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go Asurada G.S.X 제작중입니다.
처음 만들어 보았을때 에칭 포인트가 보였는데 에칭을 우연히 구해 재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하체 작업 후 사진을 찍는 바람에 하체 조립 과정은 없내요..
디스크 브레이크 에칭 및 패들 에칭 적용!
엔진 가 조립 후 단차 가 있는지 확인 후 에칭 작업을 하기 위해 엔진 명판을 줄로 갈아줬습니다.
에칭이라는게 알류미늄 또는 동판을 레이저 가공 하여 제작하는거고 이걸 프라스틱 표면에 순간접착제로 붙여야 되기에
접착 하기전 요철 부분을 갈아 평탄화 작업을 하게 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금속으로 인하여 디테일 효과가 좋습니다.
가이아노츠 유광 블랙 하도 후 가이아노츠 라이트 알류미늄 실버를 올려줬습니다.
그 후 에칭 작업!
얇은 판이여서 자르는데 휘는 경우가 심해 접착에 에로사항이 많았습니다.
엔진부를 식혀줄 라디에이터 파트 입니다.
이것 역시 에칭 작업을 위해 몰드 부분을 줄로 갈아줬습니다.
매뉴얼에 색상표기는 따로 안되어있지만.. 회색파트이고 그위에 에칭 작업시명암이 별로일거 같아
가이아노츠 유광블랙으로 하도작업 후 에칭 작업!
작업 된 라디에이터 부분을 결합 해 주었습니다.
프라스틱 몰드만 있을땐 몬가 허전했는데
캬 ~ 이맛에 에칭 작업 합니다!
일단 여기까지 작업 중 입니다!
직장 생활을 하다 보니 집에서 다듬고 공방가서 도색하고 집에가져와서 조립하고 반복이내요...
여기 까지 작업시간이 2주 정도 걸린거 같습니다....
하체 완성 까지 분발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본격 자동차 모형 느낌이네요
기존 인테리어에만 힘을 준 사포 차량 제품보다 신 프로젝트로 진행 하면서 내 외부 디테일에 힘을 준 킷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