엿같은 녹스......ㅂㄷㅂㄷ
퇴근후 너무 피곤해서 잠깐 눈좀 붙였다가 10시부터 본격적으로 컴퓨터를 작동시켰는데, 이놈의 컴이 무슨 문제가 생겼는지 종종 느려지다가 멈추거나 멋대로 꺼지거나 그런 일이 일어나곤 합니다. 그리고 녹스 플레이어는 게임 실행중에 그런 식으로 강제 재부팅을 하게 되면 실행이 아예 안되는, 즉 먹통이 되어버리는 경우가 가끔 있습니다.
..................오늘 하필이면 그 최악의 재수없는 상황에 걸려버렸습니다. 어쩔 수 없이 싸그리 재설치 하는 수 밖에 방법이 없죠. 그나마 대부분의 게임들은 출석체크 겸 로그인 보너스 지급시간이 새벽 4~5시정도 되고 자정(12시)이 기준인 게임중 벽람항로는 폰에도 설치가 되어있어서 다행히 출석이 끊기지 않았습니다만, 소전은 컴퓨터(녹스)에만 설치해놔서 얄짤없었고 이후 게임들 복구 시간이 너무 오래걸려 뉴럴 클라우드는 새벽 5시가 되어서도 설치가 완료되지 않는 바람에 이것도 로그인 보상 날아갔습니다. ㅠ_ㅠ
와, 진짜 생각하면 할 수록 개X같네요. 운영체제인 윈도우는 물론이고 어지간한 프로그램들은 강제 재부팅 좀 했다고 맛이 가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 왜 이 망할놈의 녹스만 이딴 현상이 일어나는 걸까요? 특히 12시 땡 하면 출첵 들어가는 소전이 가장 큰 손해를 보고 있습니다. 굳이 오늘처럼 프로그램 자체가 먹통이 되는 경우가 아니더라도 평소부터 게임 실행하는 것 자체도 묘하게 폰으로 할 때보다 느릿느릿해갖고 11시 56분에 실행했는데 12시까지 막혀서 어이없게 연속 로그인 끊겨버리는 걸 허구헌날 보고있으면 컴 박살내고 싶은 충동이 밀려옵니다.
하여간 밤새도록 잠도 못자고 이게 뭐하는 짓거리인지.....ㅂㄷㅂ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