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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제품으로 가는 것밖에 답이 없는데, 그걸본사에 곧대로 말함 일만 길어질게뻔하니까, 고객이 화내서 빨리처리해야된다, 식으로 한거네ㅋㅋㅋㅋㅋ
대신 진상고객으로 전산에 기록.. 은 아니겠지?
어허! 진상이 아니고 강성민원인입니다
기사님은 괜찮을거야 다만 고객을..
모두가 상처받지 않는 사회의 완성
센스있는 기사님.
ㅋㅋㅋㅋㅋㅋㅋ
새제품으로 가는 것밖에 답이 없는데, 그걸본사에 곧대로 말함 일만 길어질게뻔하니까, 고객이 화내서 빨리처리해야된다, 식으로 한거네ㅋㅋㅋㅋㅋ
대신 진상고객으로 전산에 기록.. 은 아니겠지?
루리웹-9416990080
어허! 진상이 아니고 강성민원인입니다
닉값이 그러신분이 말씀하시니까 아주그냥
당연히vip라고 등록되지..
기사님은 괜찮을거야 다만 고객을..
ㅋㅋㅋㅋㅋㅋㅋ
모두가 상처받지 않는 사회의 완성
저 커뮤글을 본사 담당자가 봤다면...
센스있는 기사님.
ㅋㅋㅋㅋ 기사님이 부장급인가봐
ㅁㅊㄴ들은 존재한다 미친척하는 놈들도 많지만 그거 거른다고 ㅁㅊㄴ 잘못 만나면 미치도록 꼬인다 고로 돈으로 풀수 있는 문제는 돈으로 풀어주는게 맞다 회사의 마인드임
어머니는 화를 내셨지만 만족도조사에서 '매우만족'을 선택 하셨다.
화는 났지만 새제품으로 준다면 매우 만족 아닐까...
고객감동 AS
근데 이전에 축열식 전기보일러 아부지가 as받을때도 직원분이 보증기간 남아도 교환은 안 해주려 할것이다. 전화걸고 존.나 화난듯이 보증기간! 강조하면서 교체를 요구해라 라고 하긴 했음ㅋㅋ
이거 근데 부모님이 듣더니 널리알려지면 as기사님한테 불이익가는거 아니냐고 그러던뎈ㅋㅋ
“휴 좋았어요 고객님 이제 소리 그만 지르셔도 되요. 그만 제르셔 된다니까요...? 고, 고객님? 칼은 왜...? 고객님?”
오케 뇌절이시고
아 한번만 받아줘~
고과에 영향이가니깐.. 고객한테 진상노릇 시킨건데 이건..
"저희 고객님이 지금 화가 많이 나셨어요"
뭐 서로 윈윈이지
갑자기 델이던가 느즈스트던가 rma 이야기가 떠오르네요 Rma 수거해서 수리하고 다시 발송하는 것도 일이니 고객님이 부수면 새거 보내드릴게요 하고 아주 제대로 박살낸 사진을 요구했다고 하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