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으로 진단을 받은 결과 주변광 센서에 문제가 있다고 하시며 서비스 센터에 오실수 있냐고 하시길래 토요일로 예약을 잡았습니다. 선임 상담사분 성함은 기억이 안나지만 굉장히 친절하셨습니다.
오늘 지니어스 바 방문 후 직원분에게 이야길 하니 혹시 사설업체에서 수리 받으신 적 없는지 여쭤보시더군요. 애플 케어+가 있는데 혹시나 싶어서 물어봤다고 하시면서요.
폰을 열어보고 침수나 파손 흔적이 있으면 1회 차감, 없다면 보증기간 내라서 무료로 리퍼 진행이었습니다.
폰을 들고 가시고 약 10여분 뒤에 오셔서 침수나 파손 흔적이 없어서 무료로 진행이라길래 속으로 완전 좋았네요.
총 63만원인가? 비용이 무료로 처리되었습니다.
기분 좋네요!
애플의 감성AS 후기 잘봤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