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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드 베인 정말 각잡고 2 더 제대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1도 괜찮았어!
갓이터3에서 시간대 점프나 구작 캐릭들 걸러내는 초강수 두고 기존유저 만족시킨게 하나도 없는데 대체 어떻게 다음을 이어갈지 상상이 안되네 메인 타이틀이면 외주로 제작하지 말았어야지...
갓이터는 아무리봐도 여기에 쏟아부어야할 에너지를 코드베인하고 나눠먹어서 이상해진거 같음 판매량은 그렇다치더라도
갓이터의 다음 작품(또는 3버스트) 만들겠다는 포부가 아니라 망했다는 소리듣는 갓이터3 프로젝트에서 얼렁 탈주해서 다른 게임 만들고 싶다는 소리로 들리는건 나뿐인가 지금 업뎃으로 진행되는 아인횽 스토리 마무리 짓고 탈주할지도 모르겠네
그래도 자기들 메인 ip인데 간단히 포기할리가
공식 발표는 없었지만 갓 이터 3 판매량이 50만장 전후라는 이야기는 예전에 나왔었습니다. 단기간에 밀리언을 달성한 코드 베인이랑 비교하면 낮은 편이긴 합니다만.. 완전히 포기할 정도는 또 아닌 것 같은 애매함.
갓 베인 코드 이터 뭐 이런 거 나오는 건 아니겠지
확장팩이면 좋고 아님말고
daum? 카카오랑 콜라보 하는건가?
코드 베인 정말 각잡고 2 더 제대로 만들었으면 좋겠다. 1도 괜찮았어!
갓이터3에서 시간대 점프나 구작 캐릭들 걸러내는 초강수 두고 기존유저 만족시킨게 하나도 없는데 대체 어떻게 다음을 이어갈지 상상이 안되네 메인 타이틀이면 외주로 제작하지 말았어야지...
아무래도 진입장벽 때문에 세대교체 하고 싶었던듯한데 그렇게 중요한 세대교체는 자기들이 직접 해야지 괜히 외주줬다가 IP 제대로 박살날뻔함 그러다가 쪽박차고 회생불가된 시리즈가 얼마나 많은데 너무 안일했다고밖에 생각이 안됨
갓이터는 아무리봐도 여기에 쏟아부어야할 에너지를 코드베인하고 나눠먹어서 이상해진거 같음 판매량은 그렇다치더라도
갓이터를 코드베인처럼 만들면 좋겠는데
일단 전작과 비교해봐도 개악되어버린 스킬좀 어떻게 해봐, 복합스킬 지운건 납득가는데 무슨 체력스킬 렙5짜리 두개를 달아야 하는 괴상한 경우는 뭐냐고
2편에선 나름 희망적인 활로를 열어두고 인류의 희망이 생기는 듯한 거창한 스케일로 열린결말로 끝내고선 3편에선 갑자기 쓰레기 인류가 인조인간 같은거 만들어서 소모품으로 쓴다는 정치질로 시작해서 되게 국지적인 이야기로 스케일 작은 이야기로 뭘 할라다가 끝나버림. 신규유저를 노렸다기엔 이야기 자체가 너무 외전격으로 만들어졌고 떡밥같은것도 막 던져놓기만 했고 팬들을 겨냥했다기엔 시리즈 이야기의 진행이 하나도 없는 진짜 외전격인 작품임. 기본적인 조작법과 시원스럽게 대쉬하는 조작덕분에 게임 자체는 그냥저냥 재밌게 했지만, 이건 3넘버링으로 나올 게임이 아니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