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의 따라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핸디캡 매치는 PSP의 기종이나 펌웨어에 상관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므로
네트워크 대전은 핸디캡 매치를 권장합니다. 또한 핸디캡 매치에서
핸디캡 수치를 0으로 두고 할 경우 스코어 매치와 동일한 조건 하에 대전하실 수 있습니다.
※ 아케이드 모드의 스테이지 구성은 랭킹 서비스를 위한 것으로 현재 키 별로 세팅이 다르거나
매스테이지에 동일한 곡이 등장하는 등, 특징적인 구성을 갖고 있는 모드도 있습니다.
현재의 구성 외에 컨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스테이지 구성을 변경하여 여러 가지 형식의
랭킹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옵션의 난이도에서 이지, 노말 중 어떤것을
선택하느냐에 따라 스테이지 구성이 바뀌는 경우도 있습니다.
※ 수록곡 중 STOP의 초반부에 들어간 노이즈는 작곡가의 의도에 따라 삽입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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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플레이큐
조작 버튼을 누르면 올라오는 블록을 [플레이큐]라고 합니다. 내려오는 노트의 위치와
상관없이 타이밍에 맞추어 연주키 만 누르면 플레이 큐가 올라오며 소리가 납니다.
단, 라인에 맞추어 버튼을 누를 경우 100%의 점수를 얻고, 아무 버튼이나 누를 경우 80%의
점수를 획득합니다.
- ECS 노트
사운드 노트 중 녹색으로 표시되는 노트는 블랙 스퀘어의 엔트리 콘트롤 시스템 노트
(이하 ECS 노트)입니다. ECS 노트를 연주하면 +스코어 효과와 함께 풍성한 효과음을
낼수 있습니다.
단 연주에 실패할 경우 제대로 된 연주를 즐길 수 없으니 주의하세요.
+스코어는 미스 없이 연속적으로 연주할때마다 1000점씩 플러스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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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데이터 인스톨을 켜고 플레이할 경우 절대 메모리스틱을 빼지 마세요
※ 링크 디스크를 끝낸 후 에는 옵션의 세이브데이터 항목에서 게임데이터를
저장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세이브하지 않고 게임을 종료할 경우
링크디스크에서 얻은 히든 아이템을 저장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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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그라고 생각하는부분도 일부분은 이미 메뉴얼에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 메뉴얼북의 존재를 잊지 마세요
공지로 올라갑니다^^
-Makai★-
고생하시는듯...ㅠ
ㅇㅂㅇ!!
!!공지가 되었다!!제로리셋님의 간절한 기도가 드디어 하늘에 닿았...(뭥미)
일단 뭔가 있으면 무조건 버그라고 하니 답답하지요..
드뎌 올라갓당..
네트워크는 핸드캡이든 스코어든 둘다안되요, 메뉴얼읽으라는소리하기전에 실험좀;;
내가세상사람// 제 글은 펜타가 알고 있는 상황인지 모르고 있는 상황인지 메뉴얼로 주의사항을 알려주고 있다 라는것을 보여준겁니다. 그니깐 지금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는것은 펜타가 찾지 못한 다른 부분이라는것이죠
첫번째 항목은.. 알고서 저렇게 만들었다는 것도 문제인데요 ㅡㅡ 펌웨어 차이에 따른 플레이 불가는 그렇다쳐도 피습 버전에 따른 플레이 불가?? 미쳤나..
Zero//아.. 글쓴이보고 한소리가아니고 그냥 그런 소리하는사람보고 한 말입니다. 가뜩이나 넷트안되서 빡치는데 '메뉴얼이나읽으쇼'하는게 진짜 짜증나서요;;
※ 네트워크 모드에서 스코어 매치를 선택해 플레이할 경우 PSP의 기종 또는 펌웨어의차이의 따라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문제 있는거 알면서 냈다는걸로 밖에 안보이네요.
ㄴ 제말이!!!!
그걸 어떻게 할 수 없으니까 펜타입장에서 저렇게 써줬겠죠; 안그러면 왜 욕먹을 짓을 지들이 메뉴얼에 써놓겠습니까 ;
다른 건 다 이해가 가도... 첫번째 항목은...절대 이해가 안가는군요...-ㅅ-; '핸디캡 수치를 0으로 두고 할 경우 스코어 매치와 동일한 조건 하에 대전하실 수 있습니다.' 스코어매치를 왜 넣은거지...
stop의 초반 노이즈 가지고도 딴지를 거는 사람이 있음? 당연히 작곡가가 넣은거라고 생각했는데..
아니 첫번째것은 알고도 그냥 발매했다는것인가? 펜타비전 진짜 초심 잃어도 너무 잃었다.
처음것은 기술적으로 힘든 문제가 아닐까요?
매뉴얼도 안읽고 따지기부터하는게 잘못이었군 -_-ㅋㅋ 근데 첫번째건 좀 심한듯
결국 핸디캡 0설정하면 될것을 ... 스코어매치 왜있는겨
두번째는 6버튼 버그 있는거 알면서 냈다는 소리군요. 그러니까 발매 당일에 랭킹팩 뿌리고...
하나더.. 메뉴얼에 적히고도 그렇게 했다면.. 테스트를 하고 문제를 알았다는건데.. 수정할 의지는 없었다는걸 뜻합니다.. 더옥더 악질이 되지요..(해당 문제 수준에 따라서.) 고로.. 여기서 우리는 무엇을 알수 있느냐... 플래이어에게 어느정도의 불편과 문제를 야기하는 놈을 고치지도 않고 우리는 내놓을수 있느냐라는 애기가 됩니다.(보통 Q&A에 나오는 몇가지는 수정하기에 문제 있는것만 남는경우입니다. 수정하면 다른 모듈로의 영향때문에 안고치니만 못한 결과가 나올때 수정비용 대비 그다지 의미가 없을때 남깁니다.. 근데 이건;;; 우린 빨리 내고 싶어서 수정 안한다.. 라는 말밖에 없음;)
핸디캡 매치해도 기종 다르면 생길 문제는 생깁니다. 한마디로 구라-_- 실험에 의한 결과니 믿어보셔도 나쁘지 않습니다. (KAI에서의 실험결과....)
솔직히 아케이드는 매뉴얼에있단걸로 넘기긴 너무심한겁니다 정말 펜타 막장이네요 bs바로 팔아버렸음
근데 플레이큐는 아무래도 버그같아요. 분명 위치가 다른 노트를 누르면 80%라고 하지만, 다른거 눌러도 100%뜨는경우도 분명히 있는데... 정신없이 하다가, 분명 다른거 누른거 같은데 100%뜨고 지나가면, 내가 착각인지 맞게 누른건지 정신이 아늑해진다는...
플레이큐의 오토연주는 판정여부는 판정대로 나가는거고 점수는 판정점수의 80%라는의미입니다.
플레이큐 삭제해줘요 펜타!!
키 하나로도 전부 클리어 가능하다는...?!
디제이맥스 트릴로지 커뮤니티 카페 http://cafe.naver.com/pulsar 로 퍼가겠습니다.
떨어졌당..
내려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