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나 라마깡을 하면
생존자 카드를 꼭 주는데 이걸 생존자 파트에 배치하는 거에요
각 파트마다 공격-방어-보호막-스킬데미지 이렇게 올리는거에요
먼저 리더를 정하고 그 리더의 아이콘 모양과 같은 생존자를 맞추면 레벨이 더 오르는 방식이에요
그런데 그렇게 아이콘에 맞게 맞추는건 무한 라마깡을 하지 않는이상 아주 오래걸릴 거에요
그래서 일단 모양은 포기하고 공격력을 올리는걸로 ^0^ㅋ
방어도 포기 잘 도망다니셈 이번 패치로 죽어도 무기내구도 감소 패널티 사라졌어요
방법은 생존자카드중 권총모양의 아이콘은 흰색카드라도 버리지말고 모으세요
권총아이콘 3명을 한 파트에 넣으면 공격력이 5프로 추가되요
이런식으로 각 파트마다 3명씩 카드 넣을때마다 5프로 증가되니 알아서 잘모으셈 ^.^
이렇게하면 초반부터 10~20프로의 공짜 공격력이 추가되니 미션하기 수월할 거에요
속성은 물-불-자연 이렇게 세가지가 있는데
다른게임에서도 많이 봤을거에요 서로 상생관계이고 속성별로 데미지 차이가 나는건 똑같아요
그런데 에너지 속성은 어떤 상생관계도 없이 무조건 모든 속성에 30프로이상의 데미지를 줘요
이벤트때 얻는 무기중에 에너지 속성이 있으면 검이나 돌격소총이 있으면 옵 상관없이 보관해두세요
기본 공격력 30프로 추가되니 이보다 좋은무기도 없을거에요
솔져는 공격력 기본 10프로를 가지고 있으니 에너지 무기를 들었다면 30프로 추가에 그리고
돌격스킬 24프로 가진 캐릭이라면 합쳐서 65프로의 데미지를 기본으로 가지고 있다는 추가로
위의 생존자 공격력 까지 합치면 대충 공격력 두배의 괴물이 되네요 ㄷㄷ;;
이래서 에너지 무기를 함부로 쓰지 못하도록 특단의 조치를 해놨는데..
문제는 무기 만드는건 쉬운데 에너지 총알재료가 보다시피 넘사벽일거에요
에너지 총알 재료가 볼트5개 + 폭약가루(돌가루+석탄) + 전지 + 베이컨
볼트도 모자른 판에 포트나이트 최강의 희귀재료인 석탄+베이컨
이 두개의 아이템이 에너지 총알 재료라는 0_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