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C&C라이벌 리뷰 / 평점3.9라고? 난 인정 못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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겜정게나 모바일 게시판 가면 아직도 폰게임을 저평가하는 분들이 많던데 스마트폰 성능도 평준화되었고 집에서 컴퓨터로 RTS 하는 사람도 많이 줄었고 직관적인 스마트폰 조작이 C&C를 비롯한 RTS장르를 하기에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밸런스는 확실히 NOD 쪽이 플레임탱크 본진러시 같은게 올 정도니 안맞는건 확실해 보였습니다(패치로 너프시켰지만) 솔직히 PC로 나왔어도 여론만큼 사람들이 했을거라 생각하진 않고 모바일이 오히려 현명한 선택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동감합니다.
동감합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겜정게나 모바일 게시판 가면 아직도 폰게임을 저평가하는 분들이 많던데 스마트폰 성능도 평준화되었고 집에서 컴퓨터로 RTS 하는 사람도 많이 줄었고 직관적인 스마트폰 조작이 C&C를 비롯한 RTS장르를 하기에 좋다는걸 느꼈습니다 밸런스는 확실히 NOD 쪽이 플레임탱크 본진러시 같은게 올 정도니 안맞는건 확실해 보였습니다(패치로 너프시켰지만) 솔직히 PC로 나왔어도 여론만큼 사람들이 했을거라 생각하진 않고 모바일이 오히려 현명한 선택이였다고 생각합니다
노드에 띵받던게 플레임탱크였는데 역시 너프가 됐군요 RTS는 역시 빠른 밸런스패치가 중요한것같습니다
오픈부터 해서 15까지 하고 지금 안한지 좀 됐는데... 단점이 너무 극명합니다 1.PVP모드만 있음 : 새로운 덱을 짜도 랭킹전밖에 없어서(클랜 친선전도 있긴 하지만 시간 맞추기가 힘듬) 점수 떨어지는게 짜증나서 덱 변경없이 쭉 가다가 한두개씩 바꾸는 정도. 골드2~1 정도 가면 승 점수보다 패 점수가 높아지고, 연승 보너스(3승이상) 끊기면 스트레스 받음 시나리오나 연습모드 빈자리가 너무 큼 2.고레벨과도 자주 매칭됨 : 개별 유닛 평균렙 높은 상대랑 붙으면 챌린져 매칭이라고 해서 이기면 점수2배, 져도 패랑 연승기록 안끊기지만, 계정 레벨 높은 사람이랑 만나면 대처하기가 힘듬.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아마도 베타때 초기화를 안했는지 계정렙 10레벨 좀 넘어가면 5~60렙이랑도 붙어서 고테크 유닛들 나오면 상대하기 어려움. 물론 이겨도 점수는 같음 3. 골드~플래 이상부터는 사람들 실력 상향평준화 되서 이기기도 힘듬... 이 이상부터는 본격적인 지갑싸움 시작
저랑 비슷한 의견이시군요 연습모드가 없어서 실험하기에 데미지도 크고 랭크가 높아질 수록 지갑싸움인건 좀 치명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유닛이 돈으로 업글되는게 벨붕 같은데
과금을 유도해야되니 이해는 하지만....그래도 아닌건 아니죠 ㅋ 그게 제일 아쉽네요
Dlc라도 좋으니 지디아이 노드 미션돔 넣었으면 좋갰어요. 골드가니 이재부터는 승률이 낮아짐
패치로 뭔가 방법을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리뷰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