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에서 움브랄의 존재는 진정한 엔드컨텐츠로써 경험치 노가다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저승에 오래 있으면 있을 수록 경험치 배율이 올라가고 내가 조금만 나아가도 자코들이 계속 주변에 소환되며 종국에는 엘리트 사신까지 튀어나와 잡으면 경험치는 물론 찌꺼기까지 5개씩 던져주는데 이승에서 맛보기로 즐기고 메인 컨텐츠인 저승에서 경험치 노가다를 하면서 끊임없이 플레이하며 렙업하라는거죠.
혹시나 싶어 트레이너로 렙이 얼마까지 올라가는지 확인해 보니 각각 9999까지 가능한 모양입니다. ㅎㄷㄷ
암튼 간만에 미친듯한 난도의 레벨디자인이된 소울류 게임이 나와서 즐겁네요.
이전작도 플4로 구매해서 잼나게 즐겼지만 작은 규모의 레벨에 로딩도 많이 있어서 실망했었는데, 이번 리부트는 무척 넓어진 레벨과 로딩없이 심리스로 구현된 레벨, 다양한 룩딸장비, 숨겨진 파밍 요소등등.. 여러모로 대폭 업그레이드 되어서 무척 마음에 듭니다.
폴른도 차라리와령처럼 디아블오식 피밍넣었으면 더재밌었을거앝네요 멀티도 되니까 인왕처럼
엔딩 볼때까지만 기다려라. 얼마 안 남았다. 당장 삭제 한다.
최적화만 된다면 시간이 지날수록 반응은 계속 좋아질거라 봅니다. 소울류 특징이 상도덕만 있다면 출시 초반에 욕하다가 파훼법 나오고 패치도 되고 하면 호평이 많아지는 법이죠. 근데 이건 최적화 좋아졌을 때 얘기지 현재로선...
붉은사신 잡으면 찌꺼지 주나요?? 근데;; 그거 잡을수있나요?> 때리면 잡아지나요?
초반에는 한방에 즉사일겁니다. ㅎㅎ 후반에 렙업 및 장비 파밍후 업글하고 잡으면 되실껀데 엄청아픕니다. ㅜㅜ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게임이지만 최적화만 원데이패치로 잘된다면 지금보단 호응이 더 나아질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