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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이라고 하면 지금까지 받아온 10퍼센트 부가세 다 환급해줘야 한다는데 가불기
아하... 애플케어플러스가 보험상품이었군요! 빨리 제 17,182원 환불해주세요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을 확률 높음.. 보험사도 애플도 자기 할말만 하면서 버티면 우리나라는 기업친화니까
어차피 이게 고의인지 아닌지 판단할 근거는 없을 거고, 저 자료에 나온 것처럼 그 방법을 말한 사람을 조질 수도...
미필적 고의일 뿐이라 권고문이던 내용증명이던 사실 별 효력은 없음... 다만 민사로 물고늘어져서 확실히 악의적으로 영업방해를 조장했다라는게 입증이 되면야 또 모르겠는데 이것도 결국 자충수 부가세 환급 소급으로 다 때려주고 보험으로 인정받는 것도 우리나라에서 금감원의 통제를 안받고 보험상품을 판다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여태 해왔던대로 꼴리는대로 하던 AS도 어느정도는 제약이 붙음
보험이라고 하면 지금까지 받아온 10퍼센트 부가세 다 환급해줘야 한다는데 가불기
보험이 아닌 상품이면 사기도 아니고 무조건으로 리퍼해줘야 됨
아하... 애플케어플러스가 보험상품이었군요! 빨리 제 17,182원 환불해주세요
부가세는 그냥 품위유지비라고 생각하시는게 어떤가요
17000원 환급 해주기 싫어서 그따구로 입털면 회사 망하기 쉽다는 거 아시죠?
뭔 개소리여
보험상품으로 부가세 받는거 불법 아님?
뭔 멍청한 소리
llzweill
왜 욕부터 박으세요 슬프게 ㅠㅠ
땃쥐페이
요새 좀 많이 날카로웠는가 말이 험하게 나왔네요 험한 말 지우고 다시 적어드려야겠네 무슨 약을 먹으면 저런 생각을 할 수 있는 건가요?
어차피 이게 고의인지 아닌지 판단할 근거는 없을 거고, 저 자료에 나온 것처럼 그 방법을 말한 사람을 조질 수도...
얼굴에 철판 싹 깔고 티안내면 그걸 어떻게 구분할지
고의파손인지 아닌지 어떻게 판단하나요
아무래도 무리수 같은데
미필적 고의일 뿐이라 권고문이던 내용증명이던 사실 별 효력은 없음... 다만 민사로 물고늘어져서 확실히 악의적으로 영업방해를 조장했다라는게 입증이 되면야 또 모르겠는데 이것도 결국 자충수 부가세 환급 소급으로 다 때려주고 보험으로 인정받는 것도 우리나라에서 금감원의 통제를 안받고 보험상품을 판다는건 불가능하기 때문에 여태 해왔던대로 꼴리는대로 하던 AS도 어느정도는 제약이 붙음
애플이 쪼금만 잔머리를 굴린다면 국내법에 따라 2년 기본AS 해주는건 국내 전용으로 선심쓰기로 광고 한번 때려주고 미국처럼 분실+파손보장형 구독제를 도입시키는 대신 가격도 미국급으로 올리고 이걸 보험으로 팔고 기존의 2년따리 애케플은 단종시켜버리는 방법을 선택했을거임 이러면 어차피 보험금 지급해주는 AIG도 단말 쓰는 내내 보험료 들어오니까 오히려 장기적인 수익성은 더 좋아짐 근데 애플코리아 검머외들 하나같이 빠가사리라서 이 정도 일처리를 기대하긴 힘들듯
애플은 이분 안모셔가고 뭐하나 애플이 직접 뽑은 애플코리아 경영진들을 키보드 하나로 빠가사리 만드는 능력자인데
스피네루
빼돌리는게 불가능하죠 분실처리 된 아이폰은 애플이 원격으로 차단 걸 수 있을텐데... 그래서 같은 이유로 미국에서 제일 멍청한 애들이 애플 매장 터는 애들입니다 장물처리 하고 싶어도 차단당하면 바탕화면도 못보는데 누가 사겠나요
아무일도 일어나지않을 확률 높음.. 보험사도 애플도 자기 할말만 하면서 버티면 우리나라는 기업친화니까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하고 고장안나서 한번도 안 받으면 아깝긴 하던데..
