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입시다. 1로 입력해두면 4모으기6 같은걸 쓰기 용이하고 3으로 입력해놓으면
6모으기4 같은거 쓰기 좋거든요 ''
(예 : 3A-3B-3C-4C)
2. J2B와 J2C를 최대한 활용합시다. J2B는 짧지만 구석에서 넘어가기 좋은 기술이고
J2C는 상대와의 거리를 빠르게 줄여주는 이동기의 역할도 겸하고 있습니다.
물론 카운터히트시에는 콤보 고고싱''~
3. 추천 아르카나는 번개입니다. 상쇄를 많이 써먹으면서 2B나 2A를 맞추는 싸움을
해나가는게 사키운영에서 한결 편하다고 보기때문에.. 거기에 원거리 견제도 어느정도
되구요.
4. 저도 아직 잘 안되는 부분이지만; EFC를 잘 활용합시다. 사키가 생각보다 아르카나
게이지를 많이 써먹는 캐릭인지라 압박이나 지르기 후 호밍캔슬보다는 EFC로 안전하게
상황을 유지하는편이 좋습니다..
5. 6모으기4 히트후 콤보로 이어나갈때 기술 넣기 전의 히트수가 3히트일 경우 호밍캔슬을
안쓰고도 콤보가 가능합니다.
(예 : JB-3A-3B-3C-4C-6C(콤보로 안이어짐)
JB-3B-3C-4C-6C(이어짐)
오늘은 여기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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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1 = 5번 사항 2히트 -> 3히트로 수정했습니다.(소라님 제보)
EFC가 뭐죠?
ㄴ익스텐드포스캔슬 이라고 해서 지상에서 기본기나 기술을 사용한 후 A+B+C를 눌러서 익스텐드포스 상태(EF)로 만드는것을 말합니다. EF상태에서는 기본기들의 캔슬이 자유롭게 되고 공격속도가 빨라지는등 여러 이점이 있으며 각 아르카나별로 또다른 효과를 지니고 있습니다^^
저도 추가팁 ㅋ 6모으기4공격 이후 c- 8모으기2c는 6모으기4 공격한다음 바로 레버를 8로 고정하고 6모으기4끝나고 내려올때 c를 눌러주시고(레버는 8로 유지한상태)바로 2c하시면 오로라가 나갑니다.(이거는 3a x 3 or 3a-3b 시전때 나가는콤보) 비슷한거로 2a후 8로정한뒤에 b를 하면 지상 5b가 나가죠 ㅋ 그이후 오로라 쓰시거나 다시 하단 하시거나 하면 될꺼 같네요
음,, 전 주로 죄와 번개 아르카나 사용하구 있구요^^ EFC캔슬도 게이지만 있으면 바로바로 쓰고 있긴하네요. 호밍캔슬보다 편해서요ㅋ 근데 5번의 경우 6모으고4 전에 3히트라도 이어지던데요^^ 4히트일경우에는 안되더군요. 위키에서도 2a -> 2b -> 2c -> 64c -> 6c로 되어있더라구요~~^^
ㄴ아''a 2히트였는지 3히트였는지 햇갈려서 ㅎ;; 정정할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