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라이크 게임은.
코드 베인
로스트 에픽
다크 소울 3
만. 만족감을 느꼈었습니다.
세키로 빤스런
= 패링이 선택이 아닌 강조에.
너무 심하게 어렵구 손가락 피지컬이...
엘든링 빤스런
= 노가다를 좀 하면 된다군 하지만
rpg 게임들 위주로만 해오던 사람이다보니
여기서도 노가다는 못하겠구 보스 도저히 피지컬이 안되서..
모탈셀 + ㄷ ㅓ 서지 2
= 2 게임 모두 엔딩은 봤지만 만족스럽게 즐기진 못했습니다.
소울라이크 만족감을 준 3 작품
코드 베인
= 애니 감성이 좋았구
브금도 좋았으며
레벨업 + 무기강화 + 스킬 찍는 요소 등등의 육성 재미
1명의 npc 가 도와주는 밸런스 난이도
패링 강요 x
다크 소울 3
= 보스전의 스릴, 긴장감,재미
브금
패링 강요 x
로스트 에픽
= 동화 색체 그래픽이 눈이 정화
지나치게 어렵지 않은 난이도
레벨업 + 레벨업 포인트로 능력치 투자.
방어구 강화
무기 강화 + 진화 육성 재미
패링 강요 x
나름 괜찮은 브금
소울라이크 게임은 기억에 강하게 남는건
다크 소울 3 , 코드 베인 , 로스트 에픽
딱 3 마리 뿐입니다.
인왕 시리즈나....
블러드본도 제가 해봤자 돈만 버릴꺼 뻔하구
티메시아 따끈 따끈한 신작이라서 그런지...
요즘 인기가 급 상승 중인거 같은데
저랑 맞을까요 ??
음....
잠깐해봤지만 이게임 패링좀 중요한거 같은데요 보스전에 패링 안쓰고 하기엔 전투가 엄청 길어질거같고 보스전대 세키로 같이 박자맞춰야 되는 부분이 보임 (회피 하면 그만이긴한데 공격이나 패링을 안하고 있으면 체력이 슬슬 회복 되버리니)
보스들 중에서 그런 양반이 있구 피 회복 달지않은 보스들이 있는게 아니구 보스들이 계속 딜을 넣어주지 않으면 패시브로 체력이 자기 맘대로 회복된다는 말씀이신가요
그냥 적 체력 게이지가 세키로 체간이랑 체력이랑 합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체간은 슬슬차죠) 잡졸도 네임드는 그렇습니다.
회피만 잘써도 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