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로 옮기기 애매한 것은 빼고 중요하다 싶은 것만 번역했습니다. 그래도 약간의 부연 설명만 빠졌을 뿐 항목이 빠진 것은 없습니다. 자세한 것은 원문 참고하세요.
볼류메트릭 라이팅이 사라진 문제 - 셰이더 버그로써, 다음 핫픽스에서 해결될 예정
카메라 돌릴 때 LOD(Level of Detail)가 튀는 문제와 스터터링 - PC에서 그래픽을 Ultra로 설정한 상태에서 시점을 빠르게 돌리면 경험할 수 있는 문제. 오프스크린 시너리의 캐시량을 사용자가 설정할 수 있도록 새로운 옵션을 만들고 있으며 8월 24일 World update. 6의 출시와 적용될 예정.
저해상도 지형 텍스쳐 - 고위도 지방에서의 나무 draw distance를 수정하며 알려진 버그. 다음 핫픽스에서 해결될 예정
핫픽스에서 적용될 지형 텍스쳐/LOD 미리보기
30,000 피트(9,144 미터) 상공에서 바라본 뷰: SIM Update 4(Xbox 플심 출시 이전)보다 훨씬 높은 레벨로 디테일이 상승함
30,000 피트 상공서 바라본 뷰: 같은 핫픽스에서 밤의 야경 draw distance도 향상됨
60,000 피트(=18.2km) 상공서 바라본 뷰: 이 높이에서도 시애틀의 포토지오메트리를 여전히 볼 수 있음.
CTDs(Crash to Desktop, 강제 종료) - 현재 조사 중이며 이 문제를 위해 World update. 6에서 몇몇 수정이 예정되어 있음
물 빠진 듯한 색감과 구름 모양 - 예정된 핫픽스에서 해결될 예정. 곧 나올 심 업데이트에서 밝기 슬라이더를 이용해 시각적으로 커스텀할 수 있음
Aerosoft CRJ - CRJ의 일부였던 오픈소스 수학 라이브러리에 버그가 있었으며, 고쳤음. 새로운 패키지가 며칠 안으로 제공될 예정.
ATC가 부정확한 고도를 부르는 문제 - 이제 적정 고도에 이미 도달했다면 더 이상 ATC가 그 고도에 도달하라 하지 않음. 핫픽스에서 해결될 예정이며, World update. 6에서 고도계와 압력 시스템에 대한 추가 개선이 있을 예정.
온도 관련 버그 - 직전의 핫픽스에서 이 이슈의 모든 케이스에 대해 해결하진 못함. 다음 핫픽스에서 해결될 예정.
그리고 이 리스트가 다가 아니랍니다. 유저들이 전달한 모든 문제를 조사하고 있으며, 8월 12일에 피드백 스냅샷을 업데이트 할 예정입니다. 소통의 공백에 대해 인정하고 사과하며, 지속적인 지지와 인내심에 감사드린다 합니다.
핫픽스 예정일: 목표는 금요일이지만, 월요일이 될 수도 있음
World update. 6 예정일: 8월 24일
월드 업데이트 6 예정지 -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둘 다 한국 시간은 아니고 미국 시간입니다.
헛, 월드 업뎃 또 하는군요. 열일하는 아소보.
분명 처음부터 완벽한 게임은 아니지만 역시 최소 10년은 바라보는 게임이라 그런지 엄청 관리하고 열일하는게 느껴지네요..
8월 24일이네요... 멍청이 ATC 알티미터 한국 일본 14000피트에서 변경하면 계속 올라가라고 쪼는 ATC 곧 업데이트 되네요.
업데이트가 미뤄진 거 같네요. 9월 14일인가 하는 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