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assets.publishing.service.gov.uk/media/6418811b8fa8f547c1112371/Microsoft_s_supplemental_response_to_the_notice_of_possible_remedies.pdf ◎ Microsoft가 클라우드 게이밍 구제책에 대한 추가답변을 아래와 같이 CMA에 제출했다고 합니다. - Microsoft는 적합한 게임에 대한 접근성을 크게 확대 - 소비자와 클라우드 게임 공급자가 일반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로열티가 없는 전 세계 라이선스 제공 ◎ Microsoft는 또한 구제 약속을 준수하여 PlayStation에서 Call of Duty를 출시할 것이므로 해당 플랫폼에서의 판매를 극대화하기 위해 햅틱과 같은 PS5 기능 및 향후 차세대 콘솔에 최적화된 게임을 개발할 수 있도록 모든 인센티브를 제공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한 구제책으로 접근성 확대, 로열티 없는 라이선스 제공은 이해가 되는데 플스 최적화는 클라우드랑 뭔 상관인지?
클라우드 게이밍에 대한 구제책 이후 작성된 플레이스테이션에 콜오브듀티를 출시할 경우 해당되는 내용이었는데 한번에 묶어서 작성해버린것 같습니다. 해당 내용 따로 분류하여 수정했습니다. 혼선을 드려 죄송합니다.
글쿤요 플스는 경쟁 플랫폼 구제 정책인데 클라우드로 적혀서 뭔가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