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신 계열의 마가츠히 스킬 난무를 쓰면
다단 히트 마법이 최대치 그대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험에 참가하는 맴버는 용신족 황룡님 포함해서
제 파티 에이스 아마노자코님 그리고
벤치 보결 맴버 콘스님.
상대로는 인도 악마 출신 바즈키님 되겠습니다.
바즈키님의 스테이터스 입니다.
화염 약점이라 화염은 데미지가 위크 필살로 더 들어 갑니다.
우선 컨센트레이트로 마력을 모으고, 마가츠히 난무를 썼습니다.
아마노자코의 요화열풍은 약 1500정도를 5번 때려서 7500정도 데미지가 나왔습니다.
콘스의 라그나로그는 약점 추가 대미지 합쳐서 1800정도 나오네요. 5번 히트를 다 합치면 9000정도 대미지가
나온것 같습니다.
풀버프 풀디버프시 약2배 정도 대미지가 더 나올거라고 보이네요.
다음은 메기드라온을 한 번 써봤습니다.
콘스 라에게 마가츠히 회심을 걸고 때렸는데 2700 정도 나오 더군요.
그럼 마스텟을 올리고 회심전심을 쓰면 데미지가 얼마나 더 나올까? 해서
마스텟에 향을 써서 130으로 만들고 회심전심 까지 달아주고 써봤습니다.
3100 정도 나옵니다. 효율이 굉장히 안 좋습니다.
300 정도 더 뜬거 같은데 이럴거면 차라리 다른 스킬을 붙이는게 나을거 같더군요.
비교를 위해서 일반 단타 마법으로 나온 대미지도 추가로 더 보겠습니다.
우선 마가츠히 필살을 걸어 놓고,
스텟108 콘스의 마법 차지 후에 트리스 아기온을 날렸습니다.
위크까지 떠서 2800정도 나왔네요. 다음은
아마노의 잔바리온 충격계 특대 위력 단타 마법입니다.
2600정도 대미지가 나왔습니다.
결론은 다단 히트 마법이 용신족 마가츠히 스킬 난무와 같이 쓰이게 되면,
랜덤 횟수 제약이 사라지면서 일반 단타 마법보다
대미지를 더 줄수 있게 됩니다.
물리 계열 랜덤 다단 히트 기술도 용신 난무와 같이 쓰게 되면 효율이 더
좋을것으로 보이고요.
플레로마 - 기가플레로마 중첩이 되나요? 안되는 줄 알고 있었는데
물리는 되는데 마법은 어떻게 되는지 모르겠네요.
마법도 아마 중첩 될거에요. 스텟이 100정도 되니까 차이가 눈에 확연히 보이더라구요.
물리가 되면 마법도 될 확률이 높겠네요. 허... 안되는 줄 알고 기가만 달고 있었는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