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펑 300시간 넘게 하고
호평이 많아서 바로 어크 오디세이로 넘어갔는데,
맵 주변 상호작용이 뭐 그냥 작동만 하는 것이지 죽어있는건 훨씬 더 합니다.
그냥 상호작용 버튼 연타로 뭐가 있는지 궁금하지도 않게 모으기만 할뿐..
npc들 암것도 안하는건 마찮가지고..
단지 레벨링 적용으로 전투시 상대 렙이 같이 올라서 어렵다는거 빼고는..
다 풀밭에 뭐 도시라해도 그냥 돌로 지은 집이랑 신전들...
눈호강이랄게 하나도 없음..
하루 한시간도 안하게 되네요.
할인할때 사서 다행인건 오히려 어크인것 같네요.
gta야 뭐 현재로서는 오픈월드 게임에서는 비교 불가 같고..
사펑에서 캐릭의 활기랄까... 살아있는 케릭이나 미션의 생동감은 타 겜들이 비교불가로 따라오기 힘든것 같은데.
그놈의 레드엔진 버그로 개까이는게 안타깝네요.
특히 도시 설계 및 아름다움은 현재까지 나온 겜중에 탑인것 같은데..
근데 참 사펑의 단점은 그 생동감 있는 모든 미션을 다깨고 나니깐 다시 접속하기가 힘듦.
도시가 죽어있는 느낌이 강해서..
다시 살려내~ 아니면 멀티를 줘~
오픈월드 구현이 오디세이가 뭐가 좋은지 이해가 안가네요. 오디세이만 200시간했는데 오픈월드구현요? ㅋㅋㅋㅋ 심부름겁나 시키고 보조미션은 하나마나인데 이게 오픈월드를 잘 구현한건가요 ㅋㅋㅋ 그리고 물음표는 왜그리 많은지 가보면 동굴의 왕 죽이기 이런거나 점령지 점령 이게다인데...
몬헌 같은걸 제외하면 AAA게임중에 이정도로 오래한 게임도 없는것 같네요.
네 근데 제가 왜 저기 산너머에 있는 사슴 대갈통을 까야 될까 하는 의문이 드는 순간.. v 키 독수리 눈을 끄는 순간 게임이 꺼져있네요..
오리진 오디세이 다 깨고 발할라 하다가 사펑 시작해서 3회차중인데 발할라에 다시 손이 안갑니다...
ㅋㅋ저도 간만에 재밌게 한겜이라 진득하게 더 붙잡고 하고 싶은데 4회차에 모든퀘다 깨고 그러니 할게 진짜 없네요 이번패치에 뉴겜플이나 고난이도 추가 같은거 없으면 당분간 접을듯 ㅠㅠ 글고 이상황에 멀티는 ...........내년에 나와도 빠르게 나오는걸꺼에요ㅋㅋㅋㅋㅋ
참.. 다른 겜하자니 미션에 생명력이 없달까.. 캐릭들이 그냥 책읽는 억양처럼 생동감이 없고.. 다시 사펑하자니.. 엔드컨텐츠가 없고... 멀거니 도시 바라보다가 끄네요.
몬헌 같은걸 제외하면 AAA게임중에 이정도로 오래한 게임도 없는것 같네요.
저도 몬헌 1300시간정도 하구 사펑한건데 뭔가 다시 몬헌이 켜지질 않네요ㅋㅋㅋㅋ 2월 5일인가 인왕2 나오면 그거나 해봐야겠네요 1편을 넘 잼있게 해서 ㅋㅋ
저도 플스+스팀으로 그정도 한것 같네요 인땅 노가다하다 현타와서 접었습니다 바하2re가 주간미션도 있고 할게 많아서 200시간 넘게 했네요 ㅋㅋ 바하8탄 나오기 전까지 사펑 패치 좀 됐으면 좋겠습니다...
랜덤인카운트랑 각지역갱단본부 처들어가기같은거좀 있었음 ncpd 털고싶다
? 오픈월드 구현도는 오디가 더 좋을텐데요?
네 근데 제가 왜 저기 산너머에 있는 사슴 대갈통을 까야 될까 하는 의문이 드는 순간.. v 키 독수리 눈을 끄는 순간 게임이 꺼져있네요..
루리웹-0403486560
오픈월드 구현이 오디세이가 뭐가 좋은지 이해가 안가네요. 오디세이만 200시간했는데 오픈월드구현요? ㅋㅋㅋㅋ 심부름겁나 시키고 보조미션은 하나마나인데 이게 오픈월드를 잘 구현한건가요 ㅋㅋㅋ 그리고 물음표는 왜그리 많은지 가보면 동굴의 왕 죽이기 이런거나 점령지 점령 이게다인데...
저도 싸펑 나오기전에 어크 오디세이 dlc포함해서 골드로 지르고 150시간만에 엔딩 다봤는데 오디세이도 나름 재밌어요 ㅎㅎ
디비전2 크리스마스 세일로 구매, 재밌네요 ㅋㅋ
어크는 유니티부터 정이 안가더군요. 그래도 오리진은 잼있었는데..아 위에분 말씀처럼 디비전1 정말 잼있었는데 2는 안해봐서 ㅠㅠ
저도 사펑 패치 기다린다고 오디세이랑 데스 스트랜딩 하고 있는데 어휴 30분이상 하기가 어렵네요. 사펑이 진짜 재밌긴 재밌더라고요.
오리진 오디세이 다 깨고 발할라 하다가 사펑 시작해서 3회차중인데 발할라에 다시 손이 안갑니다...
사펑 끝나고 임모탈피닉스라이징하는데 재밋네요 야숨안해봐서그런가
대화스킵 멈춤 버그 걸려보세요. 1회차부터 다시 하는 기분입니다.
시디피알이 게임 개발 방향을 잘못 잡아서 그렇습니다. 어처구니없는 오픈월드로 비판받을 꺼라면 스토리 위주에 오픈월드는 양념 정도로 제한적으로 했어야 했습니다. 어이없는 엔피시 나 물리엔진이 게임 몰입도 떨어뜨리는 건 사실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같은 사람들은 재미있게 컨셉질 하면서 하는거죠. 워낙 스토리쪽 몰립도가 좋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