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심 내용만 추려서 작성해 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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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은 노멀 아반떼 CN7 대비 공격적인 모습이 좋습니다.
인테리어는 블랙 원톤에 레드 스티치 적용 뒷도어 트림에는 레드스티치가 없는게 흠이네요.
준중형차지만 실내공간은 10년전 중형차라 생각될 정도로 넒습니다.
204마력이라 그런지 힘은 넘치고 남습니다.
타이어는 벤투스 S1 AS인데 이 타이어가 S1 노블 후속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노면소음이 크네요.
수동변속기 조작감은 전에 타던 아반떼 쿠페와 비교시 움직임이 조금 더 짧습니다.
타이어 접지력은 나쁘진 않습니다. 하지만 사계절 타이어라 본격적으로 달리기엔 부족합니다. 올봄에 UHP 타이어로 교체할 예정입니다.
고급휘발유만 항상 주유하며 연비는 리터당 15km/l(마이클앱 평균연비)
이정도입니다.
그리고 맨 위에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출고 1주일만에 시동불가로 고장났었습니다. 다행히 별건 아니었더군요
혼란하군
이번엔 로젤리아 이타샤군요
준준형 기준 저런 이타샤 꾸미려면 얼마정도 드나요?
250-300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풀랩기준
짜피 이타샤든 그냥랩핑이든 200-300잡으시면 됨, 이타샤아니고 그냥 랩핑은 잘 찾아보면 200부근 언더도 나오긴해요
이번엔 로젤리아 이타샤군요
넵
보라색이 이쁘네요
넵 로젤리아 상징색이 보라색이라서요 ㅎㅎ
로젤리아 좋죠...
넵 뱅드림에서도 좋아하는 밴드입니다.
럽라 호노카에서 뱅드림 로젤리아로 바뀌었궁요. ㅎㅎ
넵 한번 바꿔보고 싶었습니다.
아이거 랩핑으로하는거였구나..
넵 래핑입니다.
요즘 N 급 나누기 때문인가 방향지시등 위치나 소재로 장난질하는 모습은 별로 보기 안좋던디 그 외엔 어떤가요?? 특히 클러치 감각이 궁금합니다. 밸로스터만큼 무거운지 아니면 본격 N까지는 아니라서 그래도 가벼운 편인지...
클러치감각요? 음...전 가볍고 푹신하게 느껴집니다.
혼란하군
ㅎㅎㅎ
플랩 시안만들기 힘들던데.. 대단하네요 열정에 리스펙!
아 전 그냥 캐릭터 배치만 했고요. 도와주신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이것은.!
이타샤입니다.
ㅊㅊ!
감사합니다.
실제로운행하시나요?...
넵
cg인줄 알았습니다 너무 멋집니다 ㅋㅋㅋ!
감사합니다
현기까지만 아반떼 스포티지는 인정합니다 ㅋㅋㅋㅋㅋ 근데 머플러 듀얼이었으면 더이쁠듯 듀얼 튜닝 가즈아
듀얼은 아마 아반떼 N을 고려한듯 합니다.
cvvd 엔진의 성능이 체감되는게 어떤것이 있나요? 밸브 듀레이션을 자유자재로 조절가능해서 현존하는 내연기관중에서 극찬을 받고있는데 실제 성능으로 체감 되나요?
저는 딱히 체감된건 없었습니다. 아반떼 스포츠랑 비교해서 말이죠.
성능 향상보다는 더욱 빡세진 환경 규제를 맞추면서 성능저하가 없다는데 초점을 맞춘겁니다.
포항쪽 지나가다 유사한 디자인 랩핑의 ef소나타던거를 봤던 기억이 있네요
포항에도 이타샤가 있군요.
배기소리 어떤가용??
십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