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장 및 기체 개별개조 / pp나 택포 시스템 폐지하고 능력치 상승은 레벨업 및 사용 횟수에 비례하여 성장 (EX:사격많이하면 사격능력치성장 / 많이 맞으면 방어 능력치 성장 / 기량만 레벨에 따라 성장 ) / 적턴 정신기 사용폐지 및 특능은 캐릭터 고유능력으로 봐서 추가안됨 고정 (EX:화에게 저력9 달아주는행위 안됨) / 회차 플레이마다 적 능력치 상승 / 회차 플레이하면 레벨 유지되고 레벨 및 능력치상한 대폭개방 / 엔드 컨텐츠로 적 네임드들과 적기체 몇십기 풀업 풀강되어 나오는 경험치 던전 추가
이렇게 나올일은 없겠지만 얘기나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