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제조사별 점유율 대비 민원은 애플이 압도적!
- 타 제조사 AS센터가 직영인데 비해 애플의 AS센터는 대부분 외주업체가 맡아
- 김경진 의원 “모르쇠로 일관하는 애플의 태도는 소비자 권리 침해와 같아”
|
|
- 스마트폰 제조사별 점유율 대비 민원은 애플이 압도적!
- 타 제조사 AS센터가 직영인데 비해 애플의 AS센터는 대부분 외주업체가 맡아
- 김경진 의원 “모르쇠로 일관하는 애플의 태도는 소비자 권리 침해와 같아”
|
|
|
춘리허벅지
추천 3
조회 2782
날짜 14:02
|
Kingroro
추천 3
조회 1625
날짜 13:45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7
조회 2163
날짜 11:21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0
조회 1143
날짜 10:25
|
기본삭제대1
추천 0
조회 1587
날짜 06:44
|
오버테크
추천 1
조회 2185
날짜 2024.06.07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14
조회 12004
날짜 2024.06.07
|
시무라오바상
추천 4
조회 1839
날짜 2024.06.07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1633
날짜 2024.06.07
|
시무라오바상
추천 2
조회 1461
날짜 2024.06.07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7
조회 5818
날짜 2024.06.0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509
날짜 2024.06.07
|
사쿠라모리 카오리P
추천 0
조회 902
날짜 2024.06.07
|
295020237
추천 2
조회 2277
날짜 2024.06.07
|
불꽃남자 쟈기만
추천 5
조회 5070
날짜 2024.06.06
|
오버테크
추천 9
조회 3189
날짜 2024.06.06
|
Kingroro
추천 4
조회 4690
날짜 2024.06.06
|
춘리허벅지
추천 3
조회 2291
날짜 2024.06.06
|
윤다혜누나1사랑해
추천 1
조회 2626
날짜 2024.06.06
|
스텔D
추천 0
조회 954
날짜 2024.06.06
|
스텔D
추천 0
조회 791
날짜 2024.06.0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0
조회 5299
날짜 2024.06.0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6
조회 4514
날짜 2024.06.06
|
원히트원더-미국춤™
추천 12
조회 5435
날짜 2024.06.06
|
대한제국군
추천 3
조회 3188
날짜 2024.06.06
|
대한제국군
추천 0
조회 2357
날짜 2024.06.06
|
Kingroro
추천 8
조회 4488
날짜 2024.06.06
|
zmqpal20
추천 3
조회 3858
날짜 2024.06.06
|
점유율이 65:17.:17 인데 민원수가 별 차이 안나네요
안드로이드는 노년층이 많이쓴다=흔한 앱등이들 착각
삼성이 제일 괜찮네요 ㅋㅋㅋ 점유율이 3배차이나는데
회사 두분이 갤럭시에서 애플로 넘어가서 쓰다가 As의 쓴맛을 보고 다시 다 갤럭시로 넘어옴 ㅋㅋㅋㅋ
그냥 다른폰 안써봐서 불편한지 몰르는거 아니에요?
점유율이 65:17.:17 인데 민원수가 별 차이 안나네요
애플 심각한데 ㅋㅋㅋ
삼성 일잘하네
삼성이 제일 괜찮네요 ㅋㅋㅋ 점유율이 3배차이나는데
엘지는 17년에 대한 민원이면 G5,V20이군요 점점 줄어드는게 당연하다면 당연할까요 ㅋㅋㅋㅋ
그냥 가장 널리 퍼진 스마트폰이 삼성이라 불만횟수도 올라간거고 실제로는 평범한 것. 걍 표본집단의 크기 차이
애플은 진짜, 작년 여름에 SE배터리 교체하러 갔을때 꼴랑 배터리 하나 교체하는데 4시간은 걸리는거보고 어이없었는데[..]
