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유머] 리듬게임에서 난이도를 올리는 몇가지 방법.gif

2 | 4 | 267 프로필펼치기

0 분리수거

1

댓글 4

나와야 할 타이밍이 아닌데 튀어나오는 특수노트 이런거도 들어가나

무한의암살자 | (IP보기클릭)211.54.***.*** | 25.01.06 13:09

나 아는 리겜 개고수 다이나믹스 하는데 개신기하더라.. 저런걸 어케 하지 싶음

[Azoth] | (IP보기클릭)112.217.***.*** | 25.01.06 13:09

으앙 죽음 나 안해

00-,.-00 | (IP보기클릭)211.235.***.*** | 25.01.06 13:09

디댤은 나름 변속과 프리즈 타이밍 딱딱 꿰고 반응 가능한 시점에서 오는 상쾌함도 나름 있긴 했다.

e-motion03 | (IP보기클릭)119.200.***.*** | 25.01.06 13:10
댓글 4
1
위로가기
1 | 0 | 10 01:36 | Bright Blue
1 | 0 | 12 01:35 | 루리웹-4639467861
0 | 1 | 43 01:35 | 받는마법피해량증가
0 | 0 | 27 01:35 | 친친과망고
1 | 3 | 28 01:35 | [잇힝]
1 | 4 | 62 01:34 | 루리웹-6881868099
1 | 0 | 90 01:34 | 감염된 민간인
0 | 2 | 51 01:34 | 귀뚤개미
3 | 3 | 102 01:34 | 평면적스즈카
7 | 5 | 306 01:34 | 루리웹-8253758017
2 | 4 | 96 01:34 | 유키카제 파네토네
2 | 0 | 31 01:33 | 이지스함
3 | 0 | 55 01:33 | 우웅☆말랑이!!
1 | 0 | 41 01:33 | 루리AI
3 | 1 | 99 01:33 | 루리웹-36201680626
0 | 0 | 158 01:33 | 히틀러친구아돌프
0 | 4 | 79 01:32 | 굿굿
1 | 0 | 35 01:32 | 타츠마키=사이타마
3 | 1 | 86 01:32 | 게티스버스
6 | 2 | 163 01:31 | 길로틴이울고있다
24 | 6 | 1622 01:31 | 치르47
0 | 0 | 16 01:31 | 검성 람자
2 | 2 | 98 01:31 | 루리웹-3947312272
2 | 1 | 99 01:31 | 딜도오나홀동시보유
3 | 0 | 141 01:31 | 루리웹-4004712210
2 | 1 | 61 01:31 | 가카
0 | 1 | 91 01:30 | Misaka Mikoto
3 | 5 | 164 01:30 | 광전사재활용센터

1 2 3 4 5

글쓰기
유머 BEST
힛갤
오른쪽 B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