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내용으로 「철권 8」의 업데이트 데이터를 전송합니다.
■ 버전
Ver.1.08.01
■ 적용 일시
[JST] 10/1(화) 7:00경부터 순차적으로 적용
[CEST] 10/1(화) 0:00경부터 순차적으로 적용
[PDT] 9/30(월) 15:00경부터 순차 적용
■ 메인터넌스 일시
[JST] 10/1(화) 6:30 – 13:00
[CEST
] 9/30(월) 14:30 – 21:00
※일시는 예고 없이 변경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메인터넌스 중에는 모든 온라인 콘텐츠를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 업데이트의 영향
업데이트 데이터의 적용에 의해 각 모드·기능에 다음의 영향이 발생합니다.
- "DOWNLOADED REPLAYS" "MY REPLAY & TIPS"
업데이트 데이터 적용 전의 재생 데이터를 재생할 수 없습니다.
- "ONLINE REPLAY"
업데이트 데이터 적용 전의 재생 데이터가 모두 삭제됩니다.
- 'SUPER GHOST BATTLE' 'GHOST MATCH'
적용 후 각 캐릭터의 거동·성능이 고스트 데이터에 반영됩니다.
데이터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다운로드 콘텐츠(DLC)
□ 플레이어블 캐릭터 「미시마 히라하치」에 대응
유료 DLC 「미시마 헤이하치」는 이하 일시부터 각 플랫폼의 스토어에서 전달 예정
- 조기 액세스
[JST] 10/1(화)8:00경
[CEST] 10/1(화)1:00경
[PDT] 9/30(월)16:00경
- 일반 액세스
[JST] 10/4(금) 8:00경
[CEST] 10/4(금)1:00경
[PDT] 10/3(목)16:00경
※조기 액세스는 이하 상품에 포함되는 「플레이어블 캐릭터 Year 1 Pass」소지자가 대상입니다.
「TEKKEN 8 Deluxe Edition Upgrade Pack」
「TEKKEN 8 Ultimate Edition」
「TEKKEN 8 Deluxe Edition」
□ 배틀 스테이지 「GENMAJI TEMPLE」에 대응
유료 DLC 「GENMAJI TEMPLE」은 이하 일시부터 각 플랫폼의 스토어에서 전달 예정
- 조기 액세스
[JST] 10/1(화)8:00경
[CEST] 10/1(화)1:00경
[PDT] 9/30(월)16:00경
▼ 「TEKKEN SHOP」
□ "TEKKEN FIGHT PASS -ROUND 3-" 추가
- 기간 내에 미션을 달성하고 레벨업하고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
- "FREE"에서 스포츠웨어 브랜드 "NIKE"와의 콜라보 아이템 2종을 획득 가능
- 'TEKKEN FIGHT PASS'에 대해 '
PREMIUM'에서는 'FREE'보다 많은 아이템을 획득 가능 ' FREE'에서는 최대 100장의
'TEKKEN COINS'를 획득 가능
그럼 최대 600장, 합계 700장의 「TEKKEN COINS」를 획득 가능
□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사신 팩」 「매혹 팩」을 추가
- 각각 「400 TEKKEN COINS」로 입수 가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공통 코스튬
□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헤이하치」를 추가
- 「400 TEKKEN COINS」로 입수 가능한 아바타 스킨
- 「미시마 헤이하치」의 릴리스를 기념해, 75%OFF(100 TEKKEN COINS)로 구입 가능한 기간 한정 세일을 실시
□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GENTLE MONSTER INFERNO」를 추가
– 아이웨어 브랜드 「GENTLE MONSTER」와의 콜라보 아이템
– 무료로 입수 가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크로코다일 가죽 실크 모자 세트」를 추가
– 무료로 입수 가능한 플레이어블 캐릭터의 커스터마이즈 아이템
▼ 「STORY」
□ "Episode: Unforgotten Echoes" 추가
- 메인 스토리와 시간을 같게 진행하고 있던 헤이하치나 리디아, 에디를 중심으로 한 어나더 스토리
- 본 에피소드 내에서는 DLC "헤이하치" "리디아" "에디" "GENMAJI "TEMPLE"을 구입하지 않아도 플레이 가능
▼ 「MAIN MENU」
□ 「메인 메뉴 캐릭터 표시 설정」을 추가
– 메인 메뉴에 임의의 캐릭터를 표시하는 기능을 추가
– 「OPTIONS」 > 「화면 설정」 > 「메인 메뉴 캐릭터 표시 설정」으로 설정 가능
– 「설정 초기화」를 선택하면 기본 표시로 되돌릴 수 있습니다.
