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비인 내부 정책을 근거로 무상 AS 거절
[기타] 일류 브랜드 애플, AS는 삼류...눈으로 불량 확인하고도 무상 AS 거절
|
운김
추천 4
조회 3277
날짜 07:12
|
Trust No.1
추천 4
조회 5150
날짜 01:37
|
건전한 우익
추천 3
조회 3237
날짜 2024.05.20
|
오덕살맨
추천 1
조회 2178
날짜 2024.05.20
|
????
추천 0
조회 3638
날짜 2024.05.20
|
Landsknecht™
추천 4
조회 6811
날짜 2024.05.20
|
GPixel
추천 7
조회 5140
날짜 2024.05.19
|
스퀴니
추천 15
조회 11449
날짜 2024.05.19
|
요트맨470
추천 2
조회 2171
날짜 2024.05.19
|
요트맨470
추천 2
조회 3461
날짜 2024.05.19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2
조회 3066
날짜 2024.05.19
|
????
추천 3
조회 7288
날짜 2024.05.18
|
카스가노소라
추천 3
조회 6427
날짜 2024.05.18
|
295020237
추천 17
조회 10486
날짜 2024.05.18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4278
날짜 2024.05.18
|
Landsknecht™
추천 11
조회 7898
날짜 2024.05.18
|
Tentacle
추천 14
조회 12065
날짜 2024.05.18
|
????
추천 9
조회 7835
날짜 2024.05.17
|
Landsknecht™
추천 1
조회 5944
날짜 2024.05.17
|
티스토
추천 12
조회 20111
날짜 2024.05.16
|
JooRUN
추천 14
조회 11951
날짜 2024.05.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3
조회 4687
날짜 2024.05.1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3
조회 2726
날짜 2024.05.16
|
요트맨470
추천 8
조회 5311
날짜 2024.05.16
|
TM™
추천 12
조회 5435
날짜 2024.05.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2
조회 2282
날짜 2024.05.16
|
FE3
추천 6
조회 8201
날짜 2024.05.16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1164
날짜 2024.05.16
|
애플유저는 뭔가 좀 특이한 사람이 드문드문 있는데 As별로라고 하면 애플케어 하세요라고만 함
그래도 잘팔리고 심지어는 실드 쳐주는 사람들도 수두룩한데 개선할 이유가 없죠
조금이라도 까이면 개거품 물고 피의쉴드 쳐주는데 굳이 as 잘 해줄 팔요가 없죠 어차피 그 불편함도 감성이라
꼭 이렇게 물타기를 해요. 티를 안내면 죽나? 신기하네..
영어로 따졌으면 받아줬을텐데
애플유저는 뭔가 좀 특이한 사람이 드문드문 있는데 As별로라고 하면 애플케어 하세요라고만 함
그 애플케어도 잘 안되던데 ㅋㅋ; 서드파티 실리콘펜촉 쓰다가 애플펜슬 심 부러져서 갔더니 심 부러진건 심각한 파손이라 캐어플러스 안된대서 고대로 16만원주고 새거 사서 왔음 ㅠㅠ
[삭제된 댓글의 댓글입니다.]
비타민SEA
꼭 이렇게 물타기를 해요. 티를 안내면 죽나? 신기하네..
비타민SEA
삼성이 무슨 점검프로그램으로 서비스를 해주냐 ㅋㅋㅋ 인식이 ㄹㅇ노답이긴하구나.. 에어팟 고장으로 애플 공식 서비스 한 번 경험해보니 문화충격이었음ㅋㅋ 직원들 말투만 친절함
?? 케어 플러스 고의파손도 리퍼해주지 않나??
언제부터인가 규정에 심각한 파손은 케어플 안된다고 추가해놓음
경미한파손이랑 심각한 손상은 안된다네요.
경미해도 안되고 심각해도 안되면 어느정도여야 해준다는건가요..?
아니 그럼 떨어트려서 액정 나간것도 심각한 파손으로 분류되면 안해줌??
그건 해주고 아예 두동강 나거나 완전 아작난거는 안되는건껄데 펜촉사례는 너무했다...
지 ㅈ꼴리는데로 해준다는건가 보네요 ㅋㅋㅋㅋㅋ
애플은진짜망해야됨
이 나리에선 이래도 되니까 짤
정확힌 애플은 그래도 되니까임 적어도 삼성, LG 같은 한국기업들은 안 저럼
??? 갤 21 발열 작살하는거 항의하러 갔는데 정상이라는 그 삼성 말인가? 폭탄7도 국내에서는 인정 안하려다 해외도 터지니 그제서야 인정한건 기억에 없나봄?
