3장 종료 시점 인데 쿼츠도 힘 3인가 올려주는 그런 종류 뿐? 이라 좀 전투가 짜잘짜잘 하게 돌아 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ㅠㅠ
특히 반은 코인 던지기로 저쪽 구석 가서 탱커로 쓰고 있고. 애런은 그 1인 타격기 가 가장 쎄다보니 그거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섬궤 3 4처럼 시원시원 한게 그리워요 ㅠㅠ 아니면 제가 게임을 잘못 이해한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기존 궤적 시리즈 처럼 묵직묵직 한 맛도 없고 3장 종료 시점 인데 쿼츠도 힘 3인가 올려주는 그런 종류 뿐? 이라 좀 전투가 짜잘짜잘 하게 돌아 가고 있는 기분입니다 ㅠㅠ
특히 반은 코인 던지기로 저쪽 구석 가서 탱커로 쓰고 있고. 애런은 그 1인 타격기 가 가장 쎄다보니 그거 위주로 쓰고 있습니다. 이게 맞는건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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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시궤 처럼 턴을 이리저리 내맘대로 조절하는 느낌, 추격처럼 시청각적인 쾌감은 덜하긴 한데 시원시원하고 템포 빠른 전투는 여궤가 한수 위인것 같습니다. 여궤는 전투중 화면 우상단에 보이는 히트수 쌓는게 매우 핵심이에요. 우리턴이 연속될때 히트수가 쌓이고 적턴이 오면 스택이 리셋되니 히트수를 많이 쌓은 상태에서 그 타이밍을 놓치지 않고 S클을 2연속으로 날리는게 뎀딜이 매우 좋습니다 아츠 중에 에어리얼 더스트나 캐터렉트 웨이브가 개체당 타격수가 많은 편이니 이걸 활용해보세요. 보스전 전투에 걸리는 시간은 섬궤보다 훨씬 짧을겁니다
오히려 저 방법이 너무 성능이 잘나와서 전략을 다양하게 쓰기보다는 그냥 에어리얼 S클S클 원툴이 되어버리는 단점이 될 정도.. 어쨌든 전투가 느릿느릿하진 않습니다
답변 감사합니다 히트수 누적은 몰랐네요 ㅠㅠ
네 그리고 쿼츠는 샤드스킬 짜맞추는것도 재민데 그때 중요한 스킬들은 커버실드(전캐릭필수), 추가뎀쿼츠 2단계짜리, 전투종료시 CP회복, 공격시 적 딸피면 추가타, 적 스턴시 추가타, 전투시작시 STR이나 SPD업, 행동할 때마다 STR이나 SPD 업, 아츠공격시 지연효과있는 추가타 등이 있습니다 4장 이제 진입하셨으면 크래프트공격시 HPCP회복하는 스킬 맞출수 있었을 거고요 쿼츠와 샤드스킬 맞추는 방법은 https://m.ruliweb.com/ps/game/85832/read/9417756 이거 참고해보셔도 돼요
감사합니다!
여궤 전투가 섬궤 4만큼 사기적인 요소가 적은 건 사실이지만, 그렇다고 비슷한 플레이가 불가능하진 않습니다. 반이 초반엔 탱커밖에 못 하지만, 중반부터 CP 위주 세팅 맞춰주면 S크래프트 연사로 혼자 쓸어버리는 플레이도 가능해요.
전투후 cp차는거도. 딸피 몹 처리하눈 샤드 스킬도 몰랐네요; 더 어려워요 ㅎ
섬궤의 딜뽕은 못참지..
솔직히 섬궤 시궤 딜뽕은 핵엔슬래쉬급인데 여궤는 늘어지는 전략급이죠... 그랜델도 맘대로 못쓰고 필드배틀은 쓸데없이 있어서 필드배틀로 넘기는
섬궤때 있던 죽창급 데미지는 못내지만 사기조합은 있습니다
저도 여궤는 그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