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트 비숍, 호크아이, 블랙팬서의 이전 DLC들과 다르게 스토리 미션(오퍼레이션) 없음, 따라서 히어로 이벤트도 열리지 않을 것
캠페인 대신 멀티플레이어 챌린지 해금으로 진행되는 오디오 로그와 삽화로 대체
어벤져스 게임 디렉터 Philippe Therien: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에 집중하고자 동시에 출시되는 클로 레이드에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이는 간단한 결정입니다. 우리는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를 출시하고 있고 스파이더맨은 이러한 콘텐츠를 모두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처음부터 예정되었던 것이었습니다."
원거리 공격모션이...
와 진짜 이건 너무 심한데.. 옛날 고전게임도 이렇게는 안만들겠음 저는 개인적으로 바닥에서 윈드밀도는 모션도 스파이더맨이랑 안어울리는거같음.. 보니까 회피공격이 윈드밀인거같은데 생각보다 많이 쓰는 커맨드를 윈드밀로 해놓으니 뭐만하면 바닥에서 스핀돌고잇을걸 생각하니까 기대도 안되네요 원래 일정에서 9개월이나 밀린 다음에야 나온 결과물이 이거라니.. ㅋㅋ 인섬니악 스파이더맨 수준은 기대도 안했지만 너무 수준떨어지네요
스파이더맨 돈도 안되서 늦췄던 거 대놓고 보였는데 이제와서 뭐...프로젝트 안 엎어진 것만해도 선방인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