영어로 따졌으면 받아줬을텐데
그래도 잘팔리고 심지어는 실드 쳐주는 사람들도 수두룩한데 개선할 이유가 없죠
쫌더 심하게했으면 좋겠다 그래도 될꺼 같은데~ 가령 수리비가 새거 사는거보다 더 비싸게 하던가 새거사서 초기불량 나도 반값 내고 교환한다거나 이런거 그래도 괜찮을 듯
거의 13년 넘게 맥북프로, 맥프로, 아이폰, 아이패드, 에어팟프로까지 쭈욱 몇번씩 업글해오면서 쓰고 있지만 정떨어질만함. 진짜 진성 악질 앱등이 아닌 이상 다들 애플 AS에 불만 하나 둘 이상은 가지고 있고 파컷을 비롯해서 맥OS 기반의 작업 환경을 계속 유지해야 하는 부분들 때문에 울며 겨자먹기로 쓰는 중. AS는 애플 시네마 디스플레이나 아이맥 디스플레이 때도 문제가 많았었는데 전혀 유저 보이스에 귀 기울일 노력을 안보임.
알수도없는 내부 정책으로 거부하는 저딴행태는 좀 맞아야함
일단 그것보다도 제일 큰 문제는 진단센터행 걸리면 당일 수리가 안된다는 거임 삼성 LG는 센터에 부품재고만 있으면 당일 예약 후 바로 수리가 가능한데 애플은 무슨 규정인지는 몰라도 센터 프로그램에서 진단센터행이라고 나오면 얄짤없이 무조건 맡기고 며칠 뒤에 다시 방문하는 수 밖에 없음
이건 좀 국가차원에서 각잡고 쥐어짜면서 한국식으로 강제로 바꿔야 하는데 절대 안함 외국기업이 국내 정서에 못맞추면 장사를 못하게 막아야 되는데 그냥 손놓고 있으니 노답 이렇게 배짱장사하게 냅두는 정부도 문제임
정부가 뭐라하면 애플 탄압한다고 짖어대는 앱등이들이 부지기순데 뭣하러 그렇게 함
유튜브때만 봐도 뭐 ㅋ
조금이라도 까이면 개거품 물고 피의쉴드 쳐주는데 굳이 as 잘 해줄 팔요가 없죠 어차피 그 불편함도 감성이라
소비자들이 구매할때 알아서 고려할 문제지 정부규제로 해결할건 아님 삼성, 엘지 정도만 해주는 서비스를 한국식이라고 할 수도 없고 모든 기업들이 그 기준에 맞출 수도 없으며, 외국기업들은 아예 진출을 포기해서 제품 선택의 폭이 줄어들 수 있음 글카 같은거 살때도 AS 잘해주는 업체, 못해주는 업체 구분해서 구매할때 고려하듯 애플도 AS 안 좋은 업체로 분류해서 구매할때 고려해서 어떤 제품을 살 지 결정하면 됨
이렇게 지껄이는 애들이 있으니까 배짱 장사가 안멈추는거 ㅋㅋ 아예 as불가 방침 만들어놓고 물건 팔아도 정부가 손놓고 있지 그러나 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애플 쉴드는 뭔가 상식을 초월하네 ㅋㅋㅋ
어디든 사람 잘못 걸리면 다 ㅈ된다
애플은 어쩐지 도도한 여장남자라는 이미지가 떠오르는군.
아이패드 미니5 오류가 나서 찾아갔더니 뺑뺑이를 돌려대서 포기하고 어찌저찌 자체적으로 복구
애플 주식 사고나니깐 모든게 용서됨 어차피 아이폰 안살꺼니깐
한국에 살지는 않는데 애플 as 정책에 불만인 적은 한번도 없음 애플케어 등록되어 있으면진짜 왠만한건 다 그냥 바꿔줌 이번 아이폰12랑, 에어팟 프로 배터리 드레인 된다고 했더니 그냥 바꿔줌 다만 센터 들어가야하면 당일 교환을 못받는게 아쉽긴함
"애플케어 등록되어 있으면"
그거 얼마 하지도 않는데 그냥 등록하고 막 굴리면서 쓰는게 편하죠 크랙생겨도 그냥 바꿔주는데
이젠 애케플해도 안바꿔줌 이제 심각한파손은 as거부임 ㅋㅋ
경미한 파손도 거부고 심각한파손도 거부고 ㅋㅋ 다시말해서 지꼴리는데로 as받겟다임
애케플 가격이 아이폰의 15%는 되는데 그게 얼마 하지도 않는다구요? 애케플 붙일 돈이면 아이폰 12가 아이폰 12 프로가 되고 프로는 프맥이 되는 돈인데
애플케어 플러스 우발 손상에 대해 2회 보전 아니었나요? 그게 사실이면 존나 심각한데...
케어플러스 등록해서 쓰는게 낫긴한데, 요즘 너무 예외사례가 빈번히 일어나서.. 가장 안좋은 예시 중 하나가 분명 문제가 있는데 보안 어쩌고하면서 정보공개 막는거.. 내 제품 내가 문제 알아야겠다는데 쓰벌..
가장 일치하는 상황같은데.. 애플이 발행한 가이드라인에 맞지 않게 애플의 제품을 사용하여 발생한 손상. ...설마?
안쓰면 되지 ㅎㅎ
하루 이틀일도 아니라 놀랍지 않은걸
애플케어 있어도 as거지 같이 해주잖아. 애플케어는 그냥 호구들 돈 뜯어내는 용도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