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타다키도 컬셉같은 전투시스템을 도입했다면 정말 몰입감이 200%이상은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카드는 FF&DQ에 나왔던 몬스터들과 아이템들을 카드화 시켜서 말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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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실히 전투하는 시스템을 넣었으면 더 재미있을듯 싶겠네요. 소환수도 부르고, 보스랑 배틀도 하고.. 이타다키 스트리트 후속작이 나온다면 그런 식으로 하지 않을까요?
소환수의 경우에는, 요짐보마냥 공격력을 랜덤+보수 의 형태로 하는게 이 게임에 어울리지 않을까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그런데, 단순히 쎈 캐릭만 사용했을때 이기는건 뭔가 사기적이니깐, 어느정도 밸런스를 맞출수 있게 소환수마다의 특정레벨을 적용해서 이겼을때의 어드벤티지도 레벨차이만큼 유동적으로 바꾸는것이..... 돈이라던가, 상대편의 땅이라던가 하는것말이지요. 개인적인생각입니다만, 단순한 땅투기가 아닌, 주식투자까지 포함될만큼 돈에대한 연관성이 큰 게임이라 최대한 돈과 관련해서는 조잡스럽다할 정도까지 연관시키는게 재미를 부가시킬거같은데.....유저분들의 의견은 어떠신지 궁금합니다. (게임개발을 꿈꾸고있다보니 이런 단순한 아이디어도 의견을 들어보고싶은 개인적 욕심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