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카와만 쓰기도 그렇고 가끔 가문순위보면 이것들은 효과가 뭐길래 사람이 이렇게 많아 하는것들때문에 적어봄. 솔직히 누가 적었을거 같은데 가문으로 검색하니 안나옴..
오다
쓰쿠모 무기 사용 중 피해를 무효화14.5%
혼돈 상태의 지속 시간 21%
도쿠가와
궁지가 아닌 상황에서 낙명 방지30%
약의 체력 회복 효과(궁지)25%
도요토미
적에게 받는 암리타가 배로 증가 4%
적에게 받는 금이 배로 증가 4%
사나다
열십자 겸창 계통의 창 장비 중의 근접 공격 대미지 5%
포위 상태일 때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 D-
이시다
쓰쿠모 무기 사용 종료 시 기력 무소비 효과 부여 +6초
이런 효과는 대부분 숫자가 초라고 생각하면 됨.
쓰쿠모 무기의 공격력 상승 15%
오타니
쓰쿠모 무기 사용중 아군의 암리타 게이지 증가 20%
속성 공격으로 받는 피해 감소 15%
가토
피해 경감(공격 동작 중) 13%
땅 속성 대미지 15%
시마
상태 이상 효과가 걸린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11.5%
무기 숙련도 가산량 10%
조소카베
회피 공격 대미지 12.5%
애용도 가산량 16%
고바야카와
사슬낫 장비 중 기력 증가 5%
배후 대미지 8%
마에다
칼 장비 시의 요괴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4%
파고 들기로 방어력 저하 효과 부여 20%
이런 경우는 대부분 %로 줄이는게 아닌 %확률로 방어력 저하 효과가 붙는다는소리 파고 들기 하느니 차라리 눕히고 추가타하는게 좋음.
시마즈
세력전 열세 상황의 근접 공격 대미지 5%
기력 회복 속도(궁지) 30%
모리
물 속성 부여(활) 30
활 대미지 25%
구로다
이점 효과에 따른 근접 공격 대미지 증가 D-
총통 대미지 6%
다치바나
번개 속성 대미지 12%
기력 소비 경감(상태 이상 중) 11%
깃카와
약 사용 시 상태 이상 해제 100% 왠만한 디버프는 죄다 싹 지워줌 안지워 지는건 선신부 디버프 랑 연생부 디버프 둘 빼고 안되는게 뭔지 모를정도로 죄다 지워줌.
약 사용 시 피해 경감 효과 부여 11%?
이건 초기치를 모르겠음 깃카와에서 안바꾼지 오래되서.
이이
아카오니의 경갑 장비 중 근접 공격 대미지 2%
파츠1개당 적용
아카오니의 경갑 장비 중 견고함 증가 8%
마찬가지로 파츠1개당 적용
도리이
가드 시에 기력을 소비하지 않음 33%
닉명 시에 아군의 체력 회복(온라인)30%
혼다
피해 반감(체력 100% 상태일 때) 40%
피해를 절반으로 줄여주는 확률이 40% 라는 얘기 내가 할땐 8번중 1번 정도 발동함 1만 대미지를 5천으로 줄여줌... 확률로..
무기 스킬 대미지 7%
마쓰나가
화약 구슬과 폭약 구슬의 대미지 20%
강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7%
강적이 뭐야? 보스나 빨간몹 말하는건가?
사이카슈
바람 속상 부여(총) 30
총 대미지 14%
다테
쓰쿠모 무기의 내구력 130
쓰쿠모 무기의 지속 시간 5초
다시 말하지만 저런 종류의 숫자만 있는건 초 단위임.
우에스기
자신과 아군의 피해 경감(나그네) 12%
공격으로 받는 피해감소가 늘어난다는 뜻인듯.
영계 정화로 피해 무효화 효과 부여 15%
호신부 효과를 부여 해줌 체력단위기준 피가 100이면 15%면 피가 115가 된다고 보면 될듯
시바타
기력이 다한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12%
돌진 계열 공격 대미지 11%
대시 공격과 무기 스킬 이도 난무 창 창 밀기 도끼 굉압 바위 망치 ??황파는 뭐임대체.. 듣도보도 못한 스킬 이름. 대태도 거친 파도가 황파인듯 합니다. 돌진 계열이면 몇몇개 패치후 생긴게 있지만... 그거까지 적용되는진 모르겠네요. 일단 적용된다고 설명 나온건 저 위에것들만이라..
모리
약의 회복 파급 25%
체력 회복량 증가 및 그 증가분 만큼 아군에게도 체력 회복이 적용됨.
아군이 같은 진영일 때 체력 증가 14%
같은 가문이 아니라 빨간색 파란색 해서 색만 같으면 되는듯.
후루타
행운40
대장간 내 매각 가격 10%
후마
안 보이는 상태의 지속 시간 50%
인술 연기 구슬과 첩자 술법 시간 증가.
바람 속성 대미지 15%
야마나카
상태 이상 효과의 숫자에 따른 대미지 증가 D-
상태 이상 시의 피해 대미지 경감 9%
다케다
궁지에 몰린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9%
적이 체력이 적을 때를 뜻함.
