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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랭크가 8단이라는 게 이상하네여 크랭크는 크행크죠..
구동계를 잘 몰라서요.. 정확히는 50t 35t인데 가능할려나요?
소라용 말씀하시는것 같은데 문제없을거에여
현재차에 구동계를 바꾸실려고 하는거 같은데 진짜 부질없는짓입니다. 완차기변하세요. 저는 공짜로 벨로체 구동계를 받아도 절대로 구동계 안바꿀겁니다. 벨로체를 팔고말지 업글대비 공임비용생각하면 손해입니다.
저도 동면중인 곰 님 말에 동감. 지금 구동계 그대로 쓰세요. 벨로체라고 뭐 더 좋거나 그런건 없습니다.
그냥 10만원대로 급매물 올라왔길래 이미 구매..ㅠㅠ 성능보단 변속방식이나 감성같은데 캄파가 맘에 들어서 구매해본거에요 근데 구동계호환때문에 힘드네요
자전거 업그레이드 순위를 정해주자면 엔진>타이어>휠>프레임>구동계 순입니다요. 이 순서로 업글해야 최저 비용 대비 고효율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ㅎ
아니면 엔진 업글 후에 바로 완차 기변도 좋지요
그 10만원으로 슈발베원이나 사천성 타이어 2짝을사고 교체하는게 훨씬훨씬훨씬 이득이였을텐데 말입니다 아니면 105브레이크로 바꾸던가요.
변속방식이 솔직히 말해서 신형티아그라 대비 딱히 좋다는 느낌도없을겁니다. 캄파 벨로체 구동계는 단종된지 거의 4년정도되간걸로 알고있거든요 입문급차에서 왠만하면 완차기변이 효과적이고요 정 돈은 없는데 업글하고싶다면 타이어,브레이크정도는 업글할만하고 순정휠이 3킬로대에 육박하고 돈이 있다면야 알500휠정도로 업글은 나쁘진않죠 더이상은 사치,돈낭비라고 당연코 말할수있습니다.
캄파놀로 구동계는 세팅 잘하는 미캐닉을 못만나면 거지같아요.. (센토 사용해보고 드리는 말이에요) 캄파구동계를 잘 만지는 미캐닉 공임비는 그리고 결코 저렴하지 않더라고요
간단하게 장력조절이나 그런것만 생각하고 자가로 맞추려고 했는데 시마노랑 다르다는거군요.. 공부 더 해봐야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