아니 그전에 이미 애플케어플러스 비용이 비싸서.... 타사랑 비교해도 상당히 부담스러워요. 이번에 횟수 제한까지도 무제한으로 푼거 보면 오히려 애케플로 얻는 이득이 많아서 좀 더 공격적으로 나온게 아닐까 보는데요. 그래봐야 대부분 고의든 아니든 1-2번일텐데... 반대로 애케플 아닐때 수리비를 진짜 미친수준으로 올려버려서 애케플을 거의 반강제로 들어야 한다는 인식을 심어 놨는데 ㅋㅋㅋ
어휴 무서워서 소변이 줄줄 새네요.
어차피 이거 보험사가 걍 "이노옴!"하는거 말고는 의미 없을걸요 걍 as관련으로 질문 올라오면 "벽돌로 깨고 리퍼 받으면 되요" 이런 답변은 안하면 아무 문제 없을거 같아요 일부러 깬건지 뭔지 지들이 국과수에 의뢰할거도 아니고 어떻게 알겠어요 걍 이놈아저씨가 "이노옴!"하는 정도의 의미겠죠
보증 기간 끝나서 고쳐쓰려면 비용 나무 들어서 좌절감 느낌
고의로 부셔서 하든 안하든 소비자가 알아서 하는거고. 저런거 날라오니 고의로 하는건 그 전보다 더 찔리긴허겠지 ㅋ 근데 문제는 보험아닌 상품에 가입해서 부가세는 냈는데. ㅅㅂ 처벌받을땐 왜 보험사기냐는 거지. 그리고 그걸 왜 상품에 가입한 유저들한테 공지를 날리냐고. 애플한테 날리던가 ㅋ 그리고 애플이 약관을 수정하던가 하는게 맞지. 소비자들이 커뮤에서 이러쿵저러쿵 잡담하는거 까지 저런식으로 협박을하나. 고의로 애케플 받으러 갔으면 그걸 못잡는 애플이 문제지. 왜 소비자 협박을 하고 ㅈㄹ임. 그리고 지금와서 저런거 날리면 뭐해. 이미 다들 아는 사실인데.
뭐지 그러면 결국 손해는 애플이 아니라 보험회사가 손해보는 구조인건가
잇섭 영상에 보시면 알 수 있지만, 애플케어는 사실상 애플이 AIG 파손보험에 들어 있는거라, 수리로 인해서 발생하는 비용은 AIG 가 다 대니 AIG 에서도 요즘 애플이 수리 비용을 올리니 손해 좀 줄여 보겠다고 한거죠. 즉, 애플은 유저들이 하던대로 계속 해 와도 딱히 별 생각 없고 AIG 만 발 동동 구르는 셈이죠. 더 골 때리는건, AIG 입장에선 애플에게 보험 서비스를 팔기는 했는데 (그러니까 입장문에서 보험사기라고 적은것), 애플은 소비자에게 보험 서비스를 판게 아니라 그냥 서비스 상품을 판 입장이라, AIG 는 말만 할 수 있고 정작 뭐 어떻게 하기에는 법적으로 복잡하게 꼬여서 당해야만 하는 입장이죠.
AIG가 법적으로 가볼려면 애플이 보험사기를 저지르고 있다고 소송을 갈 수는 있을겁니다. 애플케어 이용약관상 고의파손은 약관위반인데, 애플이 이걸 걸러낼 의무를 제대로 이행하지 않았다는 식으로요. 사실 보험사기 운운하는 공문도 소비자 커뮤니티가 아니라 애플측에 보냈어야 하는거고요. 근데 그러면 계약을 놓치게 되는거니 뭐...
바보같은 내용이군요…협조 요청…
근데 이거 실효성이 있긴 한가 싶네요. 윗분들 말대로 그냥 경고 정도로 보이네요.
보험 상품 아니라고 팔았잖아 ??? 서비스 상품이라면서??? 그럼 여지것 고객들한태 사기 친거네
애초에 보험상품이 아님 보험사기로 들이밀거면 애플측에 공문을 보내야지 뭔 소비자한테 공문보내서 협박질을 해대는지 기업수준 알만하네요
고의인진 어찌 증명할건데 ㅋㅋ
저런 공문 보내는 수준 보니 AIG는 평생 쓸일 없겠네요 일할 줄 아는 사람이 없나?
귀차나서 그냥 알아도 그냥 해주는거지 국과수같이 공인된곳에서 체크하면 다나옵니다 앞뒤 다 부시던대 던져서는 그리되기.힘들거든요 그지들도아니고 그걸 일부러 부시나
난 있는 쥴도ㅜ몰랐는데 고의 파손이 그렇게 많다고 하던데
애플한테 공문을 보내야지 왜 보험도 아닌 애케플 가입자한테 협박질임?
애플한테는 찍소리도 못하고 소비자를 가르치네..
애플이 부가세 떼먹은 것에는 침묵하는 앱등이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