불 속성 대미지 15%
류조지
도끼 장비 시의 근접 공격 대미지 5%
무너뜨리기 5
무라카미
해적의 경갑 장비 중 행운 증가 32
파츠당 적용으로 사기적인 행운 뻥튀기가 가능...
물 속성 대미지 15%
후쿠시마
창 상단 자세 대미지 11%
맨손 공격 대미지 70%
도도
체력에 반영(근력) D-
중갑 계통 장비 착용 중의 근접 공격 대미지 2%
파츠당 적용으로 중갑으로 5개면 10% 근접 공격 대미지 상승.
아케치
음양술 술법력 40
원거리 공격 약점 명중 대미지 5.5%
나오에
영계 정화로 근접 공격 대미지 증가 효과 부여 23%
처치한 적 숫자에 비례해 피해 경감 D-
아시카가
이도 장비 시의 인간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5.5%
미션 달성 시 보수 8%
사타케
상단 자세의 강한 공격 대미지 7%
근접 공격으로 적 처치 시 자신과 아군의 체략 회복 50
이런 류는 그냥 딱 50 회복됨 거의 쓸모가 없는 수준.
우키타
영계 정화로 체력 회복 120
이런 류 옵션들은 진짜 쓰레기 같음.
지속 피해 감소 25%
아사쿠라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대태도) 20
이것들도 별 쓸모가 없는게 말 그대로 20 올려줌 특히 방어력은 20올려 봤자라..
적에게 받는 금이 배로 증가 16%
모가미
공격 동작 중인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9%
원거리 무기가 가드 관통 1.5%
가모
행운 40
연속 공격으로 대미지 증가 D-
쇼
공격력과 방어력 증가(톤파) 20
역시 마찬가지로 솔직히 20은 쓸모 없슴.
회피 행동의 기력 소비 감소 8%
사이토
상태 이상 축적(독) 20%
강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10%
난부
근접 공격 대미지(체력100% 상태일 때)11%
쓰쿠모 무기 사용 종료 시 체력 회복 600
호소카와
공격을 받아서 기력이 50% 이하가 되면 버프 효과 부여 (공격력 증가)
적을 처치하면 버프 효과 부여(행운 증가) 33%
100인 행운이 133이 되는게 아니라 33% 확률로 개운부 효과가 붙는다는건데 근접 무기 무력화 23%보다 잘 안붙음. 효과치도 어느 정도인지 예측도 안감. 뭐 솔직히 근접 무기 무력화가 23%라도 너무 잘 붙는다는 느낌도 없잖아 있긴함.. 낮은 수치%중 아마 저게 극강의 효율일듯. 너무 잘 붙음...
쓰가루
피해를 입지 않은 적에 대한 근접 공격 대미지 12%
체력이 100%인 적에 의한 피해 감소 9%
우스노미야
공격력 반영(영력) D-
영계 정화로 버프 효과 부여(공격 대미지 폭증)
맨 끝 말탄 나폴레옹표시는
무가에서 이탈하여 미소속 상태가 됩니다.
1.이탈 전의 보수는 받을 수 없습니다.
2.이탈 전의 무가 정보는 모두 삭제됩니다.
3.이탈 시점부터 8시간이 경과해야 사관이 가능해집니다.
4.사관은 온라인에 접속한 상태여야 가능합니다.
라고 뜨고 확인버튼 뒤 무가 이탈할건지 예 아니요로 물어봄.
나중에 무가별로 효과 에 대해 아는것만 적어봄.
게시판의 수호신이시니(초보분들께 큰도움됩니다) 인왕이라는 칭오를 드리겠습니다. 이제부터 인왕 암경님이라 부르도록하죠.
아직도 가문 무공에 1백만 넘는 사람들 있는거 보고 무슨 가문이여.. 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세팅 관련글은 링크로 정리했으니.... 이제 다른것도 정리 해야 되는데 귀찮...
정리 감사 합니다 ㅎ
검색해서 찾아보면 누군간 적었겠지 했는데 없네요...
감사합니다~
이젠 정리할 내용도 없을 지경이라 예전글 모아서 링크나 달아야 겠네요. 글이 너무 뿔뿔이 흩어져서..
정리글에는 추천입니다. 가문혜택은 찾아봐도 순위별로 정리해 놓은 글이 없더군요. 해외사이트에서도 본적이 없고. 가문을 돌아가면서 직접 혜택확인을 하기에는 너무 번거롭고 무엇보다 시간이 많이 걸려서 할만한 가치가 있다고 여겨지지 않아서.
가문 일일히 확인하기 번거롭긴 합니다. 깃카와는 초기치를 몰라서 냅두는데.. 뭐 저 효과 그리 가치 있지도 않아서.
완소카문 킷카와 쓰고 있는데 순위가 안올라가네요 제 앞에 50~60명있는데 이런 약소가문에 경쟁자가 너무 많.....ㅎㅎ
깃카와는 적들이 디버프 걸고 본인이 몇방 버틸정도 되는 순간되면 가문이 꽤 효과가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