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옵션 조금 타협하고 프레임 60고정 만들려고..이것저것 찾아보고 질문 올리다가 찾은 영상 공유합니다! 그래픽 옵션 항목별 등급의 비쥬얼과 프레임 차이들 보여주네요!
옵션 설정하시는데 도움이 될꺼 같습니다
그래픽 옵션 조금 타협하고 프레임 60고정 만들려고..이것저것 찾아보고 질문 올리다가 찾은 영상 공유합니다! 그래픽 옵션 항목별 등급의 비쥬얼과 프레임 차이들 보여주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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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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냥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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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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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짜 2024.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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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고, 텍스쳐 제외 차이없는것은 프레임을 적지 않았습니다. 텍스쳐 품질은 매우높음을 무조건 줘야한다고 생각해서... texture : Ultra 광원 : Low/Med (55), High(46), Ultra(44) 광원 세기 : Low/Med/High(64), Ultra(59) 그림자 품질 : Low(72), Med(69), High(67), Ultra(60) 원거리 그림자 : Low(44), Med/High/Ultra(43) SSAO : OFF(70), Med(68), High(67), Ultra(66) Full SSAO : OFF(4프레임 차이남) 반사품질 : Low(61), Med(58), High(50), Ultra(30) 미러품질 : Low(72), Med(70), High(69), Ultra(67) 물품질 : Low(63), Med(62), High(55), High_75%(45), High_100%(32) 물 물리품질 : High기준, 0%(52), 25%(51.5), 50%(50.5), 75%(42), 100%(21.5) 볼륨메트릭 : Low(67), Med(65), High(60), Ultra(50) 입자품질, 입자광원 : 차이없음 (Ultra) Tessellation : 차이없음(Ultra) 안티: TAA 추천 풀세밀도 : 0%(67), 40%(62), 80%(59), 100%(57) 풀그림자 : 100%기준 Low(57), Med(56), High(54) 지오메트릭 : 차이없음(100%) 나무품질 : 차이없음 (Ultra) Parallax occlusion : Low(73), Med/High/Ultra(66) 데칼품질 : 차이없음(Ultra) 털품질 : Med(59), High(57)
프레임 차이가 많이 나는 곳이 광원품질에서 보통과 높음 선택, 전체적 광원은 매우높음과 높음 사이가 차이가 심하네요..전해상도 SSAO도 ON, OFF가 4프레임차이로 큰편.. 반사품질도 보통과 높음 사이가 큰차이며..미러품질은 높음 정도가 좋아보이네요.
시차페색맵핑은 동영상에서 차이가 심한거 같아서 매우높음이 좋아보이네요.. 이렇게 풀어서 보니깐.. 퇴근하고..그래픽 옵션 싸그리 바꿔야 겠네요 ㅠㅠ
와우!!!! 춧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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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략적인 내용은 아래와 같고, 텍스쳐 제외 차이없는것은 프레임을 적지 않았습니다. 텍스쳐 품질은 매우높음을 무조건 줘야한다고 생각해서... texture : Ultra 광원 : Low/Med (55), High(46), Ultra(44) 광원 세기 : Low/Med/High(64), Ultra(59) 그림자 품질 : Low(72), Med(69), High(67), Ultra(60) 원거리 그림자 : Low(44), Med/High/Ultra(43) SSAO : OFF(70), Med(68), High(67), Ultra(66) Full SSAO : OFF(4프레임 차이남) 반사품질 : Low(61), Med(58), High(50), Ultra(30) 미러품질 : Low(72), Med(70), High(69), Ultra(67) 물품질 : Low(63), Med(62), High(55), High_75%(45), High_100%(32) 물 물리품질 : High기준, 0%(52), 25%(51.5), 50%(50.5), 75%(42), 100%(21.5) 볼륨메트릭 : Low(67), Med(65), High(60), Ultra(50) 입자품질, 입자광원 : 차이없음 (Ultra) Tessellation : 차이없음(Ultra) 안티: TAA 추천 풀세밀도 : 0%(67), 40%(62), 80%(59), 100%(57) 풀그림자 : 100%기준 Low(57), Med(56), High(54) 지오메트릭 : 차이없음(100%) 나무품질 : 차이없음 (Ultra) Parallax occlusion : Low(73), Med/High/Ultra(66) 데칼품질 : 차이없음(Ultra) 털품질 : Med(59), High(57)
프레임 차이가 많이 나는 곳이 광원품질에서 보통과 높음 선택, 전체적 광원은 매우높음과 높음 사이가 차이가 심하네요..전해상도 SSAO도 ON, OFF가 4프레임차이로 큰편.. 반사품질도 보통과 높음 사이가 큰차이며..미러품질은 높음 정도가 좋아보이네요.
시차페색맵핑은 동영상에서 차이가 심한거 같아서 매우높음이 좋아보이네요.. 이렇게 풀어서 보니깐.. 퇴근하고..그래픽 옵션 싸그리 바꿔야 겠네요 ㅠㅠ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추천 감시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