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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거 아닌걸로 보입니다. 윗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주조상 표면 균열로 보입니다. 프론트 케이스면 그냥 체인 커버 같은거고, 해당파츠가 진동과 열에 노출되있더라도 구조물이 해당위치에 걸려있는 것도 아닌지라 별 문제 안될걸로 보입니다.
윗분 댓글대로 주조하면서 생긴 표면 균열,주름이에요 결함이 아니니까 걱정안해도됩니다~ N동호회에도 같은 질문 하시는분 가끔 있어요
칭구칭구
음? 증거라고 하면 어떤걸 이야기 하시는걸까요?
칭구칭구
아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보증 수리 받으면 안되나요? 너무 멘탈 깨지실 필욘 없는것 같은데..
한달도 안되서 엔진 뜯는다니 마음이 아파서요 ㅠㅠ
출력저하 누유 엔진체크라이트 정도는 되야 수리해줄듯
센터 가면 정상입니다 하려나요 ㄷㄷㄷ
정상입니다가 아니라 실주행/성능에 문제가 있어야 진단을 하겠지
그냥 주조하면서 생긴 표면 균열 아닌가요? 저게 강도에 영향을 주진않을것 같은데... 그 위에 갈라진거나 점점점점 찍혀있는건 상관없는데 표시하신 균열만 문제삼으시는 이유는 뭔가요?
위치가 ㄱ자 모서리에서 시작된게 단순 표면균열이 아닌것 같거든요 열이랑 진동 많이 받는곳인데 영향을 주지 않을것 같지는 않은데요? 찍힘이랑 크랙은 차원이 다른 문제 입니다...
제일 좋은건 동일차종 확인인데 카페같은데 확인 부탁드려보세요
일단 말은 해봐야 겠지만 성능에 이상 없으면 교환 힘들거 같네요.
신차도 저런 결함이 있구나;;;
별거 아닌걸로 보입니다. 윗분이 말씀하신 것 처럼 주조상 표면 균열로 보입니다. 프론트 케이스면 그냥 체인 커버 같은거고, 해당파츠가 진동과 열에 노출되있더라도 구조물이 해당위치에 걸려있는 것도 아닌지라 별 문제 안될걸로 보입니다.
윗분 댓글대로 주조하면서 생긴 표면 균열,주름이에요 결함이 아니니까 걱정안해도됩니다~ N동호회에도 같은 질문 하시는분 가끔 있어요
이렇게 오일세면 수리해줍니다 ㅎ 전 벨앤요
다이캐스팅 실 종사자 입니다. 주조하면서 금형의 노후로 인해 생긴 표면 실 크랙이고요 강성이나 하중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저런 표면 실크랙을 없애기 위해 쇼트 공정을 추가하는데 TCC는 뒤틀림에 민감해서 공정을 뺀거 같네요 모든 주조 제품에 쇼트 없으면 저렇게 표면에 크랙 비슷하게 나옵니다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