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제 기준 눈길 가는 거 몇 개 정리 및 별표
[공통]
- 악몽 이야기 교젠 두루마리 위치는 이제 랜덤이 아님
- 악몽 이야기 및 생존에서 빈 자리 매치메이킹이 가능해짐
(모니터링 및 테스트 후 필요하다면 이 기능 제거될 수 있음)
- 로비의 장비창에서 특성 2개 표시된다 이것들아★
[자객]
- 기본 암살 속도 빨라짐. 스텔스 어택이 더 빠르고 조용해 졌다 이것들아★
- 숙련된 암살자? 인가 뭐시기 스킬 없어지고 Draft hands라는 걸로 대체
- 암영타 타겟팅 조정 (뭐 어떻게 바뀐건진 말 안함)
- 암영타 대미지가 은신공격피해의 영향을 '약간' 받음
- 암영타 발동 중에 스텔스 모드다 이것들아 적에게 안보인다 이놈들아★
[사냥꾼]
- 충격화살?, 영혼 아쳐 스킬 쿨타임 55초 -> 42초로 감소
[사무라이]
- 분노의 불꽃 쿨타임 36초 -> 50초(지속시간 20초 -> 11초)
- 흡혼 지속시간 11초 -> 15초
- 폭발화살 상동
[낭인]
낭인은 뭐 없다
[아이템]
@액화용맹
- 최대 의지 충전량 3 -> 2
@금약
- 충격탄 소지 수 사무라이, 자객 6개로 너프 낭인은 기존 12개 유지
@용암폭탄
- 더 이상 적들이 폭발충격에 의한 넉다운에 빠지지 않음
제 기준 눈길 가는 거 몇 개 정리 및 별표
[공통]
- 악몽 이야기 교젠 두루마리 위치는 이제 랜덤이 아님
- 악몽 이야기 및 생존에서 빈 자리 매치메이킹이 가능해짐
(모니터링 및 테스트 후 필요하다면 이 기능 제거될 수 있음)
- 로비의 장비창에서 특성 2개 표시된다 이것들아★
[자객]
- 기본 암살 속도 빨라짐. 스텔스 어택이 더 빠르고 조용해 졌다 이것들아★
- 숙련된 암살자? 인가 뭐시기 스킬 없어지고 Draft hands라는 걸로 대체
- 암영타 타겟팅 조정 (뭐 어떻게 바뀐건진 말 안함)
- 암영타 대미지가 은신공격피해의 영향을 '약간' 받음
- 암영타 발동 중에 스텔스 모드다 이것들아 적에게 안보인다 이놈들아★
[사냥꾼]
- 충격화살?, 영혼 아쳐 스킬 쿨타임 55초 -> 42초로 감소
[사무라이]
- 분노의 불꽃 쿨타임 36초 -> 50초(지속시간 20초 -> 11초)
- 흡혼 지속시간 11초 -> 15초
- 폭발화살 상동
[낭인]
낭인은 뭐 없다
[아이템]
@액화용맹
- 최대 의지 충전량 3 -> 2
@금약
- 충격탄 소지 수 사무라이, 자객 6개로 너프 낭인은 기존 12개 유지
@용암폭탄
- 더 이상 적들이 폭발충격에 의한 넉다운에 빠지지 않음
제 기준 눈길 가는 거 몇 개 정리 및 별표 [공통] - 악몽 이야기 교젠 두루마리 위치는 이제 랜덤이 아님 - 악몽 이야기 및 생존에서 빈 자리 매치메이킹이 가능해짐 (모니터링 및 테스트 후 필요하다면 이 기능 제거될 수 있음) - 로비의 장비창에서 특성 2개 표시된다 이것들아★ [자객] - 기본 암살 속도 빨라짐. 스텔스 어택이 더 빠르고 조용해 졌다 이것들아★ - 숙련된 암살자? 인가 뭐시기 스킬 없어지고 Draft hands라는 걸로 대체 - 암영타 타겟팅 조정 (뭐 어떻게 바뀐건진 말 안함) - 암영타 대미지가 은신공격피해의 영향을 '약간' 받음 - 암영타 발동 중에 스텔스 모드다 이것들아 적에게 안보인다 이놈들아★ [사냥꾼] - 충격화살?, 영혼 아쳐 스킬 쿨타임 55초 -> 42초로 감소 [사무라이] - 분노의 불꽃 쿨타임 36초 -> 50초(지속시간 20초 -> 11초) - 흡혼 지속시간 11초 -> 15초 - 폭발화살 상동 [낭인] 낭인은 뭐 없다 [아이템] @액화용맹 - 최대 의지 충전량 3 -> 2 @금약 - 충격탄 소지 수 사무라이, 자객 6개로 너프 낭인은 기존 12개 유지 @용암폭탄 - 더 이상 적들이 폭발충격에 의한 넉다운에 빠지지 않음
제 기준 눈길 가는 거 몇 개 정리 및 별표 [공통] - 악몽 이야기 교젠 두루마리 위치는 이제 랜덤이 아님 - 악몽 이야기 및 생존에서 빈 자리 매치메이킹이 가능해짐 (모니터링 및 테스트 후 필요하다면 이 기능 제거될 수 있음) - 로비의 장비창에서 특성 2개 표시된다 이것들아★ [자객] - 기본 암살 속도 빨라짐. 스텔스 어택이 더 빠르고 조용해 졌다 이것들아★ - 숙련된 암살자? 인가 뭐시기 스킬 없어지고 Draft hands라는 걸로 대체 - 암영타 타겟팅 조정 (뭐 어떻게 바뀐건진 말 안함) - 암영타 대미지가 은신공격피해의 영향을 '약간' 받음 - 암영타 발동 중에 스텔스 모드다 이것들아 적에게 안보인다 이놈들아★ [사냥꾼] - 충격화살?, 영혼 아쳐 스킬 쿨타임 55초 -> 42초로 감소 [사무라이] - 분노의 불꽃 쿨타임 36초 -> 50초(지속시간 20초 -> 11초) - 흡혼 지속시간 11초 -> 15초 - 폭발화살 상동 [낭인] 낭인은 뭐 없다 [아이템] @액화용맹 - 최대 의지 충전량 3 -> 2 @금약 - 충격탄 소지 수 사무라이, 자객 6개로 너프 낭인은 기존 12개 유지 @용암폭탄 - 더 이상 적들이 폭발충격에 의한 넉다운에 빠지지 않음
자객 새로운 스킬은 연속암살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드디어 자객에게 봄이 찾아왔습니다.
용암폭탄 넉백 짜증났는데 좋네요.
액화는 어차피 랜덤인데 그걸 너프시키네요 ㅋ
암살하다 화살이나 포대 처맞는거 짱났는데 빨라졌다니 좋네요 ㅎ
업데이트 몇시죠?
저도 썼지만 사무라이 효율이 넘사벽이어서 사무라이만했는데 드디어 벗어나겠네요
용맹의 병 추가 이후로 시작해서 그 전 버전을 안해봤는데 패치 뒤 버그로 암살딜이 적게 들어간건가요? 예전에 실험하셨던 분이 암영타에 암살딜 + 근접딜 둘 다 들어간다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