애플 as는 소비자 열받으라고 있는 as니
뭐지 제목 바뀐거 같은데ㅋㅋ 아깐 삼성 민원이 제일 많다고더만
제목이 어그로성이라 최대한 첨부자료(표)가 있는 타 기사로 대체했습니다.
회사 두분이 갤럭시에서 애플로 넘어가서 쓰다가 As의 쓴맛을 보고 다시 다 갤럭시로 넘어옴 ㅋㅋㅋㅋ
점유율대비 서비스센터도 극악이니깐 뭐
작년에 가로수길에 se랑 7플러스 배터리 교체하러 가니 7시간 이상 걸린다고 해서 ㅈㅈ쳤던 기억이...싼것도 아닌데..
베터리 교체하러 갈려니까 전화로는 재고파악도 못해준다고 함 그래서 갔는데 재고 없음 or 재고 있는데 교체하려면 예약이 꽈차서 맡기고 가라함 난 수리가 오늘 될지도 모르고 갔는데 수리해준데서 그럼 임대폰 있나요?? 응 그딴거 없어 맡기고 가든지 싫으면 그냥 집에 가던지 알아서 하셈 맡기면 얼마나 걸린지 정확히 모른데서 일단 기다림 3ㅇㄹ뒤 찾으러 오세요~~ 찾으러 가면 찾는거도 기다려야 한다면서 기다리게 함(이건 지점마다 달랐던거 같음) 자 고갱님 99000원 결제 부탁 드립니다~~ ㅋㅋㅋㅋㅋ 내가 10년 넘게 아이폰만 써왔지만 8을 끝으로 단 0.1의 미련도 남기지 않고 애플 떠날거임 ㅋㅋㅋㅋ
진짜 개만도 못한 놈들이네요. 저도 떠나려고요.
옵션 열기 까먹으셨어요
애플은 어떻게든 혜택 덜주고 안해줄라고함 돈에 미친기업 ㅗ
삼성이 A/S하나는 진짜 쩔더라구요. 노트북 수리하러 공식서비스센터 처음 가봤는데 너~무 친절해서 좀 놀랐음.
삼성이 as깔건 없는듯.. 노트9 번인땜에 갔을때도 소프트웨어 보정을 먼저해보고 안되면 교채라고 하던데 담당엔지니어도 보정보단 갈아버리는게 좋다하더니 그냥 갈아주고 충전단자 불량도 보여서 충전단자도 그냥 무상처리 해줘서 만족했던지라..
갤7 시절 메인보드 나간건 빡쳤는데 수리하고 나가는데 기사분이 나가는 문까지 일어나서 배웅해주고 문까지 열어주는 모습 보고 진짜 지나친 친절이 이런거구나 생각하긴 했지...
아이폰에 대한 불만은 안쓰는 놈들만 있다던데 뭐지
JuliaHart
그냥 다른폰 안써봐서 불편한지 몰르는거 아니에요?
커버치느라 애쓴다. 이렇게 커버칠줄이야
민원수는 삼성은 노년층에서 많이 쓰기때문이지 아닐지 불량이 있어도 모르고 그냥 사용할 경우가 있어서
칼밥
안드로이드는 노년층이 많이쓴다=흔한 앱등이들 착각
그럼 노년층이 안드로이드 많이쓰지 아이폰을 쓸까
? 착각 아니에요 노년층만이라고는 할 수 없지만 확실히 중년층 이상으로 안드로이드 많이 쓰고 있습니다.
삼성as센터가봐 노인분들. 겁나많음 그분들이야 말로 좀만문제있거나 모르는거 있으면 as센터로 가신다. 남는건 시간이고 공짜커피도 마실수 있어서
애플은 진짜 외주 AS관리 나몰라라하는것 처리해야함...그나마 진단센터 안보내고 자체 판단할수 있는 애플스토어는 1개라서 거기는 예약할려면 수리하기 일주일+알파 전부터 미리 예약을 해야하고...
2017년이 특히 많네요. X의 고스트 현상 때문인가
이래도 스스로 삼성 까면서 실드 쳐주니까 뭐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