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이도 악몽. 용병까지 대부분 기본암살 할 수 있습니다.
포식자 사격으로 사령관까진 원샷원킬 할 수 있습니다. 저항 높은 용병은 안 됩니다.
점령전, 보스전 같이 암살자가 불리한 곳에서 활기술을 이용해 어느정도 극복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세팅
왜 독피해인가?
화염을 선택하면 신발에 '모든 화살이 방패를 관통함'을 찍을 수 없습니다. 이 각인이 없으면 아테네 상대로 점령전 할 때, 방패든 용병 상대로 답답합니다.
찍어야 할 숙련자 스킬
체력이 가득 찼을 때 치명타 확률 10%
DLC. 석상도 푹찍. (용병, 사령관보다 체력이 적습니다)
한 방에 암살이 안 될 수도 있는 용병들
주의력-암살로 받는 피해가 감소합니다. 를 가진 용병은 한 방에 안 죽을 수 있습니다.
주의력 가진 용병이라도 왠만하면 암살이 가능합니다.
한방에 안 죽는 용병. 꼬맹이 디도. -돌진암살로는 한방에 암살이 가능합니다-
왜 이렇게 푹찍에 집착하는가?
암살 버튼 길게 누르기 귀찮으니까요! 버튼 입력 실수 없는 쾌적한 암살. 아드레날린 걱정없는 풍족한 암살. 달려가면서 빠르게 암살 가능.
활기술
화살에 취약한 용병은 포식자 사격 헤드샷으로 일격에 사망.
하늘에서 죽음이(원거리 공격에 취약), 약한 면역력(독피해에 취약) 특징을 가진 용병들.
아테나 사령관은 모두(대부분?) 원샷원킬 가능.
스파르타 사령관은 한방에 안 죽는 경우가 생김. 마이깟.
저항력 높은 용병은 포식자사격 헤드샷으로 한 방에 안 사망!
촘촘한 갑옷(원거리 공격피해가 감소), 독내성(독피해가 감소)를 가진 용병들.
아테나 정예급. 아르테미스의 유령화살 헤드샷 차지 없이. 한 방에 안 사망!
그래서 차지하고 헤드샷을 노려야 합니다. 정예 한 방에 사망.
스파르타 정예 장군. 풀차지 아르테미스 화살 헤드샷. 한방에 안 죽습니다.
.
점령전
사냥꾼처럼 다중발사로 처리하기. 아드레날린 떨어지면 내가 고자라니.
일대일전
속사
조준이 어렵다면 시간감속 후 속사.
보통은 시간감속 상태에서 딜이 확 늘어나는데, 속사로 쏜 화살 데미지는 별 차이가 없는 것 같습니다. 몸통, 헤드샷 차이도 안 나는 것 같아요.
속사도 쓰기 귀찮다면. 폭주공격 후 혈통의 분노로 용병 처치 가능.
보스전에선 안 통하는 거 다 아시죠!
번외
실험 실패의 현장. 흐익! 넌 각인 하나 차이를 우습게 봤지.
절망을 안겨 준 '꼬맹이 디도'
극암살세팅(만피시 치명타 데미지 725%, 암살자 피해 412% 이상)으로만 푹찍이 가능한 용병. 끄아악! 이렇게 암살저항 높은 용병은 본 적이 없습니다.
치명타 725% 암살데미지 70% 사냥꾼 특화세팅으로. 꼬맹이 디도에게 돌진암살했을 때.
사냥꾼 몰빵트리 타시는 분 중에 돌진암살로 모든 용병을 처치하고 싶다면. 암살자 데미지를 섞어야 할 것 같습니다.
원래는 사냥꾼이 주가 되고(모든 용병 원샷원킬), 사령관까지만 암살 푹찍 가능한 캐릭을 만들려 했습니다.
그러나 사령관 푹찍하려니 도저히 용병들은 활로 원샷원킬이 안 되더라구요. 이리저리 하다보니 어느덧 주객이 전도되어 암살자가 됐습니다.
마이깟. 암살자 딜 높여서 이젠 용병은 다 한방에 처리하겠지 했는데 꼬맹이 디도의 등장으로 물거품. 이도저도 아닌 캐릭이 됐습니다.
용병마다 강점, 약점이 있다는 걸 몰랐습니다. 끄아악.
플레이는 악몽 난이도로 하시나요?????
깜빡했습니다. 난이도는 악몽입니다.
아 또 궁금한게 있는데 체력이 가득 찼을 때의 치확 치피 옵션은 올림푸스 펄스를 장착했을 때와 같이 체력이 4분의 1로 줄어든 상태에서도 4분의 1 만피이면 적용이 가능한가요??
네
적용됩니다!
아 무궁무진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