▼ 「TEKKEN FIGHT LOUNGE」
□ 「TEKKEN DOJO」에 「ONLINE PRACTICE」를 추가
– 「TEKKEN DOJO」의 전용 연습대에서 「두 사람으로 연습한다」를 선택하면 다른 플레이어와 함께 「PRATICE」를 플레이 가능하게
□ 「TEKKEN DOJO」와 「BATTLE LOUNGE」의 레이아웃 변경
– 「ONLINE PRACTICE」의 추가에 따라, 케이스의 설치 장소나 설치 대수를 변경
□ 다른 플레이어의 사용 캐릭터와 단위를 확인 가능하게
- 케이스에서 놀고 있는 플레이어에 가까워지면, 메인 캐릭터와 단위를 표시
※「PRACTICE」나 「ONLINE PRACTICE」는 대상외
▼ 「RANKED MATCH」
보다 실력이 가까운 플레이어끼리 백열한 배틀을 즐길 수 있도록, 단위 포인트와 매칭 사양을 조정
□ 획득 가능한 단위 포인트 변경
– 자신과 단위가 다른 상대와 대전했을 경우에 변동하는
단위 포인트를 전체적으로 조정
※ 같은 단위의 상대와 대전했을 경우의 변동량은 변경 없음
□ 매칭 사양 변경
– 모든 검색 조건에서 보다 단위가 가까운 상대와 매칭하도록 사양을
변경
□ 대전 후 결과 화면의 선택 사항 추가
- 대전 후 결과 화면에서 'MY REPLAY & TIPS'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옵션 추가
▼ 「QUICK MATCH」
□ 매칭 사양 변경
– 일부 매칭하기 어려운 지역에 맞는 매칭 범위를 넓히도록 사양 변경
□ 대전 후 결과 화면의 선택 사항 추가
- 대전 후 결과 화면에서 'MY REPLAY & TIPS'로 직접 이동할 수 있는 옵션 추가
▼ 「PRACTICE」
□ 재시작 시 단축키 조작을 2종류 추가 ]에서 자신의 전방에 벽이 오는 상태에서 재시작 (자신이 LEFT시)
□ 「프랙티스 설정」의 기능 추가
– 체력치의 설정 항목에, 「체력 자동 회복」 「체력 회복 상한치」 「체력치」를 추가
– 「플레이어의 레이지/상대의 레이지」에, 체력치에 관계없이 레이지 상태가 되지 않는 「레이지 상태로 하지 않는다」를 추가
– 연습 모드 「오펜스」에, 상대의 행동이 바뀌는 접촉 회수의 설정 항목을 추가
□ "재시작 설정" 기능 추가
– 플레이사이드를 바꿀 수 있는 "카메라 위치" 추가
□ 「표시 설정」의 기능 추가
– 체력의 수치와 회복 가능 게이지의 수치를 가시화하는 「체력 정보」를 추가
□ 「명령 리스트」 「샘플 콤보」의 기능 추가
– [L2/LT]・[R2/RT]로 전후의 표제로 점프 가능하게
– 명령 리스트 「모든 기술」에서 [터치 패드/BACK]을 누르면 , 아이콘이 있는 기술을 필터링 가능하게
– 스페셜 스타일 사용중인 기술이 확인할 수 있는 명령 목록 추가
▼ 「SPECIAL STYLE」
□ 사용 가능한 커맨드와 기술을 추가
– 「공중
콤보」에 새로운 바리에이션을 추가
▼ 「플레이어블 캐릭터」
□일부 캐릭터의 기술의 거동 수정, 성능 조정
– v1.08에서는, 복수의 캐릭터의 거동 수정에 가세해, 최근의 온라인 대전의 데이터를 기초로 소규모의 밸런스 조정을 실시.
- 성능의 높이가 눈에 띄는 일부 캐릭터에 대해서는 동작의 안정성을 유지하기 위해 거동에 영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성능을 억제.
