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국1 이었나 그 전이었나.. 어렸을 때 살던 동네 상가 대여점에 꽂혀있던.. 살짝 너덜거리는 점프에서 본 드래곤볼... 인상 깊은 원기옥 모으는 장면.
희한하게 당시 그 공간의 느낌도 남아 있네요. 언젠가 전부 사봐야지 사봐야지 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총집판으로 구매해 봅니다. 편히 쉬세요.
88년생 어른이 된 남자 어른,
국민학교로 입학 해 초등학교로 바뀌고,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드래곤볼은 늘 곁에 함께 있는 소중한 만화였네요.
작가의 이름도 얼굴도 지금까지 제대로 몰랐는데
돌아가셨다니 생각치도 못한 먹먹함이네요.
세월이 야속하다는 유치찬란하게 느껴졌던 트로트 뽕짝들의 가사가 이제 점점 가슴에 박힐 나이가 되어가는 걸까요.
세월이 야속합니다. 정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 많이많이 행복했어요.
아 이럴때 노젓지말라고 ㅜㅜ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토리야마 당신이 만든 근사한 근두운 타고 멋진 곳으로 떠나셨군요 그 곳에서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토리야마 선생님 때문에 정말 즐거웠네요..개인적으론 총집편 강추합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토리야마 당신이 만든 근사한 근두운 타고 멋진 곳으로 떠나셨군요 그 곳에서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토리야마 선생님 때문에 정말 즐거웠네요..개인적으론 총집편 강추합니다.
총집편 불량률 좀 개선되었나요? 최근에 구매한 분들 후기좀 보고 싶은데.. 총집편 인쇄불량률이 엄청나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선뜻 지를 염두가 안납니다.. 진짜 불량만 없으면 바로 총집편으로 가고 싶은데 ㅠ
루리웹-35470715183
잡지 연재 당시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거든요 판형도 젤 커서 그림 박력이 남다릅니다..
아,, 토리야마 선생님...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 이럴때 노젓지말라고 ㅜㅜ
당시 국1 이었나 그 전이었나.. 어렸을 때 살던 동네 상가 대여점에 꽂혀있던.. 살짝 너덜거리는 점프에서 본 드래곤볼... 인상 깊은 원기옥 모으는 장면. 희한하게 당시 그 공간의 느낌도 남아 있네요. 언젠가 전부 사봐야지 사봐야지 했는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총집판으로 구매해 봅니다. 편히 쉬세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조산명 센세를 살려줘 ㅜㅜ
토리야마 센세를 영원히 기억하겠음 손오공 대사처럼 어릴적 센세의 작화나 게임을 보고 많이 와쿠와쿠 했습니다 좋은곳에서 편히 영면하시길...저는 센세를 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ㅠㅠ
총집편이냐 기다렸다가 풀컬러를 노리냐 고민되네요
전 플컬러로 소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풀컬러로 추천 드립니다
풀컬러는 디지털로 사고 총집편은 책으로.
88년생 어른이 된 남자 어른, 국민학교로 입학 해 초등학교로 바뀌고,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이 된 지금까지도 드래곤볼은 늘 곁에 함께 있는 소중한 만화였네요. 작가의 이름도 얼굴도 지금까지 제대로 몰랐는데 돌아가셨다니 생각치도 못한 먹먹함이네요. 세월이 야속하다는 유치찬란하게 느껴졌던 트로트 뽕짝들의 가사가 이제 점점 가슴에 박힐 나이가 되어가는 걸까요. 세월이 야속합니다. 정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덕분에 유년시절부터 지금까지 많이많이 행복했어요.
ㅠㅠ 그곳에서 행복하세요 선생님
책은 자리가 없어서 리디 존버
아 슬프다..... 감사했습니다.
이제 손오공과 친구들 계왕님과 함께 계실테니 슬프지 않습니다
컬러판 일본가서 원판도 사 모을정도로 좋아했는데 이렇게 가실 줄이야
아니...점프꺼 오리지널 당근 나눔하고 새로장만할라햇는데 이게무슨일이야 ㅠ
에그...이건 걍 갖고있지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정말 덕분에 행복했습니다 편히 쉬세요..
토리야마 아키라 센세...ㅠㅠ
풀컬러판은 없나. 편히 쉬시길.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