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XXX 님.
접수번호: #16XXXXXXX
고객님의 문의 #16XXXXXXX에 대한 고객지원팀의 답변이 등록되었습니다.
----------------------------------------------------------------------------------------
안녕하세요. 고객님,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인사드립니다.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출시 후 굉장히 많은 분들께서 다양한 문의를 접수해 주시고 있습니다. 긴 대기 시간이 소요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신속히 답변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누구보다도 먼저 디아블로II 레저렉션과 함께헤 주시고 많은 관심과 애정으로 찾아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게임 플레이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드립니다.
사전에 다양한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 많은 준비와 예방안들을 마련했으나 게임 출시 직후 폭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뜻하지 않게 게임 이용과 관련하 여러 이슈들이 발생하였습니다.
담당 팀에서는 그 즉시 조치를 진행하였으며, 현재는 다행히도 발생했던 이슈들이 모두 해결되어 안정적인 서버 이용 및 접속이 가능한 것으로 확인 되었습니다. 게임 이용에 뜻하지 않는 상황을 겪으셨다면 이 답변 이후 겪고 계신 현상이 잘 해결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리며,
그렇지 않다면 아래 정보들을 살펴봐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게임 접속이 어려운 현상]
현재는 정상적으로 접속이 가능한 상황입니다. 혹시나 현재까지 접속이 되지 않고 게임 이용이 어려운 경우 꼭 다시 한번 찾아주세요.
[캐릭터가 사라진 현상]
캐릭터 목록의 'X' 버튼을 클릭하여 삭제된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실수로 캐릭터가 삭제된 경우에는 캐릭터를 다시 복원 할 수 없는 점 참고 부탁 드립니다.
또한 캐릭터가 사라진 것처럼 보이다 시간이 지나면 다시 원래대로 보이는 경우가 있습니다. 재접속 하여 다시 한 번더 확인해 주세요.
캐릭터를 직접 삭제하지 않고 캐릭터가 사라졌다면 재접속을 하고 24시간이 지난뒤에도 보이지 않는다면 캐릭터 정보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캐릭터명/직업/레벨 ]
[아이템 복구]
저희 고객지원팀에서 이미 삭제된 기록을 되돌릴 수 없으며 세세한 활동 이력까지는 확인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별도로 조치할 수 있는 시스템들이 제작되어 있지는 않습니다.
예) 룬워드 잘못 장착/시체 회수 못한 경우/아이템을 이동하려다 발생한 상황/큐브에 재료를 넣고 잘못 돌린 상황 등 사라진 아이템은 직접 복구해드릴 수 없는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예외 상황: 큐브 아이템이 사라진 경우에는 다시 큐브를 획득하셨던 곳으로 가셔서 상자를 열면 재 획득이 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퀘스트 보상 복구]
퀘스트를 완료하고 받은 아이템을 실수로 판매하였거나 삭제한 경우 또한 스킬초기화/홈 등 이미 사용한 경우에는 복원을 해드릴 수 없습니다.
레저렉션은 캐릭터 및 아이템, 그 외의 기록을 복구하거나 되돌릴 수 있는 시스템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확인된 이상 현상에 대해서는 현재 복구를 포함해 모든 작업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혹 그 외의 소실 및 초기화된 현상이 있다면 기록으로 남지 않아 되찾아 드릴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정말 힘겨운 안내를 드려야만 할 것 같습니다. 최대한 상실감을 덜어드릴 수 있는 모든 방법들을 오랜시간 동안 찾아보았지만
꼭 도움 드리고 싶고 좋은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었던 노력과 기대와 다른 답변을 드리게 되어 무척 죄송스럽고 무거운 마음입니다.
이번 문의에 대해서는 정말 아쉬운 안내를 드릴 수 밖에 없었으나 요청해 주시는 사안에 대해서는 계속해서 주시하고 확인하며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안정적인 환경 구축과 원활한 모험을 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으며
다음에는 좀 더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릴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를 클릭하시면 접수하셨던 문의와 답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 문의 상태를 [상담 완료됨]으로 변경 하시거나 [아직 해결되지 않았어요] 버튼을 눌러 재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
일주일 이내에 [상담 완료됨] 혹은 [아직 해결되지 않았어요] 버튼을 누르지 않으실 경우, 문의는 자동으로 [상담 완료됨] 상태로 전환됩니다. 이 경우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블리자드 고객지원 팀
매크로 답변입니다. 각자 알아서 몸사리세요... 하..
다시 열심히 해보자.. ㅅㅂ.. 차마 접지는 못하는 구나 ㅠㅠ...
옛날 시스템 그대로 이식해와서 따로 안전장치가 없는듯
안타깝지만... 이건...
깨갱...
옛날 시스템 그대로 이식해와서 따로 안전장치가 없는듯
실수로 캐릭터가 삭제된 경우에는 캐릭터를 다시 복원 할 수 없는 점 룬워드 잘못 장착/시체 회수 못한 경우/아이템을 이동하려다 발생한 상황/큐브에 재료를 넣고 잘못 돌린 상황 퀘스트를 완료하고 받은 아이템을 실수로 판매 스킬초기화/홈 등 이미 사용한 경우 핵심만 보면 이건데 결국 `본인 실수는 우리잘못 없다` 근데 이거 다른게임도 그럴껀데 지금까지 온라인 게임에서 본인실수를 되돌려주는 게임을 본적이 없음;; 몇년전에 리니지였나 던파였나 여튼 뭔 겜에서 현금으로 엄청 비싼 아이템 자기가 강화 해놓고선 실패 하니까 게임사에다 술마시고 겜하다 실수로(심신미약?) 강화 한거니까 복구해달라고 했다가 술을 마셨던 아니던 본인이 한거니까 복구 못한다 했더니 강화 했던 사람이 게임사 고소 했는데 결국 패소 했던걸로 기억하네요
전에 쓰신 글 봤더니 실수는 실수인데 확실히 시스템 적으로 문제가 좀 있네요;;
우악 힘내십시오 ㅠㅠ
부디 득템의 운이라도 함께 하길
20년전 시스템을 그대로 쳐 갖고오니 이 사단이 나는듯 블리자드 ㅂㅅ들은 생각이란게 없음 시대가 변했으면 그에 맞게 시스템도 편의성도 바꿔야 하는데 진짜 그래픽이랑 ui 정도만 바뀌고 걍 고대로 쳐 발매하니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