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4월경 큰맘먹고 구입. 구입 후 3일쯤 쓰다보니 뒷판 하단에 이빨로 씹은듯한 자국이 있어 새제품으로 교체
2. 상부 이어폰 단자에 이어폰 접지가 불량 조금만 움직여도 이어폰 연결해제. 서비스센터가서 이어폰단자 부분 교체
3. 3개월쯤 썼을때 B&O 모듈 사서 쓰다가 모듈이 걸쇠에 걸리지 않아 손으로 당기면 그냥 빠지는 문제 발생.
문제는 캠플러스 모듈은 잘만 결합되어 있음. 하이파이 모듈만 당기면 쏙~빠짐
센터 방문하니 '모듈문제인거 같다 교환해주겠다' 알았다하고 3일 기다림. 새제품이 와서 끼워봤는데 똑같은 문제발생
나 : 빠지네요?
직원 : 어? 왜이러지....
둘다 당황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모듈이 문제가 아니라 G5문제라 판단 걸쇠가 포함된 뒷판을 통째로 갈기로 결정. 근데 당장 부품이 없음......ㅠㅠ
그리고 추석이 지나감
이번주초 다시 센터 방문 빤짝빤짝한 새 뒷판으로 갈고 하이파이 모듈 끼워보니 결합잘됨.
근데 이번엔 캠플러스 모듈이 결합불량발생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캠플러스 모듈도 새제품으로 교환 이번엔 다행히 잘됨.
나: G6는 절대 모듈형으로 안나오겠네요ㅋ
직원: 아무래도 그럴거 같습니다.....
그래도 서비스센터 직원이 너무 친절해서 쓴소리는 못하겠고 그냥저냥 만족하면서 쓰고있습니다.음악이나 카메라는 잘되니깐....
왠만하면 기계는 큰 탈 없는이상 그냥 쓰는 주의인데 이번 G5는 ㅋㅋㅋㅋㅋㅋㅋ.......
그저 웃음만 납니다.
이제와서 사실분들은 없겠지만 본인이 기계에 대한 민감도가 높다면 구매시 한번쯤 다시 생각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전 LG 핸드폰은 싫어도 그건 인정해요ㅋㅋ 진짜 서비스센터 직원들 당황할정도로 너무 친절함
LG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참 친절하죠. 그만큼 소비자 대응 교육을 철저히 한건지, 그냥 그 분들이 친절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LG 무선사업부의 개뻘짓
서비스기사님들 정직원아니잔아요.. 최대한 잘해드려야함. 저도 븨텐 액정 잔상교체하는데 여자기사뷴이셧는데 천사인줄 알앗어용
정상걸쇠랑 정상모듈이 맞는건 당연하지만 불량걸쇠랑 불량모듈끼리도 맞다니ㄷㄷ 무슨 거짓말하는 사람 찾아내는 논리퀴즈푸는 것같네요.
전에 왕십리 g5행사때 여자분한테 모듈 단차문제 이런거 물었더니 아예 네..? 그게 뭐에요..? 하고 이쁜 눈 반짝이셨을때 아 아니에요.. 하고 몇일 뒤에 가니까 절 알아보고서 아 그거 알아왔어요! 하면서 막 열심히 설명하던 직원분이 너무 귀여웠음.. 시연 직원이라 솔직히 공부안해도 되지만 본인이 못알아 들은 문제지적에 대해 공부하고 왔다는게 대견도 하고..이뻐서 그런것만은 아님...
모듈은 정말 G5로 끝나겠네요. 교환 받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ㅠㅠ
LG 서비스센터 직원들은 참 친절하죠. 그만큼 소비자 대응 교육을 철저히 한건지, 그냥 그 분들이 친절한건지는 모르겠지만 문제는 LG 무선사업부의 개뻘짓
전 LG 핸드폰은 싫어도 그건 인정해요ㅋㅋ 진짜 서비스센터 직원들 당황할정도로 너무 친절함
정상걸쇠랑 정상모듈이 맞는건 당연하지만 불량걸쇠랑 불량모듈끼리도 맞다니ㄷㄷ 무슨 거짓말하는 사람 찾아내는 논리퀴즈푸는 것같네요.
훈훈한 내용이다??
서비스기사님들 정직원아니잔아요.. 최대한 잘해드려야함. 저도 븨텐 액정 잔상교체하는데 여자기사뷴이셧는데 천사인줄 알앗어용
정직원 아니라고 잘해주는줄 알면 정직원 아닌 기사님들이 꽤나 기분이 나쁘실듯 합니다...
G5 유져의 정으로 ㅊㅊ
저는 부산에 있는데 폰을 광주에서 했어요... 그래서 받아서 썻는데 한달동안 4번 교체함... 결국 교환 받은곳에서는 이제 새제품으로 교환은 안됩니다라고 해서 그냥 쓴느데... 유격하고 빛샘 현상은 여전하고 발열도 심하더라궁요....
차마 환불할수도 없던게... HIFI를 사버려서 ㅠㅠ
전에 왕십리 g5행사때 여자분한테 모듈 단차문제 이런거 물었더니 아예 네..? 그게 뭐에요..? 하고 이쁜 눈 반짝이셨을때 아 아니에요.. 하고 몇일 뒤에 가니까 절 알아보고서 아 그거 알아왔어요! 하면서 막 열심히 설명하던 직원분이 너무 귀여웠음.. 시연 직원이라 솔직히 공부안해도 되지만 본인이 못알아 들은 문제지적에 대해 공부하고 왔다는게 대견도 하고..이뻐서 그런것만은 아님...
G5는 마치 음향기기 같네요.... 사운드 만큼 기가 막힙니다~~
사용하시는 동안 애로사항이 많으셨네요. 답답하셨을텐데 서비스센터 직원분 이해해주시고 배려하시는 모습에 흐믓한 미소를 보냅니다. 개발을 좀 제대로 해야하는데, 애꿎은 고객이랑 서비스센터만 고생하네요.
lg 품질 노답이네..
전 G2 쓰다가 두달전에 G5로 바꿨는데 불량은 딱히 없고, 소소한 불만은 살짝 있네요ㅋ 그리고 HIFI가 너무 갖고 싶은데 참는중 ㅠㅠ
설계미스인지 QC 부족인지 어쨌든 불량 땜에 교체해준 부품이나 모듈들 그 손해는 고스란히 엘지가... 그러니까 제발 제대로 만든 폰을 팔라고!! 왜 폰 팔아서 손해를 늘리고있어...
LG는 모랄까 이미지가 ㅠㅠ 저도 V10쓰는대. 제품은 참 마음에 듭니다. 근대.. 이게 언제 죽을까 하는 불안감 이.. 그리고 LG휴대폰 가격이 비싼게 나오는건 좋은대 가격 하락이 근방이라 이 비싼 가격에 사면 바보 인증 이라고 해야 하나요.. 그래서 쉽게 나오자 마자 구매가 꺼려지고.. 나온후 가격 반타작 하고 나서부터 가성비로 사는 제품 +----- LG
LG가 서비스센터는 정말 친절하고 좋아요. 전에 이어폰샀다가 귀에 뭔가 마찰으미 들려서 3번 연속 바꾸러가는데 항상 묻지도않고 그냥 바로 친절히 바꿔줘서 기분이 좋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