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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드웨어] 갤럭시폴드 또 액정 불량?…"무조건 고객님 과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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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대안이 없으니 님이 그냥 좀 참으셈
아주 호갱님과실이라고 하는게 자동으로 튀어나오는구나.
삼성이 이런적 한두번도 아니고 구매할때부터 제품결함으로 인한 보상 바라면 안됨
갤노트 7 폭발도 미국에서 터지기 전까진 고객과실로 깔아뭉개려고 작정하던 놈들인데 뭘. 갤폴드라고 다를까.
해외: "아이고 고객님 저희가 빠른 시일내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넙죽) 국내: "응? 뭐래? 너 블랙컨슈머"
??? : 대안이 없으니 님이 그냥 좀 참으셈
어이구 삼성 어쩌냐
무상 2년 가즈아 ~_~
시기상조
아주 호갱님과실이라고 하는게 자동으로 튀어나오는구나.
삼성이 이런적 한두번도 아니고 구매할때부터 제품결함으로 인한 보상 바라면 안됨
해외는 고객님이고 국내는 블랙컨슈머... ㅁㅊ 차별 할꺼면 100만원이라도 싸게 팔고 차별 하던가 별 ㅄ같은 대응을 하내 와;
해외: "아이고 고객님 저희가 빠른 시일내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넙죽) 국내: "응? 뭐래? 너 블랙컨슈머"
삼성은 참...한결같네
이건 삼성이 대응을 잘 못한 듯 블랙 컨슈머가 아니더라도 기업 측 대응때문에 뭣 같아서라도 일을 키우게 만들고 그렇게 되면 기업도 이미지 타격을 생각하면 결국 소비자 의견을 들어 줄 수 밖에 없음 소비자 과실이 맞아도 그런 상황인데 외국 매체 테스트 영상에 비슷한 현상이 나오는거 보니 아이폰의 그린라인 게이트같은 제품 결함이 맞는 듯 결국 뉴스 나오고 이런 안좋은 이미지 하나 하나 쌓이는게 차라리 240만원짜리 새로 주는거보다 훨씬 손해보는 장사하는 것 임
갤노트 7 폭발도 미국에서 터지기 전까진 고객과실로 깔아뭉개려고 작정하던 놈들인데 뭘. 갤폴드라고 다를까.
장사 참 못하네 아무리 잘못 사용한다 한들 나온지 얼마되었다고 문제터진건데 기기 문제가 의심되지 않나
2주밖에안됬는데 묻지마 고객과실은 좀아닌것같네요
초심을 잃어버리지않은 모습.
얘네는 진짜 전면에서 고객응대하는 부서가 그지 같이 하는 듯.
항상 있던일인데... 기사화되고 블랙컨슈머로 찍히고 기사는 어느새 묻히고 그저 제품은 잘팔리기만하고 외국에서 엄청 크게 터져야 부랴부랴 손쓰는건 다아는사실 그저 내폰이 결함이 없길 기도하며 사는것뿐
외국에서 소송당하면 골치아프고 뭐 한국에선 ㅋㅋㅋㅋ 다들 그러니까
1년간 디스플레이 교체비용 70% 할인해준다면서 왜 65만원을 청구했는지 의문인데...
이래서 김치국만 출시
???: A/S는 삼성말고 답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애네 맨날 이러네. 새로운거 나올때에는. 기존거 메뉴얼화되면 그거 따라 하는데 새로운 모델이나 새로운 물건이 나와서 새로운 결합이 나오면 AS가 또 개판됨. 특히 한국 먼저라면.
맨날 고객탓하는데도 못사서 안달인넘들이 미취놈들이지
고객탓 하는 회사나 그런 회사 실드 치는 븅신들이나. 이번 지문이랑 폴드 때도 노트7때랑 다를 거 없이 회사 편들어 주는 애들 많았지
삼성이라는 대기업이 저런게 대응한다는 현실이 안타깝네요.
A/S 센터 교육이랑 메뉴얼 업데이트좀 해라..... 꼭 저렇게 일커지고 나서야 처리하려고 하네 ㅋㅋㅋ
A/S 센터 직원은 제대로 보지도 않고 메뉴얼보고 그냥 검은점 있으면 고객 과실입니다 하고 앵무새 하고 있다가 일이 커지니깐 삼성에서 나서서 무상수리 해주라고 하고 기기결함 가능성에 대해선 제품수거해서 확인하겠다 라는건데 대기업 정도 되는 기업이면 자꾸 이런식으로 이미지 깎아먹는 짓 하면 안되는거 아닌가? 맨날 호감이 가다가도 자꾸 비호감으로 바뀌게 만드네
fe 액정불량난거 바로 교환해주던데 내가 운이 좋았던건가..아니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