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저건 내구도 48/수리비 포인트당 3천 통일로 해결 안될걸
직업마다 스킬 시전시 내구도 소모확률도 다 다르고, 스킬 시전 횟수도 다 다름
가령 자주 언급되는 소환사 동시소환이 스킬 1,2,3,4,5...합산 통계시전 판정이라 많이 까이듯이
아 그리고 인파이터가 무큐기 포함 스킬 사용횟수가 윌드라이브 토템쿨감으로 인해 많은데 의외로 소모가 잘 안됨
아마 인식때문이었는지 몰라도 좀 내구도 소모확률이 낮게 책정된게 아닐까 싶음
참고로 허롤탈리쓰고 허롤만 죽도록 돌려도 마찬가지다, 즉 틱 소모 확률 재조정을 고려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한다는 것
그 까이는 확률 부분을 재조정하는게 우선이긴 해 ㅇㅅ ㅇ 물론 가격 내리고 수리쿠폰 구매 가능하게 해주는건 좋은건 맞지만서도
직업 여러개를 해보면 그 격차가 은근히 느껴지는데 유독 인파만 미친듯이 안 닳음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내구도 풀에서 17쯤 남길때 인파 지혼자 30임ㅋㅋㅋㅋ
인파의 그 내구도 덜까임은 인파이터들의 PTSD인것도 있어서 말이지...ㅇ<-<
이전에는 타격수 비례였는데, 어느시점엔가 패치 후부터 스킬 시전시로 바뀐 뒤부터 ㅋㅋㅋㅋ
게다가 그 스킬 시전시로 바뀐 뒤에도 한번인가 내구도 관련 상향받았던걸로 기억해ㅇ ㅁㅇ 덕분에 꺾이지 않는 거ㄱ...거병이 되었지
일단 수리비 자체는 20~30% 정도 차감될 예정이니까 그 부분에만 의의를두면 될 듯.
뭐 솔직히 나야 그렇게 과하게 격감할 정도의 캐릭은 안 하긴 하지만 뭣보다 보조무기(?) 개념으로 무기 두개씩 들고있어서 크게 문제는 없긴 하다
인파는 수정을 한번 받아서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