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대놓고 짜증나내요
닥소랑 엘든링 할때 버릇때문인지 싸우다 힘들면 벽에 엄폐하는게 습관인데
적 투사체가 원티드처럼 휘어져서 맞는건 게임적 허용이라고 쳐도
칼,창 휘두르기나 검기,충격파는 물론 대포알 같은것까지 벽,기둥을 무시하고 날아오는 경우를 보면 아주 환장하겠습니다
그러면서 내공격은 벽에 다막히고요
필드는 벽이든 기둥이든 별로 없어서 눈에 안띄는데 던전은 좁고 코너가 많다보니 좀만 신경쓰면 엄청 두드러져요
물리효과가 없나 싶어요 투사체들이 날아오면 벽에 엄폐하는건 기본 아닌가 싶구요
정식 발매하면서 버그도 고치던데 왜 이런건 놔두는건지...
게임적 허용이라고 생각하면 명시를 해두던지...
문 같은 경우도 한참 길헤메다보면 어디가 어딘지 구분이 힘든 맵디자인이 많은데
닥소처럼 맵이 없다면 모를까 전체맵 미니맵 다있으면서 문표시는 굳이 뺼필요가 있나 싶고...
재밌게 하다가도 저것들이 한번씩 심히 짜증을 불러오내요...
저만 느낀게 아니었군요...이그리스 그 전기 권총 먹었는데 단일 적이 벽에 살짝만 가려져도 전기 타겟팅조차 안되는데 적은 아무문제없이 벽 통과해서 절 후리더군요
한두번이면 그러려니하고 넘어가는데 매번 그러니 게임경험이 손상되는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