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종자기지 마스터레벨 노다이로 클리어했습니다. 난이도는 가장 높은 악몽(나이트메어)이고, BFG와 크루시블은 사용 안했습니다.
만만하게 봤는데 생각보다 오래 걸렸네요. 추가생명 획득하면서 진행하면 쉽지만, 노다이는 난이도가 꽤 높습니다. 트라이 횟수는 60회 정도 되는 것 같습니다.
울트라 나이트메어와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장비 활용을 더 유연하고, 빈틈없이 해야 클리어가 용이해집니다.
풀스팩 둠 슬레이어로의 플레이는 확실히 재밌어서 울나메처럼 멘탈이 나가는 일은 없었습니다.
전투 실력 늘리려면 마스터레벨 뺑뺑이 만한 것이 없습니다. 지금 실력으로 울나메 도전했으면 더 쉽게 클리어 가능했을 것 같네요.
마스터레벨 ARC구조물은 버그(보스전 엘베 안열림, BGM 꼬임)로 인하여 아직 진행 계획이 없습니다(패치 좀 빠르게 해줬으면). 패치 전까지 둠64 해봐야겠네요 ㅎㅎ
※ 영상 설명
1) 이번에도 황당하고 웃긴 버그가 나왔습니다. 타일런트 공중부양 (17:55)
2) 머로더 3초컷(슈샷 → 뒤돌아 3연발 → 3연발) 시전했는데, 다행히 잘 박혔습니다. 젠 직후 한번 꼬이는 바람에 시간은 좀 더 걸렸네요. (06:55)
3) 가장 크게 실력이 향상된 부분은 갈고리 점프 후 콤보입니다. (26:03), (23:07)
4) 가장 어려운 전투에서 주사위 룬으로 갈아끼웠는데 발동없이 넘어갔습니다. (20:37)
5) 플레이 시 울나메 클리어 보상인 황금 아머 착용하였습니다.
6) 영상 중간에 3초 가량 이유 모를 버벅임이 있습니다(글카 온도 때문인지, 드라이버 문제인지).
갈고리로 하늘 가서 콤보 넣는거 ㄷㄷ
생각보다 하기 쉽습니다. 갈고리 걸고 스페이스만 누르면 잘 떠용 ㅎㅎ
대단하십니다. 저는 저번에 응애난이도로 마스터레벨 도전했다가 털리고 GG 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래도 마스터레벨이 엔드 콘텐츠로 즐길만 하더라고요. 멀티 말고 이쪽을 키워주면 좋겠어용.
와 컨트롤 예술이네요!! 너무 멋집니다 콘솔도 빠르게 스왑 할수 있는 범위 넓었으면 ㅠㅠㅠ
감사합니다~ 콘솔 하는 거 옆에서 지켜봤는데 여러모로 사용성 개선이 필요해 보이더라고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