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1
|
0
|
70
01:46
|
감염된 민간인
|
0
|
0
|
53
01:46
|
죄수번호-아무번호3
|
|
|
0
|
2
|
66
01:45
|
진리는 라면
|
1
|
1
|
91
01:45
|
깊은바다나미
|
|
|
20
|
3
|
917
01:44
|
밀떡볶이
|
|
6
|
3
|
121
01:44
|
수저젓가락세트
|
1
|
1
|
92
01:44
|
108638.
|
|
|
|
0
|
4
|
157
01:43
|
커피성애자
|
2
|
1
|
116
01:43
|
우히히풀향기
|
1
|
0
|
82
01:43
|
루리웹-1420251412
|
|
0
|
0
|
35
01:42
|
실학파_김첨지
|
|
1
|
11
|
110
01:42
|
루리웹-3947312272
|
고정익과 회전익의 장점을 둘 다 갖춘 비행기 아냥?
고정익과 회전익의 장점을 둘 다 갖춘 비행기 아냥?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고 시제기때 사고 무지하게 많이 닜다구함
그럼 부품 3000개가 편대 비행을 하는 건가?
어쩐지 디비전에선 이륙도 못하고 터지더라고
내구성 문제 있을거 같음
정비 개빡씨겠다
저런 기믹이 제트엔진으로는 안되는 건가?
전투기로는 해리어때부터 하던거고 지금도 F35B도 잘하고 있는데 대형 수송이 필요해서 쓰는 기종들이라 가성비때문에 안쓴대
볼텍스 링 스테이트 한 쪽에만 생기는 사고는 텐덤 회전익기보다 더 불안한 거 같음 https://youtu.be/wddpsnvu0PM?si=VZHhSbSOt9R14jZF&t=141
300명 넘게 파일럿 잡아먹은 f-100 만 할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