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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난이도가 좀 아쉬운게...

일시 추천 조회 2924 댓글수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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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8

가속이 가장 큰 문제인거 같습니다. 가속 땡겨서 쓰니까 보스한테 한대도 안맞고 때릴수 있으니

wwiizz | (IP보기클릭)58.120.***.*** | 20.09.28 17:37

오더가 적폐임.. 특히 가속이랑 경직 감소 오더는 진짜 없애야 함..

타치바나마리카 존예 | (IP보기클릭)112.146.***.*** | 20.09.28 17:46

턴제 게임 턴속도 조절되기 시작하면 벨런스 파괴되는데 궤적은 그럴수단이 너무나도 많아서 버스터2회, 가속오더, 유나/마키아스 턴땡겨오기, 가이우스무한지연, s크래프트 난입등등 반대로 이거때문에 다른 턴제jrpg보다 전투가 넘사벽으로 재밌기도 해서 불만은 없네요

donk11 | (IP보기클릭)210.95.***.*** | 20.09.28 18:02
donk11

동의합니다. 어떻게 보면 가속을 안하는 걸로 플레이를 선택할 수 있는 재미도 있어요

도쿄드리머 | (IP보기클릭)223.38.***.*** | 20.09.28 23:44

플레이어가 그냥 자체적으로 봉인플레이 해야죠 뭐... 레어쿼츠 하나도 안끼고 온리 노멀 쿼츠만 이용해서 하니까 게임 밸런스 얼추 맞아지더군요.

레오나르트 | (IP보기클릭)115.41.***.*** | 20.09.28 18:06

잡졸전이야 상태이상상관없이 원펀이니 의미없고 보스전까지가지봐도 턴제게임에선 정말 조심히다뤄야할 턴조절능력이 너무많이있고 아군이 너무쌥니다...

리림 | (IP보기클릭)183.109.***.*** | 20.09.28 18:54

반대로 그렇게되면 상태이상이 아예 쓸모가 없어져서 아무도 안쓰겠죠.. 그나마 이번에 상태이상이 많이 쓸만해져서 칼날 종류를 많이 장착하고 다녔던거 같습니다.

루리웹-1779655249 | (IP보기클릭)49.142.***.*** | 20.09.28 20:03
루리웹-1779655249

섬궤 이전 작품에서 후반에 노엘 같이 상태이상 크래프트가 주력인 캐릭터는 거의 똥캐 취급을 받은거 생각하면.. 조금 쉬워져도 다양하게 쓸 수 있다는 부분이 마음에 들구요

루리웹-1779655249 | (IP보기클릭)49.142.***.*** | 20.09.28 2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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