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가 몰입이 안됨 스토리가 재미가없으니 집중이 안되고 뭔얘기하는지 횡설수설하다가 어라? 또 죽이러가네? 싸우네?
어버버하다가 또 요새터는임무하거나 누구 죽이러감 결국 기승전 암살 무쌍임
위쳐3같은경우는 대사하나하나 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서 내가 이 임무를 완수 해야겠다는 의지나 의무감이 생김 완수하면 뿌듯하고 그리고 꼭 안싸우고 해결되게 끔 지혜롭게 플레이 할수있어서 이런게 더 소소한 재미를주는데 오디세이는 이런게 없음 너무 가볍다
스토리가 몰입이 안됨 스토리가 재미가없으니 집중이 안되고 뭔얘기하는지 횡설수설하다가 어라? 또 죽이러가네? 싸우네?
어버버하다가 또 요새터는임무하거나 누구 죽이러감 결국 기승전 암살 무쌍임
위쳐3같은경우는 대사하나하나 스토리가 너무 재밌어서 내가 이 임무를 완수 해야겠다는 의지나 의무감이 생김 완수하면 뿌듯하고 그리고 꼭 안싸우고 해결되게 끔 지혜롭게 플레이 할수있어서 이런게 더 소소한 재미를주는데 오디세이는 이런게 없음 너무 가볍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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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크라이를 제외하면 유비소프트 게임은 다수 고티를 받은 적이 없을겁니다. 애초에 고티 받을만큼 깊이 있는 게임을 만드는 회사가 아니죠. 역량 문제가 아니라 방향성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접근하기 쉽고 가볍게 즐기기 쉬운 게임을 잘 만드는 회사 같아요.
이해하기 쉬운게 아니니 그렇지 머 그걸 굳이 풀어서 세세히 써놓지 않을뿐이지 유비만큼 잘만드는 회사도 없는데 그냥 겜만하고들 사니까 그렇지... 다른데도 관심 좀 가져보길
위쳐처럼 서브스토리까지 신경은 못쓰더라도 메인스토리만이라도 잘 뽑았어야 했는데 스토리텔링이 넘 별로였죠;; 주인공이 갑자기 화내거나 슬퍼하는데 별로 공감이 안됨;
아쉽지만 제작진의 역량이 딱 여기까지인듯합니다 저도 잼있게 즐겼지만 아쉬운부분
저도 스토리가 아쉽더라구요 ㅎ 좀 미적지근 하달까
아쉽지만 제작진의 역량이 딱 여기까지인듯합니다 저도 잼있게 즐겼지만 아쉬운부분
위에 분 말대로 회사역량이 그정도는 안 되는듯 합니다 이전보다 오히려 더 퇴화하고 있기도 하고요 제가 작년에 한 가지 깨달은 게 있는데요 어크는 2랑 브후 나올 때 즐기고 용시리즈는 플스 사고서야 즐긴 시리즈인데 사실 09~12년도에는 두 시리즈들을 서로 비교하면 넘사벽이었죠 용시리즈는 스토리 ㅈ망에 연출력도 나쁘고 애초에 aaa급 게임이 아니니까요 어크는 명작 소리듣고 고티도 많은 받는 시리즈였죠 그런데 작년에 어크 오디세이랑 저지아이즈 한 뒤 느낀점은 용과 같이 제작진들은 aa급 제작비로도 이정도의 스토리와 연출을 뽑아낼 역량을 키웠는데 어크 스튜디오는 뭘 했나 싶더라고요 솔직히 지금은 새 게임이 나온다고 해도 에지오 때나 코너 나온다고 광고 할 때 만큼의 기대감이 절대 안드는게 지금 어크 현실이네요
저도 스토리가 아쉽더라구요 ㅎ 좀 미적지근 하달까
위쳐처럼 서브스토리까지 신경은 못쓰더라도 메인스토리만이라도 잘 뽑았어야 했는데 스토리텔링이 넘 별로였죠;; 주인공이 갑자기 화내거나 슬퍼하는데 별로 공감이 안됨;
스토리 측면에서 여러모로 아쉽지만, 유비식 오픈월드 치곤 그나마 나아졌다고 생각하고... 같은 해 고티 게임이 레데리2, 갓오브워 였던 걸 생각하면 1개도 다행이라고 생각하네요 다만 후속작은 좀 더 나은 면모를 보여줬으면 싶네요
에지오 트릴로지처럼 스토리 잘뽑히는거보면 유비는 한 작품에 그만한 스토리를 다 담아내는 역량은 안되고 여러개 다작으로 내야 스토리를 잘 뽑아냄. 예외로 블랙플래그는 개인적으로 스토리에 몰입하면서 잘함
스토리만 진짜 좀 가다듬으면 좋을텐데, 저도 오디세이하면서 그부분이 참 아쉽더군요. 뭔가 반쯤잘라먹은듯한 뜬금전개가 많아서 몰입이 안되더라구요.
이번작 컷씬연출 구린것도 한목했다 생각함. 컷씬에서 인물들 표정이 생동감이 없음.대사 씽크도 안맞고
어쌔신크리드 소설을 없애야함... 소설에서 현대판 스토리를 따로 진행하고, 게임에서 생긴 궁금증은 또 소설을 내서 해소시켜주고... 결국 소설때문에 생기는 공백이 많아짐. 그리고 유비는 죽이는 것 말고 다른 미션도 쫌 생각해야함.
파크라이를 제외하면 유비소프트 게임은 다수 고티를 받은 적이 없을겁니다. 애초에 고티 받을만큼 깊이 있는 게임을 만드는 회사가 아니죠. 역량 문제가 아니라 방향성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접근하기 쉽고 가볍게 즐기기 쉬운 게임을 잘 만드는 회사 같아요.
공감합니다.
2012년 파크라이3 나왔을때가 유비소프트 사상 최다고티였을거같음 어크3도 제법 받았었으니까
어크 전성기는 솔직히 에지오 트릴로지,블랙플래그라고 봅니다 전투나 편의성은 좋아졋다고 쳐도 스토리는 더 퇴보햇다고 보네요
맞음 스토리 몰입 완전 안됨. 더군다나 이번 dlc들은 더 몰입 안되는 스토리에 끊어 먹는 벙크를 저지름.. 아틀란티스의 운명은 정말 억지로 했음. 이수족라고 특별할줄 알았는데 딱히 특별할것도 없었음
게임하면서 기억에 남는 순간이 없음ㅋㅋ 그냥 방대한 컨텐츠때문에 갓겜조무사 취급받는거지
이해하기 쉬운게 아니니 그렇지 머 그걸 굳이 풀어서 세세히 써놓지 않을뿐이지 유비만큼 잘만드는 회사도 없는데 그냥 겜만하고들 사니까 그렇지... 다른데도 관심 좀 가져보길
게임하나에 이것저것 믹스해서 유비만큼 해 놓는 회사가 어디 잇기는 하냐... ㅉ
위쳐3 내 인생겜이긴한데.. 전투하는 맛은 오디세이가 훨씬 나은듯.. 위쳐3할땐 전투 재미없다길래.. 재밌는데? 했었는데... 오디세이 해보니 오디세이가 전투는 훨씬 재밌음
어크4 스토리가 좋았었는데... 그런 좋운 레벨의 엔딩을 어크 시리즈에서 다시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이야기의 시작은 창대했으나, 그 끝은 미약하리라... 스토리가 너무 짧고, 갈수록 지루했어요. 300 씬 볼 때가 가장 멋졌던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