- 다음 업데이트 v1.09에서는 일부 캐릭터(드라그노프나 알리사 등)에 있어서 공격의 추적 성능이나 히트시 상대의 리액션 등의 거동에 영향이 있는 조정을 검토 중.
계속해서 『철권 8』을 잘 부탁드립니다.
우종 다운판정은 진짜 좀 없애라....너무 짜증남.....
https://youtu.be/CsQC2KgPCZk?si=9MA_jhQuDqizCJWS
드황건재
드황은 그럼 데미지 줄은 만큼 '잽 한대만 더 때리지뭐' 라는 마인드로 조금더 부지런해지면 되는거군요 ㅋㅋㅋㅋㅋㅋ
드라 너프는 엄청 조심스럽게 하네
드라 너프는 엄청 조심스럽게 하네
데미지만 줄이고 판정을 바꾸진 않았네요 음 ;;
드라를 하는 프로들은 TWT 파이널까지 안심하고 캐릭터 변경 걱정 안해도 될듯
드황건재
응 여전히 드황이야 ㅋㅋㅋㅋㅋ
너프 세번 먹어도 우승캐죠
https://youtu.be/CsQC2KgPCZk?si=9MA_jhQuDqizCJWS
https://youtu.be/Q75noJvMSZ8?si=wbhejJWN9m7Z0Hcs
대신 시흥을 줬습니다
와 겁나 웃기네요 ㅋㅋ
드황은 그럼 데미지 줄은 만큼 '잽 한대만 더 때리지뭐' 라는 마인드로 조금더 부지런해지면 되는거군요 ㅋㅋㅋㅋㅋㅋ
드라 어설프게 너프 하지마라 더 열받는다
토스업 깔작만 대는데 그렇게 빡칠수가없더라
드라 니나 확정 너프라더니 니나는 떡너프하고 드라는 이게 너프냐 ㅋㅋㅋㅋㅋㅋ
가족계정으로 부계정 만들어서 양학하는거 없어지지 않는 이상 신규 유입은 없어 미래도 없지
우종 다운판정은 진짜 좀 없애라....너무 짜증남.....
뎀지만 너프하면 3대 맞고 죽을거 4대맞고 죽는거구만
데빌진 무족초가 생겼어??
아오 이 시키들 새로운 스테이지를 6,800원에 팔아먹네요,, 리디아 때는 공짜로 주더만
그럼 구매한 유저와 구매안한 유저가 온라인에서 붙으면 어떻게 되나요? 1. 구매한 유저 기준으로 스테이지 출현. (비구매자 개꿀) 2. 비규매한 유저 기준으로 스테이지 미출현 (구매자 난 돈주고 샀는데 비구매자땜에 왜내가 피해봄? ㅅㅂ)
추측이긴한데, 아마 1번으로 갈거 같습니다. 비구매한 유저들끼리는 스테이지 미출현 ㅠㅠ
보통은 1번으로 해주죠.
7때는 비구매자도 구매한사람 만나면 그 스테이지 떠요
철권 최고의 진입장벽은 많은 캐릭터도 아니고 어려운 캐릭터와 복잡한 기술도 아니고 가격정책이 아닐까 싶음 철권 7 이전까지 대부분의 철권 인구는 꼬꼬마시절 오락실에서 동전 넣고 처음 철권을 플레이 해봤을 거임. 물론 판마다 깨진다면 돈이 점점더 많이 들겠지만 어쨌든 첨 해볼때는 동전만 가지고도 해볼수 있다는거고 그정도 경제력은 초딩이라도 있음. 그 꼬꼬마들 세대가 다 커서 지금의 프로게이머들이 된건데. 근데 오락실이 망한 지금은 플스나 게이밍컴퓨터 있는 사람들이 8만원 내야 진입할 수 있는데 과연 이 모델에서 어린 유저층이 신규 유입될수 있을까 궁금함. 부모가 컴사주고 플스 하주지 않는 한엔...
드라는 항상 좋았음 시리즈 내내
딱 철권7 까지 였네 괜히 철권8 디럭스 는 조기구매 해가지고 ㅜㅜ 손도 안가고 ㅠㅠ 주구장창 7 아니면 태그 나 하고 있는 이 현실 !