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생각하고는 많이 다른데요. 이번작이 활캐릭이 좋긴 하지만 그래도 단검캐릭의 폭딜은 못 따라옵니다. 전작에 비해 크게 바뀐점은 스킬샷의 비중이 엄청나게 늘었다는 정도죠. 평타로 줄기차게 찔러대는 것이 아니라 적의 위력적인 공격은 꾸준히 회피하면서 스태미너 모아 적 뒤를 노려 스킬콤보를 넣는 구조로 바뀌었기 때문에 영리하지 못하면 단검캐릭의 성능을 반도 못끌어냅니다.
컨트롤 정도에 따라 생존과 딜링의 격차가 엄청나게 심하기 때문에 처음하는 분들에겐 많은 어려움을 겪는 건 당연합니다. 그리고 AI한테 맡겨선 안될 1순위 클래스기도 하죠. 만일 로그를 AI로 사용하고 싶다면 활캐릭을 강추합니다. 단검캐릭을 넣고 컨트롤 안하다가는 혼자서 포션 다 빨고 허덕거리는 민폐캐릭을 볼 수 있습니다.
3회차 중이고 1,2회차 어쌔신으로 엔딩 보면서 느낀건 초반은 좀 힘들지만 컨에 따라 달라지고
역시나 아템빨로 달라지고 스킬 I Was Never Here 찍는순간 많이 달라지죠
I Was Never Here 배우는 순간 은신 적 법사나 아쳐 삭제 은신 공격 삭제 은신 이게 가능해 지는순간
진정한 어쌔신으로 거듭나는 거죠 클래스중 전 어쌔신이 가장 잼나더라구요 ㅎ
아템만 받쳐주고 스킬 연계순서만 잘 넣으면 그 어떤 몹도 순삭 가능 합니다
나이트메어 난이도로 어쌔신 하면서 제가 직접 컨트롤 하면서 죽는 경우는
진짜 가끔 뿐이라.....그리고 싱글은 어차피 혼자 하는거라 죽으면 다시하면 되고
재밌는게 최고죠 아쳐도 잼나긴 한데 전 푹찍~푹찍 맛이 좋아서 ㅎㅎ
저도 로그로 쭉 달려왔는데 단검 너무 이상한거같아요; 평타도 헛손질하는거 꽤 많고 스킬들도 잘 안맞고 템페스트 라이트닝 플라스크 깨고 공격하면 버그인지뭔지 타이밍 잘못맞춰서 깨면 공격이 하나도 안박히기도 하더군요..
단검 템페인데 너무 잘 눕네요;; 이 글보니 활이 솔깃한데. . . . 스킬 어떤 식으로 찍나요????
제 생각하고는 많이 다른데요. 이번작이 활캐릭이 좋긴 하지만 그래도 단검캐릭의 폭딜은 못 따라옵니다. 전작에 비해 크게 바뀐점은 스킬샷의 비중이 엄청나게 늘었다는 정도죠. 평타로 줄기차게 찔러대는 것이 아니라 적의 위력적인 공격은 꾸준히 회피하면서 스태미너 모아 적 뒤를 노려 스킬콤보를 넣는 구조로 바뀌었기 때문에 영리하지 못하면 단검캐릭의 성능을 반도 못끌어냅니다. 컨트롤 정도에 따라 생존과 딜링의 격차가 엄청나게 심하기 때문에 처음하는 분들에겐 많은 어려움을 겪는 건 당연합니다. 그리고 AI한테 맡겨선 안될 1순위 클래스기도 하죠. 만일 로그를 AI로 사용하고 싶다면 활캐릭을 강추합니다. 단검캐릭을 넣고 컨트롤 안하다가는 혼자서 포션 다 빨고 허덕거리는 민폐캐릭을 볼 수 있습니다.
DPS는 높지만 실수하면 죽기때문에 플레이에 권장하긴 힘들다고 봅니다 활의 안정감은 https://www.youtube.com/watch?v=PWVXq_NFo6w 참고하세요
히트시 가드가 그다지 엔드게임 아이템은... 티어2짜리는 충분히 노가다로;; 노가다;;
3회차 중이고 1,2회차 어쌔신으로 엔딩 보면서 느낀건 초반은 좀 힘들지만 컨에 따라 달라지고 역시나 아템빨로 달라지고 스킬 I Was Never Here 찍는순간 많이 달라지죠 I Was Never Here 배우는 순간 은신 적 법사나 아쳐 삭제 은신 공격 삭제 은신 이게 가능해 지는순간 진정한 어쌔신으로 거듭나는 거죠 클래스중 전 어쌔신이 가장 잼나더라구요 ㅎ
체력이 약한 적 상대로는 괜찮지만 판금이나 방패, 광역몹 상대로는 녹으니까요. 그에 비해 활은 어떤 몹을 상대해도 안정적이지요.
아템만 받쳐주고 스킬 연계순서만 잘 넣으면 그 어떤 몹도 순삭 가능 합니다 나이트메어 난이도로 어쌔신 하면서 제가 직접 컨트롤 하면서 죽는 경우는 진짜 가끔 뿐이라.....그리고 싱글은 어차피 혼자 하는거라 죽으면 다시하면 되고 재밌는게 최고죠 아쳐도 잼나긴 한데 전 푹찍~푹찍 맛이 좋아서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