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회차 계승 요소
영웅 레벨, 영웅 카드, 소재, 돈, 우호도, 갤러리 이벤트 진행 상황
2. 계승되지 않는 요소
영웅 영입, 퀘스트, 배틀 소문, 세이브 로드 한 엔딩(이것 때문에 모든 엔딩을 보려면 15회차까지 진행해야 합니다.)
3. 시련의 강자 등장
현재 브레이브 레벨보다 2이상 넘는 시련의 강자가 등장합니다. 맵에 랜덤으로 등장하며, 등장시 메세지가 뜹니다. 만약 위치를 찾을 수 없다면 메세지 로그를 통해 위치 파악이 가능합니다. 혹은 적 세력 리스트 중에 어울리지 않는 영웅이 있다면 시련의 강적입니다. 100%카드를 드랍하며, 마치 더 좋은 보상을 줄 듯 말하지만 사실상 똑같은 카드입니다. 등장하지 않는 맵도 있습니다. 일정시간이 지나면 도주하며, 검은색 오오라를 띄고 있습니다.
4. 매우 어려움 난이도 등장
더 좋은 보상을 주며, 2회차라면 꽤 힘들 수 있습니다. 경험치와 좋은 카드를 주기 때문에 도전하는게 좋습니다. 솔직히 나중가면 이것도 너무 쉽습니다. ㅡㅅㅡ
5. 영웅의 단련(듀토리얼) 생략 가능
굳이 할 필요가 없이 진행 가능합니다. 진엔딩 루트 돌입시 자동 삭제됩니다.
6. 배틀 소문, 엔딩 조건 갱신
????대신 갱신된 정보를 보여주기 때문에 루트 선택이 쉬워집니다.
7. 타마키, 세츠나, 시키 극초반 합류
대관식(타마키 엔딩), 영원한 왕(세츠나 엔딩), 새로운 세계로(시키 엔딩)을 진행하면 극초반에 동료로 합류합니다.
회차 넘어가면 좀 캐릭들은 쓸 수 있게 해주지.... 진짜 게임 만들다 만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