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시즌때는 뭔가 수월하게 올라갔다고 하면
두번째 시즌은 잉간미만 망멩미들이 자꾸 나와서 5번 미끄러진거 같네요 ㅋㅋ
그래도 다시 S+ 등극 했으니 다시 나와바리 위주로 돌려봐야겠습니다ㅎㅎ
추가로
실력 늘리는거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여겨지시는건 영역배틀이랑 랭크전 어떤거라고 보시나요?
현재기준 스플3 입문 (스플2 5시간 스토리모드는 안한걸로 칠게요) 375시간짼데 거의 300시간을 영역배틀 30시간 정도는 스토리 모드만 할정도로 영역배틀 위주로만 돌린거 같은데 실력이 느는게 확실히 더디게 느껴져서요.
랭크전이 영역배틀이 비해 전투가 많아 실력 올리시는거는 더 나을 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랭크전을 위주로 돌려봐야겠네요 ㅎㅎ
저도 랭크전에 한표... 랭크전은 8명 모두 오브젝트 주위에 모여 계속해서 교전이 일어나니 전투 실력 쌓기에도 좋고, 맵 리딩이나 전선 형성/유지 같은 전체 전략 전술 실력 쌓기에도 좋아요!
확실히 랭전 처럼 필사적인 사람들 끼리 붙으니 느낌이 다르네요 ㅎㅎ 이후 영역배틀에서는 좀 느긋하게 한거 같은데도 잘 된거 보면 확실히 도움이 될거같습니다. 참고할게요
잘하는 친구랑 같이 한다는 전제조건 하에서는 영역배틀이 실력 쌓기에는 좋다고 생각합니다. 랭크전은 특정 목표가 정해져있다보니 킬 위주로만 생각하게 되는데 진짜 잘하는 사람들 많이 모인 영역배틀에서는 킬이랑 색칠 둘 다 신경 써줘야하는 데다가 킬에서 아무리 우위를 점해도 맵리딩 못하면 색칠에서 역전당하기도 쉽고 열악한 상태여도 본인이 잘하면 역전할 여지가 있으며, 무엇보다 상대하게 되는 무기 종류가 천차만별이라 각 상황별 대처능력이 성장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랭크전이나 영역배틀에서 특출나게 잘하는 사람 보면 모르는 사람이어도 친구추가 요청 걸어보시고, 받아준다면 가끔 영역배틀 할 때 난입해보세요. 저는 그런 방식으로 영역배틀에서 초근접전 가능한 12킬 스플래차져, 10킬 0데스 제트스위퍼, 14킬 골드모델러, 2000포인트 이상에 10킬 파블로 등 정말 다양하게 친구로 추가했는데 대부분 영역배틀 할 때도 단일전투력 무시무시해서 랭크전마냥 제거대상 1순위로 찍혀있고 X랭크 점수도 2300점 이상이라 그런 애들 많이 상대한 저도 덩달아서 전반적인 실력이 상승했다고 생각하는 편입니다. 랭크전 유저들도 섞여서 하는 페스에서 금뱃지 많이 단 애들 상대로도 18킬 나올 때도 있는 거 보면 그게 느껴져요.
역시 두 종류 다 각자의 장점이 있네요. 적절하게 배분하면서 말씀하신 대로 친주 넣고 들이대보겠습니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